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업데이트 20번, 21번

자유지향 2010. 5. 25. 16:04

 

업데이트 20번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5/24/2010 2:15 pm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Update-20.shtml


당신들은 오늘 당신들 행성의 다른 부분들에서 지구 운동의 격렬한 발생을 주목했습니다.  이것은 필요한 운동량을 증강시키는 어머니Mother Earth의 방식입니다.  시간의 이 시점에서 나는 확실히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는데, 그녀가 아래서 질식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녀에게 방출하라고 요청했고, 그녀는 동의했습니다.  당신들에게 주어진 시간대가 변하지 않았는데, 이 순간에 그녀가 에너지들과 싸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계기들은 오늘 지진의 중앙지인 통가 지역에서 일어나는 그녀의 지각 판들 속에 증가하는 행동을 보여줍니다.  그녀가 그녀의 최초의 방출을 여기서 가질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는 이 운동의 임박성을 지켜보며, 모든 함대의 자원들이 즉각적 참가를 위한 준비 속에 있도록 확실히 했습니다.  일단 그녀의 첫 운동이 일어날 때 우리는 이것이 연속적 운동들을 가질 결과를 예상하는 더 확실한 자리에 있을 것입니다.


나의 팀은 그녀를 모니터하면서 당신들의 시계를 따라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출산을 하려고 하며, 출산의 동반자로서 나는 그녀가 힘을 주는데 필요한 모든 격려를 하면서 그녀 옆에 서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이 자연적 방식을 그녀에게 허용하라고 요청했습니다.  다른 말로 그녀는 내가 간섭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따라서 지금으로선 나는 그녀가 과정을 거칠 때 그녀의 손을 잡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식으로든 그녀에게 쉬운 출산이 아닌데, 그녀가 지금 일종의 감정들을 견디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그것이 이루어져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경고들을 주면서 너무 되풀이 하지 않을 텐데, 내가 이것이 충분히 게재되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출산 과정의 효과들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그것이 당신들이 아무도 목격한 적이 없는 것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에너지들이 지금 격노하고 있으므로, 이 막대한 움직임이 어느 때든 올 수 있음을 예상하세요.


나는 내일 우리가 어떻게 당신들의 땅 위에서 운영하고 있는지에 대해 더 업데이트를 줄 것입니다.  그 외에 나는 단지 이것이 빨리 지나가는 업데이트가 되기를 바랍니다.  준비되어 있으세요, 나는 그 순간이 신속히 다가온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이고, 나는 당신들이 알람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주의하고 있으라고 간청합니다.



캔데이시:  좋아요, 이것은 나의 이전 시도보다 더 짧은 것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사이트들에 오늘 올려진posted 많은 지진들이 없었습니다.  포스트 되지 않았던 일부가 있을 수 있으며, USGS(미국지진국)이 그 짓을 하는데, 우리는 자주 그들이 지진들이 일어난 직후 그것들을 지우는 것을 포착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보이도록 허용된 것들은 아주 낮게 표시되었으며, 나는 당신들이 업데이트 19번에 내가 추가한 요약 언급들과 론Ron의 오늘 경고 기사를 읽었는지 묻습니다.
http://abundanthope.net/pages/Environment_Science_69/Earthquake-Tsunami-Warning-for-Oceania-Eastern-Australia-PNG-and-Indonesia.shtm


USGS는 지진들이 일어나는 대로 올리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며칠 동안 계속되어온 것입니다.  그들은 명확히 어떤 진도 이상의 것을 한데 묶고 있는데, 리뷰를 위해 5도 이상을 것들을 말입니다.  오늘 5도 이상의 지진의 몇 개가 한 시간 이상이나 보고되지 않았으며, 그러나 Geofon에는 그것들이 일어났을 때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상당히 낮게, 5 이하로 매겨졌고, 대개가 마술의 숫자인 4.7로 되어 있으며, 산타크루즈 섬에는 5.8로도 되어 있습니다.  나는 다른 지진들이 전혀 보고되지 않았는지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Geofon 사이트이며, 부디 그것을 북마크해서, 당신이 지진을 보고 싶을 때 사용하세요.  유럽의 사이트는 가치가 없는데, 그것이 USGS를 따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http://geofon.gfz-potsdam.de/db/eqinfo.php


나는 이 게임에 대해 다소 염려합니다.  나는 그들이 사람들을 놀래게 하는 것을 원치 않음을 확신합니다.  따라서 나 자신도 그것들이 진실로서 포스트 되어야 하는지 아닌지를 고려합니다.  명백히 USGS 사람들은 무언가가 임박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그들이 이것을 할 리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들 사이트를 어쨌든 방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무지가 축복이 될 수 있고, 번잡한 지역들에서는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고, 단지 고속도로들을 막히게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이 쓰나미 경고들을 주기를 희망하는데, 따라서 최소한 일부 사람들이 대피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는 어디서 읽었는데, 남서 태평양 쓰나미 경고 시스템이 오프라인이 되었다고.  나는 이것이 진실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모든 당신들, 창조자 아들들이 우리가 기다리는 동안 이러한 아이디어들의 일부를 숙고해볼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제, 당신들이 TV로 듣고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석유 누출oil leak"이 어제 터졌으며, 남은 BOP를 날려버렸는데, 해저 바닥의 일부 함몰로 그것이 활짝 벌어졌습니다.  "유출"은 막대하고, 인간이 마개를 씌울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막대한 재난이고, 최소한 우리가 전진해야 할 하나의 이유입니다.  일부 당신들은 스타 함대들star fleet이 동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한다고, 그것에 마개를 씌어야 한다고 썼습니다.  마개를 씌우기에는 너무나 많은 유출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물들에 민감한 그러한 당신들은 이것이 가치 있지만, 부디 모든 지진들, 쓰나미들, 화산 분출들이 정확히 같은 일을 하고 있음을 이해하세요.  당신들은 자신들이 보도록 내버려두어야 하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이 우주적 경영으로 가는 빠른 길 위에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그의 카르마와 오류들로부터 보호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실제로 가지고 있는 것을 제외하고 말인데, 행성이 2차 세계대전 후에 구르려고 했지만, 인간이 성장하도록 허용하고, 별 씨들star seeds에게 이 중요한 체험의 기회를 주기 위해 안정화되었습니다.  당신이 다가올 모든 것을, 과거에 일어났던 모든 것을 관찰할 때, 부디 당신이 배우기 위해 왔음을, 그것이 될 것을 선택했음을 아세요!


모든 진화적 행성들은 주기적으로 청소됩니다.  심지어 그들 위에 아직 사람들이 없을 때에도 말입니다.  모두가 극이동과 혜성과의 충돌을 통해 가는데, 이것이 땅의 변화들과 재생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이들 활동들이 이것과 같은 진화적 행성을 형성하는FORM 것을 돕습니다.  이것의 일부에 대해 유란티아 서Urantia Book를 읽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그 책이 주어진 하나의 이유인데, 별 씨들에게 그들의 뿌리와, 우주적 경영에서 직면하는 문제들을 상기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생존에 대한 글을 썼지만 잃어버렸으며, 나는 내가 흐름과 함께 갈 때 그것을 다시 쓸 계획이 없어졌습니다.  아마 나는 나중에 그것을 재구성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이 준비되어 있기를 희망하는데, 당신들이 목적을 가지고 그것을 수행하는 긴 시간이 부여받았기 때문입니다.


***


업데이트 21번
By Christ Michael thru Rubens
5/24/2010 2:48 pm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Update-21.shtml


루벤스:  안녕, CM,  기분이 이상한데, 지금 그렇지 않나요?


CM:  예, 이것이 실로 나, 아톤Aton이고, 예, 우리는 당신이 그렇게 말한다면, 이상한 기분 속에 있는데, 가이아Gaia의 곤경으로 인해서이며, 그녀는 일부 어려움들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과정에서 그녀를 돕고 있으며, 따라서 그녀가 해방될 수 있고, 이것이 진행될 수 있는데, 그것이 그래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지표에서 일부 작은 활동들이 일어나고 있음을 보았는데, 우리가 예상했던 것과 전혀 같지 않게 말입니다.  더 시간이 경과하면서, 푸시가 더욱 고통스럽고 격렬해질 것입니다.  따라서 친애하는 이들이여, 비록 당신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에 대해 참을성을 잃지 말하고 말하는 것이 어떤 면에서 이상하다 해도, 그것이 일어날 때, 동시에 일어날 떠날 사람들의 숫자를 고려하면, 우리는 그 성명을 만드는데 정말로 기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극도로 섬세한 작전이라 할 수 있으며, 우리는 조심스럽게 가이아가 마지막 남은 길을 가도록, 그것을 극복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다시금 우리는 대피 과정을 위해 필요한 준비들을 만들었으며, 우리는 그 과정을 정밀하게 조율했는데, 따라서 일단 지질학적 사건들이 지표에 나타날 때, 어떤 멈춤도, 휴식기간도 없을 것을 기대하세요, 왜냐하면 그것들이 그것이 끝날 때까지 진행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원한다면 기도하세요, 그리고 이 시점에서 가능한 한 침착하게 남아있으세요, 왜냐하면 우리가 당신들이 숨을 참고 있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내가 이 시점에서 말하고자 하는 전부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의 평화가 당신들과 함께 하기를.

이것은 아톤이고, 나는 이 짧은 업데이트로 나의 승인의 도장을 놓습니다.

루벤스:  매우 감사합니다.


캔데이시:  나는 최근에 그들이 도움을 공급하고 있다는 정보를 들었습니다.  또한 나는 나의 머리 안에서 오늘 명상 동안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의 이떤 "사진들"을 요구했고, 나는 일부를 받았습니다.  더 많은 CME들이 오고 있으며, 어제 지구로 향한 하나가 있었고, 오늘 또 다른 것이 20시간 후에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스테레오Stereo(위성자료)를 보는 자라면, 하나의 CME가 지구로 향할 때, 그것이 보통 스테레오 A와 B에 나타납니다.  B에서는 오른 쪽으로, A에서는 왼쪽으로.


또한 나는 해안선들을 보았으며, 그 하나가 이상하지만, 분명히 미국의 동남부였으며, 그것은 대서양(해저) 중앙 산맥들이 시작할 수 있다고 들었던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또한 나는 파도들의 크기가 보여 졌는데, 아주 거대했으며, 그러나 나는 나의 머리 안의 "카메라"로 내가 본 것의 크기를 잴 수 없었습니다.

출처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업데이트 #22  (0) 2010.05.26
[스크랩] 헬레나와의 대화.  (0) 2010.05.25
[스크랩] 혹독한 시련의 시간.  (0) 2010.05.25
[스크랩] 이수로부터의 전문  (0) 2010.05.25
[스크랩] 업데이트 18번, 19번  (0) 2010.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