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지복/리스트 만들기/의식의 확장

자유지향 2010. 4. 17. 18:31

 

지복Beatitudes
By Maitreya thru Bela
4/12/2010
http://abundanthope.net/pages/bela/Beatitudes-Make-me-a-list.shtml


나는 당신을 나에게 더 가까이 데려오기 위해 당신에게 빛의 노래를, 사랑과 희망의 노래를 줍니다.  지금 귀를 기울이세요, 당신은 나의 숨의 리듬을, 소리 내는 수백만의 하모니를, 그리고 당신을 위로, 위로, 위로 나르는, 명쾌한 음률을 들을 것입니다.  이제 나와 함께 여기 앉으세요, 나의 테이블에.  그리고 우리가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들여다봅시다.  우리는 일어나는 변화들을 보며, 우리는 마치 필요성의 거대한 자석으로 이끌리듯이 천상의 군대들이 모이는 것을 봅니다.  이것은 행동 속에 있는 계획입니다.  이것은 진행되고 있는 작전입니다.


의심을 그림자를 넘어서 당신이 혼자가 아님을 아세요!  크라이스트 빛의 하나의 몸One Body of Christ Light의 강한 팔로, 힘찬 다리로, 중심 힘으로 만드세요!  당신은 실패할 수 없습니다!  아무NO 두려움이 없습니다.  두려움FEAR이 없습니다.  두려움이 없습니다IS no fear.  목적을 가진 사랑으로 추진되는 행동 속에 강력한 평화의 핵이 있습니다.  내가 당신을 여기로 들어 올린 지금, 나는 당신이 자신을 여기로 계속 들어 올릴 선택을 하라고 요청하는데, 나와 함께 이 자리로 -- 나와 함께 행동하기 위해 말입니다.


당신은 막강하게 축복 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을 먹이지 않으며, 당신은 먹여질 것을 원해서도 안 됩니다.  당신은 나로부터 빛과 생명으로 가는 길을 채널 하는 방대한 에너지 파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주는, 말을 넘어선 나의 메시지를 통해 당신이 감지하게 될 물 밑을 흐르는 강력한 물결입니다.


점점 더 나는 아기 인간 언어의 abc 를 넘어, 더 큰 당신the larger you에게 말하는 언어를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을 하나ONE의 에너지들로 줄을 매세요, 나는 줄을 매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 연결을 점점 더 많이 당신 자신과 엮기를 선택할 때 - 아기 인간 말에서는 당신의 자유를 제한하는 것으로 보이자만 - 실제로 당신은 자신의 진정한 자유를 창조합니다.  당신에게 주는 나의 지복들은 자장가가 아닙니다!  그것들은 그 반대입니다.


***


나에게 리스트를 만들어주세요
Make Me a List
4/15/2010


당신이 지금처럼 일들을 유지하라고 강요하는 그러한 일들의 리스트를 나에게 만들어주세요.  나가서 변화를 반대하는 이유들을 열거해보세요.  당신이 자신과 정직하다면, 꽤 긴 리스트가 있는 것에 당신이 놀랄 수도 있습니다.


아는 것 속에 위안을 찾는 것, 그리고 싫증이나 호기심으로 재촉되는 경우들에서만, 또는 어떤 사건이 닥침으로써 그 속에 내던져졌을 때만, 그것으로부터 내다보는 것이 인간 조건입니다.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로 동기 유발된 인간 의식의 벽을 정기적으로 밀어내기 위해 노력하는 개인들은 고도로 중요합니다.  당신들은 정상적 성인의 정신 구조와 집중된 욕망들을 넘어 과감히 확장할 때 당신의 동료 인간에게 봉사하며 -- 이것은 집단적 마음으로 기여합니다.


당신들은 단지 자기봉사 양식에서 그토록 오래 동안 같은 방을 걸을 수 있는데, 당신이 바닥이나 천장의 타일 수를 세면서, 치수들을 걸음으로 세면서, 공기의 성질과 물질의 화학적 성분을 테스트하면서 당신의 싫증을 완화시키고, 호기심을 긁을 때에 말입니다.  당신들은 같은 공간을 많은 다른 다양한 방식으로 다른 이들에게 봉사하려는 의도로 탐험할 수 있으며, 그것이 당신에게 영원히 더해졌을 것인데, 그것이 모든 이들을 터치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접근법이 유한하고, 제한되며/감금된 것인 반면, 다른 것은 무한하고 자유로운 가슴-마음의 협력적인 접근법입니다.  더 큰 우주가 문자 그대로 당신들에게 열리는데, 당신이 다른 이들에게 봉사할 것을 선택할 때 말인데 -- 당신이 조금 더 신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가이아Gaia와 머물 자들은 자기봉사보다 조금 더 타인 봉사의 경향을 가지는데, 그러나 빛과 생명으로 가야할 먼 길이 있습니다.  따라서 생활로 나가면서, 이것을 자신 속에서 보세요.  있는 그대로 그것을 보세요, 그리고 매일 조금씩 타인을 위한 봉사로 가기 위해 플랜을 만드세요, 그럼으로써 그것이 스타시스 후에 당신 시스템으로 그처럼 큰 충격이 되지 않을 터인데, 생존이 이 접근법에 달려있을 때 말입니다.


좋은 날이 되기를, 그리고 좋은 리스트를 만들기를.


Candace:  부디 위의 숙제를 열심히 하고, 당신 자신에 대해 무언가를 배우세요.  포럼에 글을 올리는 그러한 당신들에게는 이것이 올리기에 좋은 것이 될 것입니다.


***


당신의 의식을 확장하는 것
Stretching Your Consciousness
By Maitreya thru Bela
4/15/2010
http://abundanthope.net/pages/bela/Stretching-Your-Consciousness.shtml


이제 조금 더 대화해봅시다.
이런, 이런, 이런, 막강한 자가 떨어졌군요!  나는 매우, 매우 검은 지배자들과 그들의 몰락을 말하는데 --  마치 그들의 돌 머리들이 그들 계급의 어깨로부터 굴러 떨어지듯이 말인데, 모든 이들이 보도록 세계 앞에 연단에 서 있는 동안 말입니다.  세계가 이 장대한 교훈의 에센스를 취하도록 완벽하게 놓일 것입니다.  당신들의 가슴이 모든 이들에게 조건 없는 사랑으로 흐르게 하세요, 그들과 그들의 기관들이, 도전을 받고 극복해온 당신들YOU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축하합니다.


이제 당신들은 내가 과거, 미래, 현재 일들을 직선적 시간에서라기보다 뫼비우스moebius의 띠처럼 말하는 것을 주목할 것인데, 내가 진실을 말하기 때문이고, 시간이 직선적 물건이 아니라는 것이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는 당신들에게 이 전망을 가르치는데, 내가 그것이 달성되고 있다고, 다 됐다고, 당신의 가깝거나 먼 미래 안에서 -- 모든 것을 같은 문장 안에서 말할 때 말입니다.  이 질문을 애걸하지 마세요, 내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 전망을 이제 당신들과 나눕니다.


당신들은 "시간이 끝날 것이다time will end" 혹은 "끝 시간들the end times"이란 말을 듣습니다.  말들이 실패하고 -- 더 큰 의식이 자랍니다.  생명LIFE이 끝나지 않습니다!  당신들의 시간의 직선적 개념이 지금Now이라는 뫼비우스 띠의 개념의 교정된 버전으로 자라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금이고 - 공간이며 - 그것은 당신들이 "어느 곳, 어느 때"라고 말하는 것으로, 고리로 이어지고, 접히고, 뒤꼬이고, 조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그럭저럭 만들어집니다.  당신들은 이것에 대해 배울 것이고, 이것을 하기 위해 배울 것입니다.  테슬라Tesla와 같은 당신들의 위대한 자들은 이와 같은 확장된 사고에 기초한 실용적 기술들을 당신들에게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말들words에 대해 수고하지 마세요.  대신 내가 이 메시지들의 수단을 통해 당신들에게 도달하는 나의 에너지를 들으세요.  당신은 확장되고 있습니다.  그것이 이 시간에 나의 목적인데, 내가 빛과 생명으로 가기 위해 쟁기의 끝으로 길을 준비하고, 준비하고, 준비하기 때문입니다.  내 옆에 당신의 존중된 자리를 잡으세요, 그리고 하나ONE의 새로운 의식 속으로 앞으로 확장하세요.


(나중에 ...)


어떤 새로운 아이디어들에 대해 말해볼까요?  생물 형태들을 봅시다.  당신들은 수백 만 종을 구분했고, 분류했고, 분석했는데 -- 이 아주 작은 행성에서는 발견될 남은 것들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생명은 엄청난 실험가입니다.  생명체들에 대해 당신들의 마음을 닫아버린 너무나 많은 것들이 더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당신들의 우주 형제들의 일부를 만날 때 조만간 변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연구한 가장 오래된 화석들을 보세요.  그리고 당신들은 생명의 집단으로부터 정보를 나르는 초기 생명체들을 보기 위해서는 단지 당신들 자신의 인간 태아의 발달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출산까지 태아의 발달의 이 과정이 당신들을 지구 어머니Earth Mother와 아버지의 빛Light of the Father - 형태가 그의 불꽃을 받을 때 - 의 이 경이로운 실험실로 친숙하게 연결시킵니다.


지구에게 이질적인 생명체들은 무엇일까요?  생명 형태들의 실질적인 무수한 배열이 있음을 확실히 아세요.  지구의 인간들은 현재의 인간 형태가 절대적으로 형태들의 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빛을 위해 점점 더 위대한 형태들이 되기 위해 진화하고 있는 형태들의 하나ONE라고 말합니다.  모든 색깔들이 있고 - 일부는 인간의 시각이 볼 수 없으며, 많은 사이즈들이 있는데 - 사이즈(키와 등치)는 의식에 대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사람들 사이에서 색깔로, 사이즈로, 국가나 종교, 혹은 다른 다수 인위적 핑계들로 가치를 구분한다고 나에게 말하세요.  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으로부터 일깨울 시간이 한참 지났는데 -- 당신들의 우주 형제들이 당신들의 문 앞에 와있기 때문입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