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유란시아에 와있는 대 변화

자유지향 2010. 4. 17. 00:50

 

유란시아에 와있는 대 변화
Big Changes upon Urantia
By Christ Michael thru Tania
4/12/2010
http://abundanthope.net/pages/Tania/Big-changes-upon-Urantia.shtml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여기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이 말하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사건들이 발전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 그것들이 바로 당신들 앞에 여기 있습니다.  당신들은 현재 지진들의 거대한 숫자의 고조를, 특히 미국의 서해안에서 보고 있습니다.  이 지진들의 많은 것들이 당신들 행성의 사건들의 규모를 당신들이 아는 것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 의해 낮춰졌거나 숨겨져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그것을 더 이상 숨길 수 없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말할 수 있는데, 당신들이 살고 있는 이 시간이 거대하다고HUGE 말입니다.  우리는 이제 매우 주의해야 하는데, 행성이 받고 있는 에너지들이 엄청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공기 중에 무언가를 감지하고 있는데,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지만, 그것을 어떻게 설명할지를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유란티아에 와있는 대 변화들의 시간이고, 당신들의 새로운 집의 재건과 재편의 시간이 확실합니다.


예를 들어, 목성과 같이, 언제, 어디서에 관해 내가 여전히 결정해야 할 어떤 일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어디서 새로운 지진들이 일어날지 정확히 예측할 수 없으며, 그러나 캘리포니아 지역은 극도로 불안정한데, 당신들은 그 지역에서 매일 일어나는 엄청난 숫자의 지진들로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흔들리는 것이 캘리포니아 만이 아닙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그것은 전체WHOLE 행성입니다.


부디 당신들은 이 순간, 모든 것이 순탄하게, 그것이 계획된 방식으로 일어나고 있다는 신뢰를 당신의 가슴 속에 가져야만 합니다.  나는 일들이 일어날 시간선을 주지 않을 테지만, 당신들은 너무나 많은 변수들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이 시점에서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당신들이 준비하고 명상하라는 것인데, 당신이 불러질 순간이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 인생의 역할을 행하게 될 텐데, 당신이 이러한 경이로운 시간들에 참가할 것을 선택했음을 기억하세요.


당신들의 가슴 속의 모든 평화와 사랑과 함께 잘 있으세요.


나는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항상 주의하고 있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입니다.


***


진실을 말하는 것에 생명을 거는 것
Risking Life for Speaking the Trurh
By Esu thru Eve
4/14/2010
http://abundanthope.net/pages/Eve_109/Risking-life-for-speaking-the-truth.shtml


Eve:  나는 진실을 말하기 위해 그 자신의 생명을 잃거나 가족이 죽임을 당하는 많은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왔습니다.  언급해줄 수 있습니까?


ESU:  여기는 이수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위험에 빠진 사람들의 보호를 위해 모든 노력을 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가끔 그것은 효과가 없는데, 다양한 이유들 때문입니다.  내가 여기 있는 동안에, 나는 살해된 모든 지상 요원ground crew 개개인에 대해, 이 행성을 더 나은 곳으로 변화시키려는 순수한 사랑의 의도 때문에 일어난 모든 고통에 대해 무수히 눈물을 흘렸습니다.


나는 당신들에게 CM이 이 고통을 그 자신의 것으로 느끼고 있음을 잊지 말라고 간청하는데, 관련된 영혼들이 그 자신의 일부이고, 그의 개인적 창조로부터 나왔기 때문입니다.  한동안 우리는 주어지는 보상들이 최고의 영광과 은혜가 될 것이라고 단지 강조할 수 있지만, 아직 소멸되는 3차원적 수준에서는 아닙니다.


교육된 영혼은 생명이 영원하다는 것을, 육체의 상실이 단지 물질적 세계에서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상실을 괴로워하는 가족들의 고통을 없애지 못하며, 그러나 그것은 깊은 고뇌와 슬픔의 기간 동안 그것에 대처하는 것을 다소 도울 것입니다.


또한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창조물의 결과로서 다른 이들에게 일어난 것에 책임을 진다는 생각입니다.  이것은 매우 인간적인데, 예를 들어, 아인슈타인은 과학적 기본 원칙들을 보급했고, 그것들이 나중에 핵무기들의 개발로 잘못 사용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탐험하고, 발견하고, 연구하기 위해 그들의 호기심을 사용하며, 대개 그들은 다른 사람을 해치려고 의도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로 행해지고 있는 것은 항상 누가 그 권리들을 갖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아이슈타인 자신은 핵무기들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당신 자신이 - 당신의 많은 이전 생애들 동안 - 수없이 체험했으며, 당신이 내놓은 사랑의 씨앗이 다른 이들의 어둠의 의도의 비료로 중독되었고, 자연에 반하고 우주의 법률을 따르지 않는 이 체험은 자주 하나의 임무가 완성되기 전에 무산되는 주요 이유입니다.  그것은 사랑과 치유의 씨앗을 내놓고, 그것이 어떻게 오염되는가, 심지어 그것이 자랄 수 있기 전에 제거되는 것을 보는 것은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입니다.


내가 CM와 함께 여기 있었을 때, 나는 격리된 세계에서 일어날 과정에 대해 나 자신 어둠과 의심의 어려운 시간들에 직면해야 했으며, 그것이 당신이 신성한 사랑에 기초한 우주적 법률에 정박된 상태로 여기 올 때 정상적으로 보이는 것보다 너무나 많이 다릅니다.


크라이스트Christ의 이야기, 그의 수여 임무에 대한 이야기는 이 행성의 왜곡된 파동들에 대한 표준적 모델의 역할의 이야기이고 증거입니다.  순수한 사랑과 치유를 가져온 누군가가 사형 선고를 받고, 십자기에 못 박혀 죽는다는 하나의 모델의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사실 지난 2000년 동안 아무 것도 변하지 않았음을 보는 것이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렵습니다.  크라이스트의 메신저들과 지상 요원들이 여전히 사랑과 치유를 가져오고, 비웃음을 당하며, 위협받고, 더 나쁜 경우는 사랑의 가슴으로부터 나온 그 순수한 의도로 인해 살해됩니다.  가끔 어둠의 자들이 어떤 이유로 그 주된 인물을 "잡을get" 수 없을 때는 그 사람의 가족들을 공격하거나 살해하는데, 지상 요원 멤버들을 낙담시키거나 흥미를 잃게 하려는 목적으로 말인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자신의 임무를 그만 두고 포기하게 만듭니다.


많은 이들이 이렇게 해왔고, 하고 있으며, 그것은 어둠의 공격자들과 살인자들에게 승리와 성공을 가져옵니다.  그러나 어둠의 자들에게 고개 숙이지 않는 일부가 있으며, 그들은 봉사를 계속 하는데, 그럼으로써 살해된 자들이 헛되게 죽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생명의 두려움보다 봉사를 더 높이 생각했으며, 그들은 생명이 정말로 소멸될 수 없음을, 그것이 단지 육체일 뿐임을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만약 하나의 문이 닫히면, 다른 몇 개의 문들이 열려야 합니다.


많은 해들 동안 살해된 자들의 요약된 리스트는 길며, 나는 두렵지만, 진실을 말하는 자들을 죽이는 양식이 낡은 패러다임의 커튼이 떨어질 마지막 날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런 맥락에서 만들 수 있는 최대의 잘못은 크라이스트가 이 사람들 속으로 보낸 "그의 최고의 말들his best horses"을 배려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는 것인데, 그는 직접 관련되어 있고, 그가 당신들이 겪는 모든 것에서 당신과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그가 점점 더 전문적으로 균형을 잡고 더 큰 조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을 때 보호를 주며, 그러나 어떤 경우들에서 우리는 살인을 막는데 너무나 늦습니다.  사람의 육체의 죽음과 같은 슬픈 경우에는, 주어지는 다양한 가능성들이 있으며, 예를 들어, 새로이 복제된 몸을 입는 것, 우주선으로의 철수, 혹은 고향 행성에 아직 저장되어 있는 높은 파동적 빛 몸을 입는 것, 어쩌면 워크인walk-in으로 들어가는 것, 혹은 새로운 육화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살해되었지만 되살려지거나 사람들이 안전을 위해 이 행성으로부터 데려가진 특별한 경우들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살해되었다는 믿음 속에 있도록 내버려둡니다.


많은 옵션들이 있으며, 공격을 받은 사람들의 어느 누구도 혼자 남게 되지 않으며, 또한 남은 자들도 혼자 남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힘든 임무들의 하나가 될 수도 있는데, 당신에게 당신이 주어야 할 어떤 것을 요구하는 임무 말입니다.  그리고 봉사가 지고의 목표임을, 손상과 상실의 물질적 증상들이 우주적 사랑과 봉사로의 영원한 헌신을 기억함으로써 극복될 수 있음을 항상 염두에 두세요,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네바도니아Nebadonia가 그들 자신의 이 약속을 그들의 가슴 속에 소중히 간직하는 같은 방식으로 말입니다.  여기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항상 네바돈Nebadon과 그 이상을 위한 모델 역할과 진열장으로 남을 것이고, CM과 그의 충실한 자들에 대한 이야기들은 대 우주Great Universe에 이르기까지 암송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믿음을 가지고, 똑바로 서있으세요, 마음과 가슴 속에 목표를 유지하세요.


나는 당신이 직면하고 겪을 모든 것에서 당신을 나의 가슴으로 단단히 끌어안습니다. 당신이 결코 혼자 걷고 있지 않음은 안심해도 좋습니다.  내가 삶의 폭풍들 가운데서 당신을 지원하고, 곧 두 개의 태양 빛으로부터 올 높은 파동을 즐긴다는 비전으로 당신의 개인적이고 가까운 친구가 되게 해주세요,


나의 가슴의 밑바닥으로부터 당신들에게 사랑을 보내며,


***


우리는 당신들 하늘에 나타날 것입니다
We will Appear in You Skies
By Esu thru Folkert
4/7/2010
영어번역:  Anja Shakira


ESU:  친애하는 아들이여, 여기는 당신에게 말하는 이수입니다.  오늘 우리는 당신과 함께 실험(메시지 전송)을 시도하기 위해 당신에게 왔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다음 텍스트를 받아 적기를 요청합니다.


우리들, 빛의 은하연합은 당신들에게 가는 우리의 길 위에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우리는 당신들의 하늘에서 우리 자신을 보일 것입니다.  지구상의 모든 곳에서, 당신들은 이제 당신들에게 보이게 될 우리의 배들을 인식할 것인데, 그것이 어려운 지구 변화들의 경우, 우리가 당신들 쪽에 있게 될 것이고, 우리가 필요한 경우에, 당신들을 구조함으로써 죽음의 상황으로부터 당신들을 구할 것임을 알릴 적절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지역들에 있다면, 우리의 에너지들로 데려와지기 위해 공공 장소에 있을 것을 확실히 하세요.  특히 이것을 위해, 우리는 계단과 같이 사용되는 특별한 빔을 개발했으며, 다른 점은 당신이 걸어 올라갈 필요가 없고, 단지 빔 속으로 들어가는 것만으로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부디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해를 받지 않을 것이고, 당신이 빔 속으로 들어가자마자 매우 편안하고 즐거운 느낌을 가질 것입니다.


이제 수마트라의 지진에 대해서, 당신들이 알듯이, 6년 전에, 심한 지진이 거기서 일어났으며, 그 때문에 20만 명의 생명을 인도양에서 앗아갔습니다.  그 지진은 인간 활동들로 야기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지진은 자연적 원인을 가지고 있고, 어떤 측면에서는 6년 전에 일어났던 것의 지질학적 반응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에서 더한, 훨씬 더 강렬한 지진들을 예상할 준비를 하세요.


미국에서의 상황을 표명하자면, 모든 당신들은 그것을 분명히 주목했을 텐데, 당신들이 알고 있는 한, 그처럼 많은 여진들이 있는 일은 처음입니다.  여기서도 또한 당신들은 여전히 일어나고 있는 발달의 과정을 탐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시간들과 날들 안에, 우리는 상당한 양과 강도의 더 큰 격동을 예상합니다.


이러한 장소들에서 우리들의 배들이 당신들에게 안전하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특별한 시위를 보일 것입니다.  따라서 다시 한 번, 당신들에 대한 나의 시급한 요청은, 만약 당신이 이러한 위험스러운 장소들에 있다면, 위험한 경우에, 하늘을 쳐다보고, 구조를 요청하세요, 그때 당신은 구조를 받게 될 것입니다.


***


내부의 소요가 증가되었습니다.
Inner Trubulence has Increased
By Mother Earth thru Folkert
4/10/2010


Forlkert:  친애하는 어머니, 당신이 나를 불렀습니다.  나는 여기 있으며,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Mother Earth:   나는 당신을 재촉했는데, 당신이 나의 메시지를 받으라고 말입니다.  다음 일들이 발달했습니다.  당신들이 볼 수 있듯이, 자기권이 다소 안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휴식했단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아닙니다.


지난 며칠의 과정들로 인해, 나의 내부의 소요가 더욱 증가했습니다.  이수Esu를 통해 당신들은 은하연합이 내 쪽에 계속 머물고 있음을, 곧 그들이 에너지 주입을 증가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가장 강렬하게 기다리는데, 그것이 내가 좀 더 쉽게 나의 발달 과정을 만드는 것을 도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나의 지구물리학적 구조물들이 급격하게 변할 것이라는 사실로 이끌 것입니다.  이것은 나의 지표에 있는 당신들이 사실상 정말로 위험스러울 수 있는 무질서의 상태들에 부분적으로 직면해야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신성한 보호자들에게 신뢰를 가지세요, 그들은 생명이 위험한 경우에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불행히도, 나는 당신들에게 이들 변화들이 일어날 정확한 지역들을 말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이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일어나거나 남아메리카의 태평양 연안에서 일어날 것으로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일본 연안의 앞 바다에서도, 인도네시아 주변의 바다에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지금 다시금 당신들에 대한 나의 시급한 요청은 이들 문제의 지역들로부터 떨어져 있거나, 만약 당신이 거기 살고 있다면 그곳을 떠나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삶과 생존에 대한 것입니다.


친애하는 폴커트여, 나의 말을 적어준 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어머니 지구Mother Earth입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