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경고를 들으세요/자살을 통한 상실...

자유지향 2010. 4. 18. 20:09

 

경고를 들으세요
Hear the Warnings
By S333 thru Tania
4/16/2010
http://abundanthope.net/pages/Tania/Hear-the-Warnings.shtml


지금부터는 당신들이 당신들 쪽으로 오는 경고를 듣는 것이 극도로 중요합니다.  당신이 받을 수 있는 어떤 "전화phone" 소리도 무시하지 마세요DO NOT ignore.  다가오는 날들에서 채널을 계속 열러놓는 일부 당신들을 통해 나는 몇 개의 메시지들을 줄 것입니다.


당신들은 오래 전에 발표되었던 변화들을 공기 속에서 감지합니다.  신 아톤God Aton이 모든 일들이 가능한 한 잘 가도록 일하고 있음을 아세요KNOW.  이것은 얼마나 신나는 시간인지요!


당신의 가슴 속에서 어떤 해도 당신 쪽으로 올 수 없음을, 당신이 신성한 빛으로 보호받고 있음을 아세요.  그러나 당신들의 가이드들이나 당신들의 상위자아를 통해 당신이 들을 수 있는 경고들에 주의하세요.  당신은 그토록 사랑받고 있습니다.  다가오눈 폭풍 속에서 침착하게 남아있도록 노력하세요, 모든 것이 당신들의 최고의 이익을 위해 일어나고 있습니다.


나는 계속 접촉을 유지할 것입니다.  잘 계세요.


***


열린 채널을 유지하세요
Maintain an Open Channel
By S333 thru Joyce
4/16/2010
http://abundanthope.net/pages/joyce/Maintain-an-Open-Channel.shtml


우리가 그것을 내보낸 지금, 나는 당신들이 좀 더 확장할 것을 원합니다.  나의 파동은 앞의 시간들에서 많은 당신들에게 더욱 더 친밀해질 것인데, 우리가 당신들에게 개인적으로 더 직접적으로 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당신은 이것을 하기 위해 열린 채널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화를 받고, 좀 더 자주 당신을 기다리는 메시지들을 체크하세요.  이것이 당신 자신의 선을 위한 것임을 믿으세요.  그것이 당신이 믿을만한 인도를 얻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만약 당신이 기다리는 메시지와 크라운에 간질거림을 느낀다면, 메시지가 함께 올 수 있습니다.  하는 일을 멈추고STOP, 전화를 받으세요.  그것은 나눌 필요가 있는 정보가 될 수 있으며, 그것은 자주 당신을 위한 즉각적인 인도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휘발성의 시간들 속에 있으며, 지시가 순간의 통고로 주어질 것입니다.  그러므로 부름에 대답하세요.  그것은 당신의 가이드들이나 영적 정부의 다른 이들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공고 했습니다WE PUT YOU on NOTICE.


(몇 분 뒤에 ...)


S333:  여보세요, 당신은 나로부터 급한 메시지를 적을 수 있습니까?

Joyce:  그럼요.

S333:  메시지들을 모든 이들에게 전해주세요.  우리는 여기서 당신과 게임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들 자신을 단단히 잡고 있으세요, 대 변화들이 임박합니다.


***


다가오는 사건들
Forthcoming Events
By S333 thru Hazel
4/16/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Forthcoming-Events.shtml


나는 오늘 일찍이, 다가오는 사건들이 임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임박함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어떤 고찰이 있었는데, 우리들 천계인들Celestials이 그 단어로 연관시키는 의미가 지구상의 당신들이 그것으로 지정하는 의미 사이에 뚜렷한 불일치가 있는 듯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가 임박하다고 말할 때, 나는 정확히 당신들의 이해와 일치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명확히 해두고 싶습니다.  확실히 당신들은 지난 몇 주에 걸쳐 사건들의 조류가 증가했음을, 사실상 꽤 격변적인 수준임을 목격했는데, 비록 앞으로 터져 나올 것에 비교할 수 없다 해도 말입니다.  내가 말하는 모든 것은 놀라지 말라는 것인데, 우리가 지금까지 한동안 이것을 경고해왔기 때문입니다.


예상된 것과 예상치 못한 것을 기대하세요.  이것이 그 시간이며, 당신들은 그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관현악이 연주되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느 때든 활동의 소강상태가 있음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단지 우리들이 필요로 하는 잠간의 휴식인데, 관현악 지의 다음 단계가 가장 적합하도록 우리 자신을 재평가하고 확실히 하기 위해서입니다.


카드들이 나누어졌고, 선수들이 그들의 내기를 걸고 있습니다.  어둠은 빛으로 돌아가도록 충분한 시간을 부여받았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그들 손들을 놀릴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것이 무대에서 마지막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나의 견지로 볼 때 그들은 가장 약한 카드들을 쥐고 있으며, 이제 허풍은 선택사항이 아닙니다.  그들은 패배 속에 항복할까요?


아직 그들이 내부에서 우리의 손을 잡을 수 있는 여유가 사용가능하며, 그럼으로써 그들은 그들 자신이 만든 진창으로부터 빠져나오고 구조될 수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구원의 손을 잡기를 선택한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패배가 아니라 달콤한 승리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잡을까요?  나는 궁금합니다.  


... S333


***


자살을 통한 상실에 대해
On Loss through Suicide
By Esu thru Anja Shakira
4/16/2010
http://abundanthope.net/pages/Others_28/Esu-comments-loss-through-suicide.shtml


Anja Shakira:  친애하는 빛의 영적 정부여, 나는 자살로 아들을 읽은 한 어머니를 위한 메시지를 요청합니다.


ESU:  사랑하는 어린이여, 우리는 영적 영역들로 제안하고 메시지를 받으려는 당신의 자발성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위로를 전하고 필요한 곳에 각성을 가져오는 것을 돕기를 바랄 것입니다.


Anja Shakira:  내가 누구와 접촉하고 있나요?


Esu:  그것은 이수입니다, 나의 어린이여!


Anja Shakira:  이수, 나는 나의 가슴 깊은 곳으로부터 당신에게 인사드리며, 나는 당신이 나와 접촉해준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Esu:  나는 당신이 점점 더 많이 연결되는 여기 우리의 천상의 권내에서 당신을 환영하며, 나는 빛을 점점 더 잘 잡는 당신의 능력에 축하를 보냅니다.  그러나 이제 나는 당신이 그 부인을 위해 요청한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xxx여, 무엇보다도, 나는 당신에게 내가 당신의 깊은 고통 속에서 당신과 함께 느끼고 있다고 확신시키고 싶습니다.  어머니로서, 생물학적이든 선택이든 상관없이, 자신의 아이가 죽음의 침대에 누워있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가장 어려운 순간들의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막을 수 없는 하나의 체험입니다.  당신은 아무 책임이 없습니다.  당신은 그 아이에게 그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주었고, 당신은 그에게 사랑과 이해를 주었으며, 당신은 많은 희생을 만들었는데, 그가 당신의 생물학적 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에 직면해서 올바른 방식으로 행동하는 것이 항상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이여, 당신의 영혼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고, 그것이 무엇보다도 당신이 자신의 두 아이를 이런 식으로 키울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안정감과 소속감을 주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아들은 이 길을 택했습니다.  그는 그의 평화를 발견할 것이고, 당신 또한 그렇게 할 것인데, 만약 당신이 기꺼이 고통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완전히 통과한다면 말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포용해야만 하는데, 그것을 나중에 내보낼 수 있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덜 저항할수록 더 빨리 지나갈 하나의 과정입니다.  빛의 영역들로부터 온 우리는 이것에서 당신을 지원할 것인데, 당신이 우리의 도움을 청한다면 말입니다.  지구상에는 자유의지의 법칙이 있고, 따라서 우리는 당신이 우리가 그렇게 하도록 요청할 때에만 개입하도록 허용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아들의 구원과 행복을 요청할 권리를 획득했으며, 당신은 그를 빛 속으로 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그의 영혼을 빛 속으로 이끄세요, 그런 다음 그가 가도록 내버려두세요.  만약 당신이 처음 시도에서 막 바로 성공하지 못한다 해도 이것은 좋습니다.  그것은 점진적인 과정이 될 것이고, 매번, 고통이 적어질 것입니다.  그에 대한 당신의 모든 사랑을 이 순간들 속으로 놓으세요.


당신들이 함께 살도록 허용되었던 모든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하세요, 모든 것이 의도했던 대로 되지 않았던 그러한 순간들에 대해 용서를 청하세요.  그에게 당신이 이번 생애 동안, 그리고 당신이 이전에 함께 나누었을 그러한 생애들 동안 그가 당신에게 행한 -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  모든 것을 용서한다고 말하세요.  당신들의 영혼들은 깊이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따라서 오래된 반감들이나 옛날의 약속들, 맹서들에 대해 여전히 존재하는 모든 것을 해결하는 것이 더욱 더 중요합니다.  오직 그때에만, 그의 영혼이 그 빛의 전체 퍼센트와 함께 그 창조자에게 돌아갈 수 있게 되고, 거기서 당신들이 언젠가 다시 만날 것입니다.


지금으로서는 당신들의 아버지, 이 세계의 창조자의 사랑 속에 파묻히세요, 그리고 모든 것이 좋아질 것임을 확신하세요.  나 역시 나의 딸, 안자 샤키라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그녀가 이 과정에서 당신을 도와주라고, 그녀가 당신에게 빛과 사랑으로 가득 찬 잔을 주라고 요청하는데, 그 잔으로부터 당신은 당신의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언제든 마실 수 있습니다.


이제 인사를 받으세요, 나는 당신이 항상 당신의 가슴 안에서 나와 연결되어 남아있으라고 요청하는데, 내가 당신의 형제 이수Esu이기 때문입니다.


Anja Shakira:  이 메시지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즉시 전할 것입니다.  당신이 말하고 싶은 다른 무언가가 있습니까?


Esu:  예, 나의 어린이여, 나는 메시지를 위해 제안한 당신의 결정을 기뻐하며, 나는 당신이 항상 당신의 그릇을 순수하게 유지하라고 조언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자신을 기다리는 더 큰 목적들을 위해 준비됩니다.  샬로테Charlotte가 그것을 언급했으며, 아마 당신을 통해 말하기를 원하는 다른 실체들이 당신과 접촉할 것인데, 독일어로 말하는 지역으로 공급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연히 당신의 번역 작업이 높이 평가되며, 시급히 필요합니다.  영적 정부로부터 우리는 당신에게 인사하는데, 안녕히 계세요.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