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노래하라!

자유지향 2013. 6. 21. 20:06

 

노래하라!
Sing!
Heavenletter #4588
06/17/2013
http://heavenletters.org/sing.html
번역:  Iahn

 

 


 

신이 말했다:


너는 나의 여러가지 형태 중 하나의 사랑스러운 모습이다.  어떠한 다른 이름에 의한 나의 형태일지라도 그것은 여전히 나의 형태이다.  너는 여러가지의 방법으로 나를 연기하는데, 놀랄만한 방법으로 말이다, 그럼에도, 그 이면은, 나이다.  너는 내 피아노 위의 끝없는 음표들이다.
 
네가 어떻게 끝없는 너의 겉모습을 평가하겠느냐.  많은 겉모습들 중 하나의 신은, 그럼에도, 여전히, 하나의 신이고, 완전하고 진실한 나 자신이다.


너는, 완전한 너는, 불완전함을 본다.


너는, 전체인 너는, 부분들을 보고, 전체를 보지 않는다.


볼 수 있는 너는 보지 않는다.  들을 수 있는 너는 듣지 않는다.  너는, 진실을 암시하는 너는, 그것을 보지 않고, 환상 속에 묻혀졌다.  네가 보지 않는 것.  네가 보는 것이 아닌 것.  네가 네 자신을 모아 놓은 이 얼마나 뒤죽박죽인 세상이냐.
 
그런데, 그럼에도, 세상의 그러한 뒤집힘 속에서 조차, 강직함이 있다.  진실이 있고 심지어 그것은 부들 사이에 숨어있다.  모세는 부들 속에서 나타났으며, 그리고 너도 그러할 것이다.


세상 속의 삶을 너의 좋은 행운으로 여겨라.  좋은 행운이 가득하다.  세상이 무어라 말하건 관계없이, 지구 상의 삶은 위대하고 훌륭한 행운이다.  지구 상의 삶은 너의 멋진 입문 파티이다.  지구 상의 삶은 너의 데뷔이다.
 
너는 지상 위의 첫 무대를 밟는 입문자이고, 아무 것도 모르는 한 입문자이며, 그럼에도 그저 똑같이 아름답다.  너는 바야흐로 여기 지상 위에 있다 .  너는 위대한 발견의 직전에 있고, 그리고 네가 발견 할 네 자신이 되지 않을 수 없게 된다.


분명히, 너는 나를 찾게 될 것이다.  흠, 물론, 너는 그럴 것이다, 그리고, 그럼에도, 너의 그런 찾기 중에도, 너는 필연적으로 네 스스로를, 네 자신을 찾게 될 것이다.  너는 둘 처럼 보이는 우리 중 하나를 찾을 것이다.  궁극적으로, 하나가 있는데, 그 하나는 너이냐?  혹은 그 하나는 나이냐?  알 수 없다.  알 수 없을 것이다.  오직 완전한 일체가 있을 때 우리 중 누가 말하는지, 그리고 우리 중 누가 듣는지를.
 
완전한 일체의 이 장에서는, 일체로부터의 떠남이 없는데, 아주 잠시도 말이다.  그럼에도, 나는 이것을 말하는데, 너는 네가 의식하지 못하는 동안 내내 너는 일체였었다.  내가 너를 알듯이 너는 스스로를 알지 못했다.  그런 경우에, 너는 네 자신을 전혀 알지 못하고 있었다.  너는 지저귀며 조금 노래했는데, 그럼에도,  너는 너의 노래를 전혀 알지 못한다.


물론, 이러한 단계에서는, 그것이 중요치 않다.  노래하는 고요한 목소리가 있고, 네가 그 노래를 하는 자이다.  소리가 나든, 혹은 소리가 없든, 너는 얼마나 멋진 목소리를 가지고 있느냐!  그리고 얼마나 멋진 노래를 너는 부르고 있느냐.  높게 부르고, 낮게 부르고, 노래를 부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새가 노래를 하는 것 처럼 노래한다.  노래하는 너는 얼마나 현명한지, 심지어 네가 무엇을 어떻게 노래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할 때 조차 말이다.
 
만일 우리가 둘이라면, 너는 우리가 듀엣이라고 말할 것이다.  분명히, 너는 우리를 듀엣처럼 생각하고, 두 바이올리니스트처럼, 방이나 바다나 하늘 혹은 그 무엇이든 지금 네가 보는 듯한 대조적인 어떤 것의 두 측면처럼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은 하나인 우리 둘의 이 얼마나 멋진 순간이냐.  그저 생각해 보아라 - 완벽한 일체.  사랑하는 아이야, 왜, 너는 세상의 꼭대기에 있느냐.  너는 반짝이는 빛이고 너는 오늘 밤 네가 보는 첫 번째 별만큼 아름답고 위대한 빛나는 삶이며, 사랑하는 우리는 사랑이기 때문이다.  그것에 대해서는 이견의 여지가 없다.  이것은 너의 타고난 권리이다 - 사랑하는 것.  너의 가슴을 큰 소리로 노래하라, 너의 가슴이 나의 것이기 때문이고, 그리고 나는 너의 그 목소리로 내가 노래하는 것을 듣는 것이 좋기 때문이다.  너는 나의 메아리 이상이다.  너는 나의 목소리이다.  큰 소리로 노래하라.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