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수로부터 업데이트/레이-지구변화에 대해

자유지향 2010. 5. 23. 05:49

 

이수로부터 업데이트
By Esu thru Rubense
5/2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rubens/Update-from-Esu.shtml


푸벤스:  나의 친애하는 형제, 이수여, 무엇이 있었습니까?


이수:  당신이 편안하게 있는 것을 보니 좋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메시지들을 전달한다는 의미에서 일들을 훨씬 쉽게 만듭니다.


나는 우리가 임박한 큰 것Big one을 위한 준비의 의미로 언급했던 마지막 순간의 변화들에 대해 말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대기권 안에 몇 개의 배들을 다소 낮게 데려올 것을 결정했는데, 앞에 있는 소요의 변화들로 더 잘 대응하기 위해서입니다.  배들은 물론 위장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훨씬 더 빠른 대응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영향을 받는 지역들에 있는 자들에게 - 그들은 많은 이들이 될 수 있는데 - 촉구하는데, 부디 빛의 기둥beam of light 속으로 들어가라는 재촉으로 응답하세요, 그것은 캔데이시Candace에 의해 수차례 이미 언급되었듯이, 엘리베이터로서 당신들을 배로 태울 운송 장치입니다.


나는 많은 이들에게 그들의 마음을 바꾸라고, 그렇지 않으면 그들의 지위로부터 강제로 쫓겨난다고 설득하는 일을 하면서 지상에 다시 있는데, 우리에게 위협이 되는 그들의 잠재성을 중화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그것을 지금보다 더 어렵게 만들고 있는데, 그렇게 되리라.


루벤스:  우리가 알 필요가 있는 새로운 것이 있습니까?


이수:  당신들이 우리가 경각시킨 변화들을 거치게 될 삶으로 훨씬 더 가까워졌음을, 그리고 당신들이 가능한 한 곧 마지막 준비들을 만들 필요가 있음을 - 그것을 위한 시간이 없어지고 있기 때문에 - 제외하고는 그다지 많은 것이 없습니다.  서부 해안에서 보고된 고조들은 당신들의 그리드로 영향을 주는 태양의 영향력에 의한 것인데, 행성의 자기장이 훨씬 급속한 속도로 유동적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지역들은 확대된 정전사태들 겪을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을 위한 준비들을 하세요.  그것은 통과하기에 편안한 기간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상황을 상상하는 것과, 그것을 겪는 것은 완전히 다른 별 개의 현실입니다.


루벤스:  바로 지금 시장의 유동성이 마지막 곤두박질을 칠까요?


이수:  우리가 볼 수 있는 한은, 그렇습니다.  그것은 마치 영원히 숨을 멈추기 전에 마지막 숨을 쉬고 있는 사람과 같습니다.  CM이 당신들에게 설명했듯이, 이것은 취할 필요한 단계인데, 많은 이들이 그들의 주의를 요하는, 일어나고 있는 매우 심각한 무언가가 있다는 깨달음으로 오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루벤스:  당신들의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지배자들이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까?


이수:  그들은 그들 수중에 많은 옵션들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그들은 이미 이것이 그들에게 패배한 전투임을 알고 있지만, 일부는 그것에 대해 염려하지 않는데, 그들이 우리를 데리고 함께 내려갈 대단한 발작을 일으키기를 매우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틀렸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인데, 우리가 그들의 일굴 앞에 있고, 그들이 우리가 포착할 수 없는 운동을 만들 수 없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그들은 일들을 그들이 필요한 것보다 더 어렵게 만들지만, 우리는 그들의 모든 움직임을 강력한 대응 행동들로 맞서고 있습니다.


루벤스:  큰 것이 일어날 즈음에, 당신은 당신들이 땅의 완전한 지배력을 가질 것으로 믿습니까?


이수:  우리는 그것이 그렇게 되기를 희망합니다만, 우리는 그것에 대해 그다지 염려하지 않는데, 우리가 그 큰 것 후의 우리 계획들의 수행을 끝낼 능력을 항상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그때쯤이면, 그들은 이미 포기했을 것이고, 훨씬 더 순탄한 전환을 촉진할 것입니다.


루벤스:  덧붙이고 싶은 다른 것이 있습니까?


이수:  예, 이 시점에 도달하는 것이 예상한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우리는 당신들이 이것이 전체 시련의 끝임을, 우리가 다 함께 다른 국면으로 들어가야 함을 알기를 원하며, 우리는 전진할 것이고, 아무 것도 이것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친애하는 이여, 그것이 전부입니다.


루벤스:  형제여 당신의 시간과 노력에 대해 감사합니다.


이수, 다음 시간까지, 나는 이수Esu이고, 당신들의 행성 왕자Planetary Prince입니다.


***


레이의 지구변화들에 대한 2 메시지
By Ray
5/20/2010 11:42 am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s_28/Two-Message-by-Ray-on-Earth-Changes.shtml


레이:  나는 이것을 밝히기가 다소 망설여지지만, 우리의 신성한 자들에 의해 그것을 요청받았습니다.


오늘 명상 동안, 나는 내가 "지혜"로 부르는 어떤 존재를 느꼈습니다.  (그것이 그가 내가 부르기를 원했던 이름인데, 그는 내가 결코 그의 이름을 발음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어머니 지구의 상승을 다루는 다가오는 지구 변화들에 대해 언급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곧 9.0이 훨씬 넘는 매우 큰 지진이 있을 것임을 밝혔습니다.  숫자 10.4가 나의 머리 속에서 번쩍였지만, 나는 그런 크기의 지진을 믿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 지진이 하와이 남서쪽에서 일어날 것이고, 그것은 전 지구를 흔들 것이며, 그것이 다시 대서양에서 8.8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태평양과 대서양에 두루 걸쳐 쓰나미들이  동시에 일어날 것이고, 그러나 해변들을 강타할 파도들이 도착하기까지 시간이 대대적인 대피들을 허용할 것이라고 말입니다.


나는 방금 CM에게 이것이 그가 붙이기를 원하는 것이냐고 물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확인해주었습니다.  그리고 1980년으로 돌아가 일어났던 한 사건을 기억시킴으로써 미래 사건들에 대한 나의 의심들을 상기시켰습니다.  그 당시 나는 헬리콥터가 산에 충돌하는 악몽들을 가졌고, 그런 다음 그 꼭대기가 바다로 충돌하는 악몽들을 가졌습니다.  7개월 후에 나는 화이트아웃whiteout[온퉁 주변이 하얗게 되면서 방향감각이 없어지는] 상태에서 산에 부딪쳤고, 5개월 후에 나는 Cook Inlet에서 수로에 빠졌습니다.  나의 승객들과 나는 NOAA 선, 레이니에 의해 구조되었습니다.


나는 이 세계를 위해 기도하며, 우리의 전 생애 체험에 대해 신성한 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5/20/2010 5:37 pm


안녕, 이브,

( ... )

나는 나의 처음 포스트post에서 모든 것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한 번 앉는 것이 너무나 중압감입니다.  따라서 여기 조금 더 있습니다.  큰 지진은 남서 태평양의 통가 옆에서 발생하는 듯이 보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현재 알려지지 않은 오래된 단층선으로부터 왔다고 들었습니다.  전체 태평양 해안들로 경고들이 주어졌습니다.  몇 시간 후에 -- 큰 지진이 대서양 해저산맥에서 일어났으며, 그것은 또한 매우 큰 파도들을 일으켰고, 쓰나미 경보들이 대서양 해안들에서 주어졌습니다.  내륙으로 30마일까지 조난이 언급되었고, 높은 고지가 언급되었습니다.  큰 태평양 지진 역시 세계 전역으로 많은 다른 지진들을 파생시켰습니다.  나는 들었는데 -- 이것은 전 세계를 위한 신성한 웨이크업 콜Divine Wakeup Call이라고.  많은 스타 함대들Star Fleet의 배들이 가장 위험한 지역들에 있는 자들에게 안전한 피난처를 주기 위해 존재할 것이며, 그러나 세계 전역에서 대대적인 위장 해제는 믿지 마세요.  배들은 보이기 전에 에너지 파동에 필요한 무엇이 있으며, 그것은 또한 우리의 신성한 어머니 지구의 전환에 부차적인 것입니다.  이것이 모두 나쁘게 보일지라도, 나는 지구가 만약 그것이 우주의 나머지와 함께 상승하지 않는다면 지구가 가질 대안을 상기하도록 만들어졌는데, 나는 완전히 새로 하기보다는 재편에 찬성합니다.
( ... )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