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CM이 우리가 "거의 창조자 아들들"이라고 표명하다

자유지향 2010. 5. 23. 05:48

 

CM이 우리 모두가 "거의 창조자 아들들"이라고 표명하다
CM Addresses All of Us "Almost Creator Sons"
By Christ Michael thru Peter
5/21/2010(독일어로부터 번역)
http://abundanthope.net/pages/peter/CM-addresses-all-of-us-almost-Creator-Sons.shtml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기는 너희들의 아버지이자 형제인 마이클이다.  하루를 쉬고 나니, 세계가 다시 아주 다르게 보이는구나.  나와 같은 창조자 아들Creator Son조차 고갈될 수 있는데, 실제 사건들이 다시 나의 완전한 관심을 요하기까지, 단지 잠시 동안이라 해도 말이다.


이 업데이트는 너희들, 사랑하는 이들, 너희의 가능성들과 능력들로 비교할 때, 거의 하나의 창조자 아들의 역할 속에 있는 너희들에게 지시된 것이다.  너희는 말하자면 이 상승 과정에 대해 내가 하는 것만큼 많은 책임감을 나른다.  그래서 너희는 가슴 위에 너의 호흡을 방해하는 돌을 얹어놓은 것처럼, 고갈된 듯 느낀다.


자, 이것은 나의 계획에 따르고 있고, 너희는 이 신성한 계획의 거대한 일부인데, 너희들이 모탈들mortals[죽어야 하는 존재들] 가운데 모탈들로서 여기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전개하는 사건들의 속도로 너희의 입장에 대해 생각했으며, 키보Kibo가 했던 말을 많은 너희가, 나의 소중한 자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느끼고 임을 아는데, 그러나 나는 다음 말들을 너희가 듣고 싶어 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다.


여기에 있기를 원했던 것은 너희들이었다.  너희는 심지어 너희가 가도록 내버려두라고 나에게 요청했다.  너희는 어머니 지구와 상승 속에서 너희 역할을 달성하기를 원했으며, 그것이 공원의 산책이 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었던 것은 너희였는데 -- 결국 많은 너희들이 이 행성에서 무수한 생애들을 보냈으며, 여기를 지배하는 불리한 환경들을 알았을 것이다.


너희들은 이 모든 것을 잊어버렸느냐?  그래, 너희는 잊어버렸는데, 이것이 하나의 영혼이 모탈의 몸으로 육화할 때 항상 그 경우가 되며, 따라서 그것을 기억하지 않는 것이 자연적일 뿐 아니라, 또한 체험을 위해, 마침내는 결정적인 단계를 위해 필요한데, 그것은 자유의지로부터 만들어져야 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살아야 하는데, 너희가 혼자가 될 것이고, 내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키보, 여기 어디에 증거를 위한 여지가 있느냐?  내가 존재하든 아니든, 그것이 너희가 여기 지구상에 있는 것에 상관없기 때문이다.  너희는 여기 있으며, 너희는 여기 있다YOU ARE HERE, AND SO YOU ARE HERE.
[그 사이에 키보가 CM에게 한바탕 화풀이를 한 것이 있었지만, 시간 관계로 번역이 되지 않았음. http://abundanthope.net/pages/kibo/Ranting-with-CM.shtml


이것을 모두 혼자서 하기 위해 너희 자신을 적응시키라.  너희가 나에게 유란티아Urantia로 가게 내버려두라고 요청하면서 내 앞에 섰었을 때, 너희가 언젠가 우리의 도움 없이는 일들을 가려낼 수 없게 될 것을 알게 될 때 그 만큼 면목을 잃게 될 것을 정말로 믿었느냐?  너희는 나를 얕보는 듯이 쳐다보았을 것이고, 너희는 말했을 것이다.  "미쳤어요, 그게 우리가 당신의 일을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당신의 사랑하는 행성이 당신 자신의 어린이들에 의해 갱신되어 상승할 때, 존재하면서 편하게 앉은 관찰자가 되도록 해방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거기 가는 이유라고요."


친해하는 이들이여, 너희들의 고통은 프로그램이다.  이루어져야 할 많은 잘못들이 있었으며, 너희는 그것들 모두를 행했다.  너희들 모두가 아곤돈터들Agondonters이며, 그러나 너희는 그런 종류의 마지막 자들이고, 너희는 자신들을 이 상황으로부터 자유롭게 할 것이다.  아곤돈터들은 자주 신의 존재에 대한 증거를 가지지 않으면서 신을 믿는 모탈들이라고 묘사된다.  신이 모든 것과 모든 이들 속에 있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가능할 수 있었느냐?  충분한 증거가 있으니 돌아보아라, 아니, 아곤돈터들의 성질은 그들 자신의 제한으로부터 자신을 자유롭게 하는 것이고, 그것도 신의 도움 없이, 너희 자신의 힘과 자신의 믿음 밖에서인데, 그것이 오직 가장 강한 영혼들이 아곤돈터들이 될 수 있는 이유이다.


어린이들아, 너희는 이것을 들었느냐, 오직 가장 강한 영혼들만이 여기 육화되었음을, 오직 가장 강한 자들만이 이와 같은 일을 마스터할 수 있음을, 오직 가장 강한 자들만이 도움 없이 그것을 마스터하기를 원함을 -- 너희는 이 속에서 자신들을 찾았느냐?  너희는 내가 만약 너희에게 "염려하지 마, 너희가 갇힐 때마다, 내가 너희 길을 치우기 위해 개입할 거야, 그래서 그것이 잘못된 길과 우회로가 되지 않도록 말이야. 난 너희에게 너희 생활을 가능한 한 편안하게 만드는데 너희가 필요한 것을 항상 줄 거야,"하고 말했다면, 어떻게 반응했으리라고 생각하느냐?


그것이 내가 말했던 것임을 믿으라.  그러나 너희가 아빠의 보호를 필요로 하는 아기들이 되지 않을 것이므로, 단지 우리가 하게 내버려두라고, 우리가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을 즐겁게 깜짝 놀라게 해주도록 내버려두라고 말하면서, 내가 그 생각을 버리는 것이 좋을 것임을 이해하도록 해준 것은 너희들이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에게 주는 우리의 선물이고, 우리는 당신을 잊어버릴 터인데, 우리 자신의 힘으로 당신을 기억하기 위해서 라고.


진실로, 오직 영혼들의 가장 강한 자들이 그러한 헌신을 할 수 있고, 너희는 내가 너희의 아버지가 되는 것을 자랑스럽도록 만들었다.  너희는 유란티아에 태어나는 것을 원했는데, 나처럼 말이다.  너희는 모든 모탈의 의무들과 모탈의 고난들을 가지고 모탈들과 함께 살기를 원했는데, 나처럼 말이다.  그리고 너희는 지울 수 없는 앎을 가지고 너희 아버지에게 돌아가기 위해 이 행성을 떠나기를 원했는데, 나처럼 말이다.


영적 길로 자신을 투자하는 것은 세속적 생활로 또한 자신을 투자하지 않음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에 대해 신성하지 않은 것은 없다.  어떤 말이 있는데, "별들을 바라보아라, 그러나 너의 발은 땅 위에 두어라."  계속 개똥을 밟으면서 천상으로 변모를 응시하는 것이 너희의 성질이 아니라고 내가 말할 때 나를 믿어라.  이제 너희는 겨드랑이까지 차는 먼지 속에 서있고, 너희는 신전으로 들어가기 전에 자신들을 씻어야 한다.


너희는 말하고 싶어 할 수 있는데, "우리는 그것이 끔찍할 것이라고 알지 못했다"고.  그러나 잊지 말아라, 오직 가장 강한 영혼들만이 갈 나의 허락을 받았으며, 가장 강한 자들이 강하게 도전받을 것이고, 무엇이든 더 깊이 파들어 가는 것은 가장 강한 자들이다.  그러나 어떻게 그가 가장 크고, 가장 해결할 수 없이 보이는 문제들을 통해 이것을 획득할 수 있는가?


너희는 가장 강한 자들이고, 너희는 만약 내가 너희를 특별히 섬세하게 다루었다면 화를 냈을 텐데, 그래서 너희는 내가 간섭하지 말라고 요청했다.  그런 다음에, "우리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 없어요, 우리가 우리의 가슴 속 깊은 곳에서 우리가 마침내는 도움을 얻을 것임을 알기 때문"이라고 말하는데 -- 그것이 천상에 존재하는 않는 인간적 사고방식이라고.  자기-속임이 오직 여기서만 가능하고, 다른 쪽에서는 가능하지 않다고 말이다.


내가 여기서 모든 것을 너희에게 말한 후에, 너희는 무엇이 이루어질지를 서서히 파악할 수 있느냐?  너희는 상승이고, 너희는 너희들 자신을 다시 통합하기 위해 그처럼 깊게 분리로 들어가야 했던 자들이다.  응고를 녹여라, 하나가 상호적으로 다른 이에 의존하며, 용해 없이는 접착이 없고, 접착 없이는 용해가 없으며, 증오 없이는 사랑이 없고, 어둠 없이는 빛이 없다.  이것이 이원성의 3차원적 세계가 축조된 방식이다.


진보된 상태 속의 이원성은 의도적으로 그 추한 얼굴을 보여주는데 -- 관찰자가 그것을 극복할 수 있도록 말이다.  문장은:  "너 자신을 도와라, 그러므로 신이 너를 도울 것이다"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으며, 그것은 다음처럼 되어야 하는데, "너 자신을 도와라, 그러므로 너는 신을 돕는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아곤돈터들은 신에게 가장 가까운 자들이고, 그들은 이보다 더 낫게 성공할 수 없었던 하나의 실험인데, 3차원 세계에서는 의심 없이는 신뢰가 있을 수 없기 때문이다.  너희는 단지 이것을 마지막 장애물로 받아들여야 하는데, 실패 속의 너희 자신을 받아들이고, 그것에 대해 너희 자신을 사랑하기 위해서 말이다.  그 자신의 실패를 받아들이는 것은 모탈이 내 앞에 놓을 수 있는 가장 높은 것이고 -- 나는 다른 것과 같지 않게 이 선물을 받아들일 것이다.


이제 나는 너희에게 다시 한 번 요청하는데, 너희들 자신을 다시 찾아라.  내 안에서가 아니라, 너희 자신 안에 너희 자신을 찾아라, 그리고 다른 이들 안에서 너희 자신을 찾아라, 네가 다른 이들이기 때문이다.  너희 형제들에게 감사해라, 그들이 어둠 속으로 그처럼 깊게 들어갈 것을 제안했기 때문인데 -- 네가 이것을 하기를 원했느냐?  그들에게 감사하고, 그들을 존경해라, 그들이 없었다면 극복할 아무 것도 없었을 것이고, 너희는 결코 내가 있는지 없는지를 찾지 못했을 것이다.


오, 나의 보석들아, 가장 검은 시간이 새벽 앞에 있고, 최대의 무질서가 안정으로 태어나려고 하며, 문제들은 오직 그 해결 바로 전에 해결할 수 없는 듯이 보인다.  만약 너희가 수건을 던지고 포기하기를 원할 것이라면 -- 음, 그렇게 되리라.  만약 너희가 진행하기를 원할 것이라면 -- 음, 그때 그렇게 되리라.  그러나 아무 것도 생명의 메커니즘을 바꾸지 않을 것이고, 굶주림이 너희 위장을 채우지 않으며, 향수병에 걸리는 것이 너희를 집으로 데려오지 않으며, 지도가 길을 보여주지만, 너희는 여전히 그것을 스스로 걸어야만 한다.


아곤돈터들은 보이는 증거가 없을 때 그들의 의심을 극복하며, 그것이 그들이 이 행성의 길을 준비하는 방식이다.  너희는 다가오는 대학들의 전당들에서 기둥을 장식할 왕관이 될 것이고, 매 기둥이 그 자체로 이해된 진실을 대표해 서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전의 기초이고, 왕국으로 가는 계단들이다.  기억하라, 나 자신이 초석들을 놓았음을, 그리고 이제 너희가 기둥들을 세우고 있음을, 그리고 천상이 지붕이 될 것임을.


그것이 거의 끝났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