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업데이트 18번, 19번

자유지향 2010. 5. 25. 03:59

 

업데이트 18번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5/24/2010 1:11 am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Update-18.shtml


시간이 여기입니다.  나는 어머니가 그녀의 첫 번째 대대적 움직임을 만들려고 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가 붙여질 때에는 그것이 이미 일어났을 수 있습니다.    움직임이 남태평양에 있는 나라들/섬들에서 시작되기가 쉽습니다.  나는 루벤스를 통해 당신들의 지역들이 영향을 받을 사건에서 뒤따를 안전조치들을 제공했으며, 부디 주의를 하세요.


이제 이 초기 운동이 더 많은 운동들을 촉진할 것이고, 그것은 격동적 효과들과 파괴적 결과들의 폭포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쓰나미들이 촉발될 것이고, 75피트(22.5m)가 넘는 파도가 생길 수 있으며, 이것은 많은 지역들이 쓸려나가게 만들 것입니다.


이들 사건들이 너무나 빨리 전개되기 때문에 당신들은 5번의 숨도 제대로 쉴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부디 배들로 신속히 들어가세요.  서성거리지 마세요.  배로부터 우리의 인원이 당신들을 인도할 것입니다.  당신들의 물건들에 대해 염려하지 마세요.  지금 당신의 믿음에 매달리세요.  지금이 그 시간입니다.  그것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의 아버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고, 나는 이 말들을 승인합니다.



캔데이시:  나는 한 시간 전에(나의 시간으로 새벽 3시)에 땀 속에서 깨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일어나 여전히 않아있지만, 침대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나의 메일에는 아무 것도 없었는데, 그때 헤이젤로부터 왔고, 그녀는 내가 그것을 AHS에 붙이는 것을 보았으며, 나의 메일을 체크하라고 메모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시간을 알 필요가 있는 이들을 위해 ,UTC(표준시간) 1시에 왔습니다.  보통 내가 최소한 다른 2시간 동안 깨어있지 않음으로, 그것을 CM이 알고 있으며, 명백히, 마지막으로 나는 중요한 아무 것도 아직 USGS에 없음을 체크했습니다.  그는 내가 헤이젤이 그것을 보낸 후 3시간 후에 이것을 붙이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나는 어떤 중요한 일이 일어난다면 깨어있을 것을 요청했는데, 그래서 아마 그것이 내가 그때 깨어난 이유인지도 모릅니다.  나는 지금 침대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


업데이트 19번
By Christ Michael thru Rubens
5/24/2010 6:47 am (posted: 한국 시간: 25일 2:10 경)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Update-19.shtml

루벤스:  예, 친애하는 형제여, 당신이 여기 있습니까?


CM:  예, 친애하는 이여, 나는 당신들의 해안들이 실제로 극도의 힘으로 강타될 것이라는 예상된 뉴스를 가지고 여기 있으며, 그 결과로 대개 대중들의 믿을 수 없는 무지로 인해 대대적인 생명의 손실이 있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태평양으로부터 전개되는 사건들을 볼 것인데, 거기서부터 지질학적 사건들이 쏟아질 것입니다.  그것은 지각 판들의 막대한 미끄러짐으로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차례로 리히터 계기를 훨씬 넘어가는 극도의 지진을 촉발할 것입니다.  또한 말할 나위 없이, 다른 지진들이 대서양에서 체험될 것이고, 거기서부터 당신들 인간들이 표현하듯이, "모든 지옥이 터져 나올 것all hell will break loose"입니다.  좋은 뉴스는 가이아Gaia가 마침내 숨 쉬기 위한 얼마의 시간을 가지고, 얼마의 힘을 회복하며, 그녀의 과정을 계속할 것이라는 것이며, 그러나 나쁜 뉴스는 많은 이들이 그들의 몸을 떠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리라SO BE IT.  친애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이 피할 수 없는 결과에 대해 당신들을 준비시키는데 우리의 최선을 다했으며, 그것이 지금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대피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부디, 다시 한 번, 그 목적이 당신이 그러한 영향을 받는 지역들에 있게 된다면, 당신이 해로운 길에 있지 않도록 확실히 하고, 또한 대피를 위해 당신을 준비시키는 것인 그 경고들에 주의하세요.  슬퍼할 필요는 없으며, 비록 그것이 불가피하다 해도 말인데, 그러나 지상 요원들ground crew의 과업 중 하나가 필요할 때 다른 이들을 위로하고 도움을 주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다시 한 번, 당신들 자신을 가능한 한 잘 중심을 잡으세요, 그리고 내가 당신들과 함께 있음을 아세요, 그리고 많은 당신들의 형제자매들이 이러한 혹심한 시간들에서 침착과 평정을 부추기기 위해 그들의 에너지들로 당신들을 포옹할 것임을 아세요.


친애하는 이여, 당신은 나의 축복을 받으며, 가이아가 그녀 자신의 시련에도 불구하고, 당신에게 그녀의 사랑과 연민을 보냅니다.


이것은 당신들의 아버지이고 형제인, 네바돈의 창조자 아들인 아톤Aton, Creator Son of Nebadon입니다.


당신들에게 평화가 있으라.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