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업데이트 15번/깨어나라

자유지향 2010. 5. 22. 15:05

 

업데이트 15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5/2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Update-15.shtml


일들이 장면들 뒤에서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중요한 문제들에 참관하기 위해 완전히 돌아와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미디어 활동 속으로 좀 더 들어가고 있으며, 어떤 미디어 인물들을 더 많은 협력을 위해 부추기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지난번에 보고한 숫자로부터 더 많은 꼭두각시 마스터들을 확보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어떤 "지옥hell"을 주면서 지하시설들의 지하실 안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이런 종류의 얼마나 많은 이들이 있는지 상상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부 중요한 정보를 발굴하려고 했습니다.  우리는 그들 범죄를 고백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자발적으로 가도록 그들을 밀었습니다.  이것이 일어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조금 더 참을 것이고, 만약 그것이 실패한다면, 그때 나는 정보가 상당한 증거를 가지고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유출되도록 확실히 할 것인데, 그럼으로써 대중이 그들 자신의 결론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나는 발표들이 이런 저런 방식으로 스타시스 전에 일어날 것을 확실하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스타시스 전에 얼마나 빨리는 내가 아직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그 모든 것이 내가 지하실에 가지고 있는 이들 악당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의 일의 기초는 모든 상황들을 감안할 때 허용된 최선으로서 거의 끝났습니다.


나는 지금 당신들의 시장들의 상태에 대해 좀 더 말하고 싶습니다.  당신들은 뉴스를 따라왔습니까?  당신들은 정확히 우리가 말했던 것이 전개되고 있음을 보지 못합니까?  우리가 당신들에게 사전 표제들을 주지 않았습니까?  자, 이것은 단지 시작일 뿐입니다.  임박하게 비치는 붕괴를 그들이 막을 수 있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들 사이에 너무나 많은 두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 감금된 일부 꼭두각시 마스터들은 거래의 끈들을 당기는 자들이며, 그들을[지상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예, 그들은 완연하게 실종되었으며, 그들의 조종에 의존하는 자들이 흔들리고 있는데, 당신들의 시장들이 지금 그런 것처럼 말입니다.  이것은 모두 우리의 지휘의 일부입니다.


회복이 없을 것이고, 그것이 나의 신성한 명령입니다.  이 종기가 지금 짓무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시구제를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빠른 처방을 발견하려 한다면, 우리가 들어가서 돌려놓을 것입니다.  우리는 필요하다면 그들과 의자에 먼저 앉기 놀이를 할 것이지만 그들은 결코 금융 파워의 의자를 다시는 얻지 못할 것입니다.


완고한 어둠의 꼭두각시 조종자들을 다루어보았으므로, 나는 지금 나의 어린이들이 당했던 것을 충분히, 깊이 인식할 수 있으며, 지금은 그들의 종류로부터 이 세계를 벗어나게 할 시간입니다.  나는 끈들을 당기기 시작했고, 나는 당신들 모두가 이 막강한 붕괴를 보기를 원합니다.  모든 것이 성난 종말로 곤두박질할 것이고, 더 이상 남아있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그들은 "상류계급rank"이며, 그들의 아버지인 내가 그것을 말하는 것이 당신들에게 무언가를 말해줄 것입니다.  그들은 적그리스도의 어둠으로 아주, 적절히 팔렸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확신하는데, 내가 그들의 일을 끝내고 난 후, 그들이 다시는 한낮의 빛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그 정도로만 그들이 빛을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입니다.


나의 팀은 일부 자산들과 협력을 다양한 소스들로부터 획득할 수 있었고, 이들 자원들을 스타시스 전의 임시 프로그램들을 실행하기 위해 활용할 것인데, 일종의 질서의 모습을 갖출 수 있도록 말입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나는 나의 어린이들이 매우 험악한 깨어남 속에 있게 될 것이 두렵습니다.  그들이 거짓 개념들과 이념들에 기초해 창조한 삶이 끝나고 있는데, 그것이 끝나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달성한 것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최상의 계획들은 집행이 시작될 수 있기 전에 단단한 기반을 가져야만 합니다.


지구의 운동의 업데이트에 대해, 나는 지난 몇 개의 메시지들에서 당신들에게 부각시켰는데, 이제 부디 극도의 높은 경계 수준에 있으세요.  그것은 지금과 당신들의 다가오는 월요일 사이의 어느 시간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어머니의 지하의 폭발들의 너무나 커서, 그것이 광범위하게 느껴지고 들릴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방출을 가져야만 합니다.  그녀는 더 이상 고통을 참을 수 없습니다.  나는 그녀를 위해 왔으며, 이점을 아세요.


나는 당신들이 나의 사랑하는 아이가 당신들의 포럼에 가져온 메시지를 주의 깊게 보라고 다시 요청하는데, 그(Ray)는 사건들을 위한 잠재성들의 세부들을 공급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세부들을 가져오도록 특별히 선택되었습니다.


그것이 끝으로 가까워졌다고 확신하라는 외에 이 시간에 내가 말할 수 있는 더 많은 것이 없습니다.  예, 내가 당신들의 땅들을 걸을 때, 나는 지금 확신하는데, 어쩌면 내가 이것을 너무나 오래 가게 내버려두었는지도 모르겠다고 말입니다.  공기가 너무나 오염되어서 당신들은 내가 완전한 세부들을 준다고 해도 믿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생명이 느린 죽음으로 죽어가고 있으며, 그것은 내가 당신들을 여기로 보낸 이유가 아닙니다.  나는 당신들이 체험을 통해 살고 성장하라고 보냈지, 어둠인 모든 것에 노예들이 되라고 보낸 것이 아닙니다.  예, 나의 어린 자들이여, 이것에서 나를 위한 배움이 또한 있었습니다.  이제 금방 나는 당신들 가운데 놓인 곪은 것으로부터 당신들 모두를 휙 채갈 것입니다.


나는 모든 당신들, 나의 군대에 있는 자들과 나에게 빛과 사랑과 지원을 의식적으로 보낸  나의 어린이들에게 나의 감사와 사랑을 주고 싶습니다.  당신들은 나의 이미지 속에서 타올랐고, 계속 타오를 것입니다.  나는 매우 기쁩니다.


이것은 당신들에게 주는 나의 약속입니다.  날들이 스타시스가 시작될 때까지 점점 더 짧아질 것입니다.  나는 지상의 당신들에게 나의 존재의 빛을 가져왔으며, 며칠 안에 당신들은 신성한 존재의 파워를 듣고 볼 것입니다.  그때 그것이 시작되었음을, 일단 시작되면 열렬히 그 종결을 향해 굴러갈 것임을 아세요.


이것들이 모든 것의 근원Source of All으로부터 온 나의 존재의 빛 속에서 가져와진 나의 말들입니다.  나는 존재하는 나인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입니다I AM THAT I AM Christ Michael Aton.


캔데이시Candace:  나는 어제 AH 서포트 그룹에서 레이Ray의 짧은 글만을 보았으며, 그것은 하와이 가까이의 태평양에서 정말로 큰 지진이 일어날 수 있음을 제시했고, 호주의 태평양 연안에서는 하루에 13인치(32.5cm)나 해저 바닥의 거대한 융기가 있다고 합니다.  


***


깨어나라, 일어서서 빛나라
Awaken! Rise and Shine!
By Maitreya tjhru Bela
5/21/2010
http://abundanthope.net/pages/bela/Awaken-Rise-and-Shine.shtml


이것은 이 시간에 당신들 각자와 긴밀히 만나기를 원하는 마이트레야Maitreya를 통해온 크라이스트 에너지Christ energy입니다.  당신들의 생각들을 당신 자신인 크라이스트 에너지와 함께,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함께, 사랑하는 이수Esu와 함께, 당신의 빛의 형제들과 함께 놓으세요.  지금은 인류가 깨어날 시간입니다.


원소들이 부풀어 오를 것이고, 에너지들이 올라갈 것이며, 낡은 제도들이 깨질 것입니다.  그리고 보라, 인류가 당신들에게 지금 와있는 이 순간들에서 그의 잠으로부터 흔들릴 것입니다.  그의 관심이 잃어버린 것, 부서진 것, 새 것, 미지의 것들과 소용돌이 칠 것이고, 이제 전에는 가능하지 않았던 식으로, 뜬 눈으로 신과 대면하는 지금의 이 순간에 -- 그는 볼 것이고, 그는 들을 것이고, 그는 알 것입니다.


그리고 이 열린 문은 경이로운 것입니다.  그것은 위태롭게 느껴질 것인데, 심지어 무엇이 일어나고, 왜 일어나는지를 알고 있는 자들에게조차 말입니다.  그러나 돌연히 잠을 깬 대중들에게는 -- 그것이 실로, 정말로 위태롭게 느껴질 것입니다.  각자가 궁극적 최선이라는 것에 따라 보살펴질 것입니다.  이것을 아세요.  이것을 아세요KNOW THIS.


지금 크라이스트Christ의 망토가 되세요, 그리고 매번의 숨으로 그것을 강화하세요, 당신들이 그들 자신의 빛을 아직 찾지 못한 자들에게 이 빛을 많이 발산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그것은 많은 이들이 그것을 처음으로 알 때 멋진 놀라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그들은 망각의 담요 속으로 빨리 미끄러져 돌아가는 당김으로 떨어질 것입니다.  인간의 집단 에너지 흔들리는 변형을 견디기 위해 인간의 집단 에너지를 안정화시킬 것은 당신들의 빛과 사랑입니다.  빛나세요, 빛나세요, 빛나세요.  이것이 해야 할 당신들의 중요한 역할입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