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여러분 각자의 여행을 준비하세요.

자유지향 2010. 5. 23. 22:41

 

여러분 각자의 여행을 준비하세요.
2010/5/23일, 21:07(KST)
그리스도 미가엘 아톤 thru 임창록

준비가 되었습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여기 미가엘 아톤 Michael Aton입니다. 나 그리스도 미가엘Christ Michael은 이 우주의 주권자로 당신들의 곁에 다시 와 있습니다.

앞선 많은 메시지를 통해 알렸듯이 지금은 인간이 누린 여러분의 문명과 여러분의 기록을 지우고 다시 써야 할 대 정화의 시간입니다. 이것은 청소이며 심한 수준이 될 것인데, 청소의 수준은 여러분의 이해의 수준을 능가하는 강력한 것이 될 것입니다. 이는 지금껏 많은 가르침을 통해 제시되었습니다. 나는 여기서 다시 반복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이 부르고 있는 교정의 시간에 와 있으며, 각자 여러분의 선택된 길로 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의 준비된 정도에 따라 그 길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나 그리스도 미가엘 아톤Christ Michael Aton이 실제로 존재함은 그 자체가 여러분의 삶과 성장의 보살핌을 보장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내가 여러분을 창조한 창조자로서 존재하기에 여러분을 가장 안전한 곳으로 데려갈 것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지금껏 많은 길을 돌아왔으며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많은 여러분은 그 길을 지연시켰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그들을 몬조론손Monjoronson의 법정에서 볼 것입니다. 빛의 신 아톤Aton을 가로 막을 자, 그 누구든지 우리를 가로 막을 자는 없으며, 내가 바로 신GOD 주권자인 여러분의 창조자Creator이기 때문입니다.

신GOD 주권자는 모든 창조의 권능이며, 꼭대기에 있습니다. 나는 통치하고 지구를 다스리기 위해, 나의 빛의 또 하나의 신GOD인 그리스도 미가엘Christ Michael과 하나의 몸으로 이 행성에 왔던 예수 임마누엘 사난다Esu Immanuel Sananda를 지구의 통치자로 선임하였습니다. 그는 앞으로 이 행성을 다스릴 것입니다. 행성은 그와 남은 자들을 통해 재건될 것입니다. 나는 진실로 이 사실을 나의 이름으로 전하며, 여러분은 각자의 여행을 준비하세요.

나는 반복하여 통보할 시간이 이제는 없으며, 나의 준비는 이것으로 마칠 것입니다. 앞서 전해주었던 모든 발표문들이 여러분의 눈앞에서 곧 전개됩니다. 준비하세요.

나는 나의 이 말에 봉인을 놓습니다.
사랑의 행성의 주권자 그리스도 미가엘 아톤Christ Michael Aton


웨이브 임창록:
나는 이 전문을 8시 20분 경(미처 확인하지 못함)에 수신하기 시작하였으며, 출렁이는 파동으로 인하여, 9시 7분에야 마감할 수 있었으며, 지체 없이 뉴스로 올릴 것을 통보 받았습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