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진실-생명을 가져오는 이/장소

자유지향 2010. 4. 17. 18:33

 

진실-생명을 가져오는 이
TRUTH-THE BRINGER OF LIFE
By Christ Michael thru Hazel
4/15/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TRUTH--THE-BRINGER-OF-LIFE.shtml


진실의 소리는 번개의 화살처럼 공기를 찢을 것입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워서 그 충격이 영겁 동안 당신들 존재로 스며든 어둠의 환영의 단편들을 산산조각 낼 것입니다.  어둠의 교활한 아들들이 괴로움으로 꿈틀거릴 터인데, 그들의 거짓말들의 의식ritual이 그들의 무감각한 발deadened feet 주위로 난자되어 무더기로 떨어질 때 말입니다.  나는 무감각한 발이라고 말하는데, 그들이 검고, 악하고 가학적이고 조종적인 관행들의 밝혀짐으로 인해 그들의 심령체로의 충격으로 마비되어 무력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그들은 알지 못하는 인류에 대해 그들이 저지른 사회-경제적 마술을 통해 그들의 악을 숨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비열한 조종자들의 베일 뒤에 숨었고, 다른 이들이 그들의 타락한 불건전하고 병적인 일을 하도록 꾀었습니다.  지배위원회control panel가 지금 다시 열렸고, 나는 그들의 피 묻은 손가락들이 너무나 미끄러워, 서있으려면 크러치를 잡아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크러치들이 단지 부러지고 떨어져나가고 있습니다.


진실의 검이 거짓들과 속임수를 자르기 위해 내려치려고 하며, 그럼으로써 형제들이 그들이 먹이가 되어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간을 사악한 범죄자들과 노예 마스터들에게 묶은 올가미가 마침내 잘라질 것입니다.  인간은 해방될 것입니다.  그는 그가 그의 영과 연결될 수 있다는, 그것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는, 창조적 영양의 빛으로 먹여질 수 있다는 참된 앎의 빛으로 솟아오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미디어가 경각 상태에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부문들의 협조를 확보했고, 준비들이 어떤 발표들을 위한 자리에 놓여 있으며, 그것은 지배력의 결핍으로 도망가기를 추구할 어둠의 자들의 에고를 위축시킬 것입니다.


당신들의 세계에는 "진실이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The truth shall set you free"라는 말이 있습니다.  신의 어린이들이여, 마침내 당신들은 자유의 주스를 맛볼 것이고, 그 순수한 향기를 들이마실 것입니다.  그 체험은 당신들을 못 박을 것이고, 당신들은 결코 다시는 노예들이 되기를 원치 않을 것이며, 당신이 누구인가를 알지 못하게, 참된 당신이 되지 못하게 막은 자들에게 다시는 아닙니다.  추종하는 문화가 당신들이 원래 내가 원래 의도했던 대로, 공동 창조자들로서 당신의 올바른 역할을 찾을 때 폐지될 것입니다.


당신이 하게 될 유일한 추종은 당신의 영의 부름을 따르기 위해 빛의 발자국을 걷는 것입니다.  당신들 세계의 현재 일들의 상태가 당신들의 보금자리를 지배하는 자들에 의해 개선될 수 있다는 헛된 희망에 다시 매달릴 생각을 버리세요.  그들은 제거될 것입니다.  폭로들이 잠들어 있고 잠들어 있었던 자들에게 가장 충격적이 될 것이고, 그러나 어둠이 쓰고 있는 위장을 본 자들에게는 가장 환영받을 것입니다.


한 인종의 사람들이 그들의 사상들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볼 것이고, 신의 눈 속에서 그들의 비-실존적 상태의 진실을 대면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혹평한 자들이 아버지Father의 눈에 진짜 보석들임을 볼 것이고, 그들의 날조되고 만들어진 권력이 신성한 명령Divine Dictates의 역사 안에서 근거가 없음을 볼 것입니다.


이스라엘의 어릿광대 얼굴이 지워질 것인데, 나의 손에 의해서가 아니라, 그들이 선택받았고 지고의 존재라는 그들 자신의 인위적으로 변질된 잘못된 신념에 의해서 말입니다.  그들의 생각을 곪게 만든 거짓말들의 피부병이 뽑혀지고, 나쁜 고름이 짜내질 수 있는데, 그럼으로써 이 세계의 치유가 시작되고 진실의 호기심이 인간 마음의 땅을 일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얼마나 달콤하고 거룩한 날이 될까요.


영겁 동안 인간이 피했던 것이 신성의 왕관에서 그 합당한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진실의 홀(笏)이 다스릴 것인데, 내가 다시 인간에게 진실을, 나의 법률과 창조Creation의 법률을 줄 터인데, 그럼으로써 그가 새로운 문명을 재건할 수 있습니다.  예, 나의 어린이들이여, 나는 당신들을 구조하기 위해 왔고, 나의 유일한 무기는 진실Truth이 될 것인데, 그것이 당신들을 빛과 생명으로 추진할 진실이기 때문입니다.


낡은 영향력들이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나는 거짓말들을 용해시킬 것이고, 진실의 샘들이 어머니Mother와 함께 남을 그러한 당신들을 지탱하기 위해 다시금 풍부하게 솟아오를 것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 아톤Christ Michael Aton이고, 많은 이들의 울부짖음과 기도들을 들은 당신들의 아버지Father입니다.  나는 어둠의 재앙을 당신들의 세계로부터 제거하고, 진실의 빛을 퍼뜨리기 위해 나의 대군과 함께 왔습니다.  나는 이 나의 말에 나의 인장을 찍습니다.  아톤Aton

더보기

진실 – 생명의 지참자 TRUTH- THE BRINGER OF LIFE.

Christ Michael
15 April 2010 / 번역 피터김



진실의 소리는 번개 기둥이 그런 것처럼 대기를 찢을 것이다. 그런 갑작스런 충격은 어둠의 환상을 파편으로 부수어 놓을 것인데 그 영겁의 세월동안 너희 현실에 배어들었던 환상을 말이다. 어둠의 교활한 아들들은 그들이 지은 거짓의 예배가 무너질 때 불편함으로 몸부림을 치겠지, 그들의 거짓말의 의식은 마치 죽은 다리가 쌓여있는 고기창고로 전락한다.




나는 죽은 다리라고 말했는데 그들이 충격 속에 꼼짝 못하고 불구가 되기 때문이다. 그들의 어둡고 추악하고 새디즘과 조작의 버릇으로 이뤄진 일이 폭로될 것인데 이때 그들에게 정신적 충격이 오며 불구가 된다는 말이다. 이제까지 그들은 멋모르는 인류를 갖고 사회 경제적 묘기 (타비스톡 연구소 비밀을 블로그에서 검색해보세요.) 를 부려서 엄청난 사악행위를 숨기는 것이 가능하다고 여겼었다. 그들은 비겁한 장막을 쳐서 뭔가를 숨겨놓고선 사람들을 속여서 저질스럽고 좋지않는 병적 작업을 자행했다. 그 조종실이 열어 제껴져서 내가 말하건데 그 징그러운 손가락들이 벌벌 떨려 나올 것이다. 그러면 그들은 지탱할 목 지팡이가 필요할텐데 그것은 금새 부러져서 떨어져 나가겠지.



진실의 칼은 맹렬하게 달겨들텐데 거짓말과 사기를 잘라버려서는 인류가 무엇에 희생제물이 되었는지 보여줄 것이다. 인간을 사악한 음모자에 걸고, 노예 마스터에 옭아맨 올가미는 마침내 산산이 잘려 나갈 것이다. 인간은 자유로와진다. 인간은 진정한 현실을 깨달아 아는 빛의 현실로 나아가며 그가 영혼으로 연결된 사실을 알고 창조자의 가족이란 사실로 인해 그의 과즙을 맛보며 활기를 되찾을 것이다.




언론 쪽은 비상이 걸려있다. 우리는 모종의 발표를 내보내려 여러 군데 분파와 협력자를 확보했는데 이로 인해 그저 도망가려는 어둠의 자들의 왜소한 실상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너희 세계에는 진실이 인간을 자유롭게 하리라는 말이 있다. , 신의 아이들아, 너희는 마침내 자유의 과즙을 맛볼 것이고 순수한 향기를 숨쉴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을 체험하면 너희는 결코 노예로 다시는 떨어지지 않으려 할 것이고 너희의 진정한 신분을 숨기려고 바둥거렸던 어둠의 자들에게 가까이 하지 않을 것이다. 순종한다는 습관은 없어진다. 너희가 내가 준비한 공동창조자의 길을 걸어가게 될 때, 그래서 너희 역할을 제대로 하고자 할 때 그런 무모한 관행은 사라진다.




너희가 따를만한 관행은 영혼의 부름을 받아들이는 빛의 길로 가는 것이다. 이제까지 현실을 살아보겠다는 헛된 희망에 매달리는 것을 그만 접어야 한다. 그것은 너희 삶의 터를 잘살게 해주겠다고 약속한 것이었다. 그들은 제거된다. 어둠의 자들이 덧입고 있던 위장의 모습이 제거되면 이를 믿고 따랐던 너희들은 충격에 빠질 것이다.



어떤 부류의 인간은 그들의 사상이 흩어져버리는 일을 겪을텐데 그것은 신의 눈에는 아무런 존재가치가 없는 것이란 사실에 직면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깔보았던 사실들이 신의 눈에는 진짜 보석임을 알게 될터인데 그런 사실이 나팔처럼 울리고 창조자의 권능에 힘입는 것은 신성한 섭리에서는 무궁한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이스라엘이 벌리는 익살맞은 코메디 극은 지워질 것이다. 신인 나의 손으로가 아니고 그들이 선민이고 최고 민족이란 스스로 창조한 헛된 믿음에 의해서 그렇게 된다.



이스라엘의 사고를 부패시켰던 악질 거짓말들은 뜯겨져 나가서 마치 악성 종양에서 고름이 빠지듯이 이 세계는 치료되며 다시 시작되고 인간의 심성에 자리한 진실을 알려는 호기심은 충족된다. 얼마나 달콤하고 신성한 날이 시작될 것인가.



영겁의 세월동안 인간에게서 멀리 도망쳤던 진실이 신성의 지배를 받아 제 자리로 돌아온다. 진실의 왕권은 내가 인간에게 진실과 법과 창조의 법칙을 다시 줄 때 회복될 것이다. 인류는 이것을 갖고서 새 문명을 건설할 것이다. , 내 자녀여, 나는 너희를 구하려고 왔다. 나의 오직 하나 무기는 진실일진대 그것이 너희를 빛과 생명으로 나가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낡은 세력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진실의 샘물이 다시 올라오게 하여 거짓들을 녹여버릴 것이다. 그것은 너희가 어머니 지구 상에 남아 살아가기에 충분할 정도로 흐를 것이다.



나는 그리스도 미가엘 아톤으로서 너희의 울음과 수많은 기도를 들었던 너의 아버지다. 나는 어둠의 죄악으로 물든 세상을 제거할 나의 군사들을 데리고 왔다. 그들은 진실의 빛이 충만하게 할 것이다. 이 말에 나의 봉인을 찍는다.


 

아톤
 
 
출처


***


장소Locale
By S333 thru Hazel
4/15/2010
http://abundanthope.net/pages/hazel/Locale.shtml


Hazel:  어제 밤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내가 S333로부터 메시지를 기꺼이 채널 하겠느냐고 물었으며, 나는 그가 바라는 무엇이든 봉사하는데 기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일하면서 내가 나의 대리인들에게 10분의 휴식을 주었을 때 -- 누가 나타난지 아세요?  다름 아닌 바로 S333이었고, 그는 나에게 짧은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나눌 것을 재촉하면서 방금 나를 쿡 찔렀습니다.  여기 그것이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다가오는 사건들의 장소에 대해 궁금해 합니다.  우리는 전에 수없이 말했는데, 그것이 예측가능하지 않다고, 비록 우리가 모든 이들이 조심하라고 언급했던 취약한 지역들이 있다 해도 말입니다.  이것으로 당신 자신을 혼란스럽게 하지 마세요, 의심스러운 지역들에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그 때에 지도를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모두 경고들에 대해 내부에서 주의하고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채의 속도가 다시 증가하려고 하므로, 부디 매일 그것을 기억하고, 심지어 하루에도 몇 번씩 체크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매일의 생활 속에서 이것을 위한 공간을 만드세요.  당신에게 가까이 있는 자들에게도 - 그들이 귀를 기울일 때 - 경고하세요.


나는 당신들이 이것을 전에 몇 번씩 들었음을 알고 있지만, 나는 다시 요청하는데, 만약 도움이 우주선에 있는 당신들의 형제들로부터 온다면, 빔beam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고 말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밝힐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분열이 아니라 모든 이들의 통일이 중요합니다.


배가 가라앉고 있으며, 오직 '한 줌의 사람들만handful'이 구조될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들이 당신의 형제들에 대해 가질 수 있는 어떤 자만이나 불만을 옆으로 치우고, 이 시간 동안 친절해지세요.  사랑이 모든 상황에서 당신이 보여주는 진통제가 되게 하세요, 당신이 다음 순간에 무엇이 일어날지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Candace:  '빔beam'은 대기권 안에 낮게 내려온 선체로부터 나오고, 그것이 구름이나 무언가 속에 있지 않다면 아마 보일 것입니다.  빔은 당신을 배로 빨아올리는 일종의 '진공Vacuum'입니다.  그것을 일종의 엘리베이터라고 생각하세요.  당신들의 일부는 그곳으로부터 나온 후 아프게 될 것인데, 당신들을 도울 의사들이 있을 것입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