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업데이트 #22

자유지향 2010. 5. 26. 05:49

 

헤이젤을 통하여 Christ Michael
update 22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Update-22.shtml

번역 :

 

 

어머니가 내부로부터 피를 흘리고 있다.
이것은 그녀가 어떤 곳에서 더 세게 힘을 주다가 야기 된 것이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아프고, 다시 힘을 줄 수 있도록 에너지를 모으기 위해 잠시 쉬고 있다.

 

너희는 오늘 지구적으로 여러가지 다른 지질적 움직임들을 포착했을 것이다.
그녀는 크나큰 분출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나는 그녀에게 자비와 용기를 복돋아줌으로써 그녀가 이 시간을 지나도록 돕고 있다.
또한 그녀가 이 과정을 뚫고 나가는데 혼자의 힘만으로는 부족하다는 것을 받아들였기에, 그녀를 도울 다른 도구들도 사용하고 있다.

 

이전에 너희에게 내려진 경고들은 여전히 유효하며, 경계하며 깨어 있기를 바란다.
우리의 기대대로라면, 지금쯤 그 큰 움직임이 일어났기를 바랐는데, 보시다시피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그녀의 현재 상황은, 그녀가 시간을 좀 더 필요로 하며, 우리는 그녀가 최대한 편안하게 풀어내도록 그녀와 함께 노력하고 있다.

 

이제 최근에 일어난 폭발들이 멕시코만 기름 유출 사건을 악화시킨 일들을 언급하고 싶다.
기름 유출 사건은 돌이킬 수 없는 것이므로 그들이 어설프게 설치는 것에 속지 마라. 해결책은 없다.
그들이 시도하는 모든 것은, 지금까지 원유 유출을 막기 위해 시도했던 모든 행동들과 마찬가지로 실패할 것이다.

 

이 추가적인 손상은 어머니와 그녀의 생명들에게 재앙을 더하는 것이고 오히려 이 출산이 빨라지도록 부추기는 것이다.
너희들은 이 폭발들이 실수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라.
지금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자세히 알리지는 않겠지만, 이것만 알고 있으라.
이것은 어머니의 승천 계획에 구멍을 내려는 어둠의 또다른 시도이나, 내가 확신하건데, 그렇게는 안될 것이다.

 

지금 이 시간에, 우리는 추가적으로 어둠의 이들 몇명을 추가적으로 심문하기 위해 지하감옥 줄에 세워놨다.
우리의 계획은 한계치에 다다랐고, 이제 우리는 너희의 세상에 보여야만 하는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할 때가 되었다.
나는 근원으로부터 이 일을 더욱 신속하게 진행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왜냐하면 바로 그가 이 승천(상승) 과정이 시작되기를 간절히 바라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너희들이 무엇을 기대해도 좋냐고?
첫번째로는 지질적인 움직임들, 우리가 일어날 것이라고 장담한 그 거대한 것도 말이다.
이 큰 움직임이 일어나리라고 약속하므로, 부디 희망과 믿음의 끈을 놓지 말아라.
그러고 나서 남은 모든 것은 거기서부터 흘러가리라.

 

우리는 현재 시장 활동에 대해서 매우 만족스러운데, 우리가 손을 좀 봤음을 시인한다.
그렇다, 우리는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도록 재차 확인하고 있다.
그래서 어머니가 그 큰 분출을 내보내면 종말을 향하여 격렬하게 무너져 내리도록.

지금은 더 이상 말하지 않겠지만, 우리가 끊임없이 어머니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라.
그녀의 분출이 '한계를 넘어 파국으로 치닫는' 그 가닥이 될 것이다.

지금으로서는 이것이 전부다.
나는 아톤이고, 추후에 더 업데이트를 하겠다.

 

캔대스: 이것은 4시간 전에 보낸 것인데, 누군가가 방해를 해서 훨씬 뒤에 도착했는데, 내가 두 시간 전에 확인했을 때만 해도 도착하지 않았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