메시지

[스크랩] 파라다이스 아들과 춤추는 열두 딸들

자유지향 2013. 6. 19. 21:00

 

파라다이스 아들과 춤추는 열두 딸들
THE PARADISE SON AND TWELVE DAUGHTERS DANCING
키보를 통해서
6/17/2013
http://abundanthope.net/pages/kibo/THE-PARADISE-SON-AND-12-DAUGHTERS-DANCING.shtml
번역:  Evergreen

 

 


 

내가 좀…늦은 것을, 아니면 그렇게 보인다는 것을…알고 있습니다 …… 나는 재배열하고, 재무장하고, 재장전하고, 재평가하고, 재보급하고, 재정립하고 있었어요……… 신경쓰지 마세요…아주 많은 부분이 내 자신의 개인적인 것을 재.. 그리고 재.. ………하는 것이었으니까요.
 
하지만 나는 모두와…정말로 모두와 이야기하며 나무 위의 오두막treehouse(키보의 상상 속의 영적인 쉼터)에 있었어요…..앞으로 얼마나 더 내가 해야 하는지를 파악하려고 애쓰면서요….그리고 나와 함께 하는 여러분 모두………한숨…. 이번 달이 얼마나 남았는지, 어디 볼까요?


아직도
 
두 가지를 할 시간이네요.
 
하나: 나는, 여러분이 그것(알고 있다는 것)을 알든 모르든, 여러분 모두가 이미 알고 있는 어떤 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 분은 바로 두 번째 근원이시고 모든 것들의 중심이신, 파라다이스의 삼위일체/신의 영원한 아들이십니다 …..나는 애정을 담아서 그 분을 "SONNY(son보다 더 친근한 호칭,  '아가', '얘야'로 해석됨)"라고 내가 부를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예, 나도 (말이 안된다는 것을) 알아요….하지만 그것은 어울리는 것 같고, 더 사용하기 편하니까, 참아내려고 애써 보세요….그는 그것('SONNY')를 'Big Brother(큰 형)'보다 더 좋아하고… 등등……..어쨌든 그렇습니다….]


둘: 나는 그(영원한 아들)가………~ 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말하게 하려 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발언권을 드리고 물러날 것입니다…그리고, 맞아요….그것은 모두 대문자로 쓰여질 것입니다….그러니까 아무도 소리를 지르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영어로 편지 등을 쓸 때, 문장 전체를 대문자로 쓰는 것은 보통 소리를 지르는 것을 뜻함, 한글은 대문자가 없으니 파란 색의 두꺼운 글씨로 쓰겠습니다)…..그것은 그냥 목소리입니다………haha……:


 
파라다이스 삼위일체로부터 인사하는 거야!…아니면 이 사람이 좋아하는 대로 "AHOYE이봐! 신GOD이 너희와 함께 있어!"
 
진실로, 너희가 신GOD이라고 부르는 것은 너희와 함께 그리고 너희 내면과 도처에서, 항상, 어디에나 그리고 모든 것의 안과 처음부터 끝까지에 있다. 나는 두 번째 근원이며 모든 것들의 근원인, 파라다이스와 위대한 창조의 영원한 아들로 알려져 있다. 너희가 아버지PAPA라고 부르는 분은 존재 안에 있는 하나하나의 개별적인 실체이고, 너희가 어머니MAMA라고 부르는 분은, 세 번째 근원이며 중심인, 무한한 영이며 전체 창조를 통한 공동행위자로서, 근원들의 근원과 함께 하나로서의 우리의 의지에 의해서, 존재하게 되었으며, 둘 이상이 함께하는, 모든 개별적인 것들… 비슷한 의식과 물체(대상들, 비슷한 자각과 개인성(성격)과 정체성들의 관계인 것처럼, 나도 그렇게 모든 잠재성이 실재하는 둘 사이에서 연결을 유지하는 다리이다. 나는, 어떤 점에서, 전체 창조 안에 존재하는 모든 행위와 상호작용에 대한 세번째 개인의 관점이다.


나는 바람과 풀의 상호작용이며, 구름과 하늘과 전체 행성과 상호작용하는 바람에 따라, 하나하나의 풀잎과 나뭇가지들이 이리저리로 흔들리는 방식이다. 나는 비이고, 비의 여러 유형이며, 비가 내리는 모든 곳이고, 그 모두의 소리와 냄새이다. 나는 너희의 생각과 감정과 목소리들, 그리고 의지와 욕망들의 조화이며, 그것들은 모두 상호간에 원인과 결과를 만든다. 나는 창조의 경험들의 전부이며, 거기에는 이 작고 아름다운 행성도 포함된다…, 신GOD과 크라이스트CHRIST(CM)의 적들은 이 행성을 보잘 것 없고 가치가 없는 것으로 규정하지만, 우리는 강력하고 매우 귀중한 것으로 본다. 또한 우리는, 이 글을 읽는 너희를, 그렇게 강력하고 매우 귀중하게 여기고 있으며, 우리는 너희들 각자와 너희 모두가 너희자신에 대한 진실과 너희가 존재하는 현실에 대한 진실을, 각성하는 그 순간을 열망하며 기다리고 있는데, 지금 너희가 그것의 아주 작은 것을 보고, 찾고 있거나, 그것을 알아차리기에는 거의 보이지 않는다 하더라도 말이다. 그 진실은 너희들 각자와 너희들 모두와 너희 주변에 있는 모든 것들 안에 있는 창조주 근원의 진실이다.


이 사실이, 너희가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것만큼 현실이라는 것을 너희가 깨닫고 그 사실에 기초하여 사는, 영광스러운 순간이 올 것이지만, 지금은 아직, 그것이 신GOD이 행동하고 처신하는 것처럼, 행동하고 처신하려고, 신GOD이 하고 있고 되고 있는 것을 그들이 보는 대로, 행하고 되려고 애쓰는 것에서, 자신들에 대해 책임을 지는 자들에게 남겨져 있고, 그런 의식이 이 행성에서 여전히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가이아가 그녀에게 불법적이고 폭력적으로 강제되었던 노예상태의 의식의 사슬을 깨려고 싸우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그녀를 도와, 이 소극(어리석은 짓)을, 이 생명의 모방(가짜 생명- 기계/인공지능을 가리키는 듯합니다..)을, 최종적으로(완전히) 끝내기 위해서 여기에 왔다.


도움을 주기 위해서, 전체 창조로부터 우리가 모두 여기에 왔다고, 내가 말한 것에 부디 주목해라. 도움을 준다는 것은, 너희가 너희자신을 노예상태에서 해방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일을 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너희들에게 이것이 불가능한 임무로 보인다는 것은 우리가 알고는 있지만, 자신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자신들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그러한 일을 하고 있는 수 백 만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라. 그들은, 항상, 물질적이고, 정신적이고, 감정적이고, 영적인 노력을 기울여, 모든 분야와 단계에서 그리고 그 모든 것을 통해서, 그들의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들은 어둠속에 있는 이기적인 마음들의 의지를 극복하고, 빛 속에 있는 신GOD의 뜻(의지)의 모든 영광을 보여주는 훌륭한 본보기로서, 너희가 어둠으로부터 자유로워져서, 무한하게 더 많은 빛을 가지게 되고, 그래서 그 빛이 남은 평생 내내 지속되도록, 너희 모두를 위해서 싸우고 있다.


사람들과 장소와 물건들이 그런 뜻(의지)의 빛 속으로 시시각각 더 전진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 실패하고 있는 어둠의 권력으로부터 너희에게 오는 모든 보고는, 어떻게든지 해서 할 수 있는 한, 이 사실을 감추도록 만들어진다. 속지 말고 두려워하지 말아라. 너희 안에 있고, 바로 우리인, 신성한 빛은, 지금 한창 승리의 진통을 겪고 있다.
 
이를 위하여, 우리는 지금까지 밝혀지지 않았던 것의 존재를 지금 밝히려 한다. 마이클 아들들(창조주 아들들)이 창조되었을 때, 또한 신GOD의 천계의 딸들도 창조되었다.  너희가 원한다면 마이클 딸들이라고 부를 수 있다. 이파라다이스 딸들은 다가올 우주들의 딸들이 되기로 되어 있다. 그 딸 우주들은, 그들 자신의 파라다이스 섬에서, 중심이 되는 창조주 삼위일체와 함께, 삼위일체 우주의 형판(원형)을 본떠서 만들어질 것이며, 그 파라다이스 섬 주위에는 거의 무한하고 영원한 경험들을 가질 미니 초우주들을 만드는 몇몇 우주들이 있을 것이다.


스스로 창조하는 창조에 있어서, 창조주 근원의 뜻의 영광은 참으로 크다.


현재, 여기, 이 행성에서의 이러한 경험은, 천계의 딸들 중 몇몇에게, 그들 자신의 우주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기 전에, 시공간의 영역에서 약간의 경험을 미리 얻을 수 있는 기회를 허용하는 도약대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이 행성에 육화한 많은 이들이 있으며, 그 끝이 되기 전에 일부가 활성화되리라고 희망했었는데, 일부는 활성화에 근접했고, 일부는 이제 알아차렸고, 또 일부는 그들의 참된 본성을 깨달아 가고 있지만, 필요한 책임감을 충분히 받아들일만큼 알고 있는 사람들의 필요한 수에, 도달하지 않았다.  일의 전반적인 상황에서 그것에는 별로 중요하지 않은데, 그들이 여기에 있는 목적이 이와 같은 환경에서의 경험을 얻는 것이었고, 그것이 성취되었기 때문인데, 그것은…해야만 하는 일들 중에서…참 좋은 것으로 여겨졌다.


그렇기는 하지만, 특별한 파견단이 이와 같은 상황에 대비해왔고, 파라다이스의 열두 딸들로 이루어진 한 그룹과 함께, 가장 높은 딸이, 특별한, 영적인 무기 같은 것으로 작용하기 위해서 (여기에) 도착했다.  그들은 이 행성에 초점을 맞추어서, 파라다이스 삼위일체의 사랑의, 최대한의 가장 순수한 에너지들로 행해지는, 특별한 의식인, 춤추고, 노래하고, 찬송하는… 등의 빛과 빛의 의식을 거행하기 위해서, 이 행성 주위에서 그들의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이 의식은, 시간이나 공간의 어떤 제약으로부터도 자유로운, 영원한 순간으로서 존재한다. 그것은 성취해야 하는 바를 성취할 것이고, 그 효과가 여기에서 경험될 것인데, 필요한대로, 그것은 하루 또는 삼 일이 (되거나), 아니면 더 많이 (될 수 있다)… 일단 그것이 시작되면, 그 결과는 확실하며, 그런 결과는 원인과 결과에 있어서 영원하고 무한하다.


이것은 우리가 너희의 밀도에서 작용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며, 또한 너희 자신의 노력이 더 높은 차원과 밀도에서 나타나는 것이 훨씬 더 쉽게 만들어서, 너희 자신의 원래의 수준으로 훨씬 더 빠르게 되돌아가게 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 노력에 있어서) 늦추지 말아라. 중단하지 말아라. 유일자 신의 뜻(의지)을 섬기려는, 우리와 함께 그리고 너희가 선택한 경험의 분야에서 이 전투들을 이기려는, 너희의 의지에서, 너희가 스스로 결정한대로, 그것이 경제, 법, 농업, 예술….. 다른 사람들의 영적인, 감정적인, 정신적인 고양시키는 것, 배고픈 사람들을 먹이는 것, 생존을 위해 요구되는 새로운 기술이 필요한 사람들을 훈려시키는 것, 음식, 의류, 거처…등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것….그리고 지식과 영감…사랑과 빛 속에서 서로서로 영(마음)을 나누는 것, 그리고 마찬가지로, 신GOD으로서 너희 안에 있는 우리와 서로가 영(마음)을 나누는 것이 되게 해라. 우리가 너희들 각자와 너희들 모두이기 때문에, 너에 대한 경험과 존재하는 모든 것에 대한 너희의 경험은 너희를 위해서 우리가 있는 이유이며, 존재하는 모든 것과 우리는 너희와 함께 있다. 우리는 항상 너희와 함께 있는데, 너희가 우리와 함께 있고, 우리와 함께 일하고, 우리와 함께 서 있고, 우리와 함께 승리 속에 서 있기를 바라는 한, 그러하며 그리고 그러할 것이다.


나는 두 번째 근원이며 중심이고, 이 사람은 나를 'SONNY'라고 부르며, [크게 웃으며] 그리고 그것은 괜찮다. 나의 사랑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빛으로 상승한 모든 생명의 사랑이 그러한 것처럼, 하나로서 너희 모두와 함께 있다.
 
우리가 다시 만날 때까지…..그리고 너희가 나에게 요청할 때는 언제나, 나는 거기에 있을 것인데, 이미 내가 거기에 있기 때문이다, 단지 너희가 알아차리기를 기다리면서.


-----
All writings by members of AbundantHope are copyrighted by
©2005-2013 AbundantHope - All rights reserved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