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스크랩] 지구 밖 행성 주민들의 영적, 도덕적, 과학기술에 관하여

자유지향 2008. 9. 3. 10:09

영혼의 스승과의 대화 

 

 

대만 스마트 이니셔티브회사의 기술 고문: 스승님이 아시는 바로는 우주의 다른 존재들의 삶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스승님: 우리 은하계만 해도 우주는 거대합니다. 난 우리 은하계만 말하는 겁니다. 그건 더 가깝고 더 쉽지요 그걸로도 충분합니다. 전체 우주는 다소 우리 은하계와 비슷한 복사판이니까요. 우리 은하계만 해도,이 지구의 우리와 비슷한 거주자들이 사는 행성이 아주 많습니다. 그들 대부분 우리보다 생활수준이 더 높지요. 날아다니는 차나 그런 기구들은 그런 행성의 생활 수준에서는 매우 보편화됐습니다. 석유가 필요 없어요. 참 운이 좋죠.



그들은 거기에 신경도 쓰지 않습니다. 그들 모두 비건입니다. 그렇게 고도로 개발된 행성의 사람들은 모두 비건입니다. 즉 동물성 제품에 손을 대지 않는 채식주의자에요. 그들 식단에는 동물의 피가 전혀 없습니다. 또한 그들은 사랑과 신의 힘으로 순수하게 삽니다. 그들은 항상 신과 접촉하며 내면이 평화롭고 다른 이와도 늘 평화롭게 지냅니다.



그들은 생각으로 여행하며 또한 개별적으로 허리둘레에 비행 벨트나 발 아래 원반,심지어 손이나 몸 주위의 뭔가로 여행합니다. 예를 들면요. 단추만 누르면 그들은 갑니다. 그건 물질적인 거죠. 물질 행성에 대해 말하는 겁니다. 더 높은 영적 존재의 차원같이 보이지 않는 행성에 대해서는 난 말하지 않았어요. 이런 고도로 개발된 영적 존재들은 원반이나 벨트 UFO도 필요 없어요. 난 우리와 비슷한 물질 행성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UFO도 가지고 있어요. 함께 날 수 있는 접시가 있습니다. 비행 자동차도 있지요. 그들에겐 개인용 비행 벨트나 접시 등이 있습니다.



다른 행성들은 달리 진화했으며 사람들에게 줄 다른 것들이 있어요. 따라서 그렇게 고도로 개발된 대부분의 세상 사람들은 음식을 위해 수고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먹으려고 생명을 죽이는 건 있을수 없죠. 그들에게 있어서 그건 위엄 이하의, 상상 이하의 일입니다. 따라서 그들의 양식은 간단하며 적습니다. 몇몇은 생존을 위해 음식에 의존도 안 하죠.



그렇게 고도로 개발된 행성의 시민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그들이 할 수 있는 걸 보수나 보상 없이 공공의 이익을 위해 공공의 이익을 위해 모두 기증합니다. 그들 모두 평화 속에서 함께 일하며 완벽하게 이해하고 협력합니다. 우리가 여기서 그러듯 더 높은 지위나 더 나은 진급을 위해 경쟁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경쟁이란 것이 있다면 그건 아마 순전히 오락과 기쁨을 위한 것일 겁니다. 사랑으로 행할 뿐이죠.



또한 그곳 지도자들은 절대적으로 존경받으며 선거운동이나 홍보가 아닌 덕행과 능력에 의해 선출됩니다. 그들은 자신을 광고하기 위해 돈을 쓸 필요가 없으며 도시를 전전하며 자신의 장점을 말하는 등등의 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렇게 개발된 행성에서는 모든 이들의 도덕적 정신적 수준이 그들을 둘러싸고 있는 빛의 세기와 음영으로 분명히 보이기 때문에 모두가 그것을 볼 수 있으니까요. 그러므로 여러분이 선하고 덕이 있다면 여러분 주위의 빛이 밝고 다채로우며 아름다울 겁니다. 모두가 여러분의 덕을 훤히 볼 겁니다. 거기엔 비밀이 없고 그림자도 없으며 숨은 계획도 없습니다.



부나 재산을 축적하는 일이 없습니다. 이런 사회의 사람들은 저마다 자신의 공덕과 선행의 힘에 따라 필요한 것을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든 필요한 게 거의 없으며 내적으로 만족하기 때문에 외적인 성취를 이루려는 욕심이나 욕구가 없습니다. 모두들 필요한 걸 모두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설령 없다 해도 모든 것을 풍부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동 상점이나 공동 구역이 있어서 누구든 묻지 않고 필요한 모든 걸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런 공동 상점에는 경비원이나 자물쇠도 없고 아무런 제약도 없습니다. 대개의 경우 이들은 필요한 게 있으면- 필요로 하는 사회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회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그 공동 창고에서 필요한 게 있을 땐 모두에게 공익이 되는 일을 완수할 수 있도록 그냥 가져갑니다. 자신만의 욕구를 위해 뭔가를 모으려는 게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언제나 행복하고 신성한 우주의 본성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만일 어쩌다 우리가 운이 좋아서 이런 행성이나 이렇게 진보된 존재를 알게 된다면 그 행성 사람들이 행복하고 평화로운 걸 보고 거기에 살고싶어 못 견디게 되며 이 세상에서 이익을 얻든 비난을 받든 별로 개의치 않게 될 겁니다. 그들과 합류할 기회가 생긴다면 언제라도 이 세상을 떠나려고 할 겁니다.



그러나 우린 그들만큼 발달되지 못했죠-영적 정신적 심리적 도덕적으로요- 우리 중 어떤 이들은 발달하지 않아서 그들에게 가까이 갈 수도,합류할 수도 없으며 우리 행성이 그들과 같은 수준에 오르지도 못했지요.그래서 그들은 애타게 기다리며 우리가 좀 더 발전해야만 전 은하계를 따라 잡을 수 있다고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영적인 지식과 정신 능력은 물론 과학 기술을 향상시켜 주려고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준비가 안됐기 때문에 대기만 하고 있을 뿐이며 그들의 뜻을 우리에게 강요하진 않을 겁니다. 그들은 우리가 준비되기만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높은 우주적인 수준에 맞춰 살겠다고 선택하지 않는다면 우리 자신의 내면의 평화를 찾기도 힘들며 우주의 다른 존재들과 평화롭게 지내기란 더더욱 힘들 겁니다. 우리 이웃 행성의 시민들과 접촉 없이 지내게 될 것이며 따라서 그들의 존재도 모를 겁니다. 하지만 이 모든 걸 바꾸는 건 어렵지 않아요. 쉬워요. 우리의 꿈을 실현시키는 건 쉽습니다.



사랑의 본성으로 돌아가면 됩니다. 그것이 곧 우리이기 때문이에요. 우리는 사랑입니다. 우리는 신성합니다. 우리는 자비입니다. 우리는 우주의 최고 존재입니다. 단지 잊은 거지요. 고기를 먹고 술을 마시며 독약과 마약을 몸에 쏟아 붓는 것은 우리가 그처럼 꿈꾸고 그처럼 살기 바라던 그런 평화로운 세상으로부터 우리를 더욱 더 멀어지게만 할 뿐입니다.



그러니 돌아서세요. 뭐든 마음에 부담되는 것은 버리고 평화를 사랑하는 존재가 살아야 할 고귀한 삶을 받아들여서 그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렇게 살아야 합니다. 꿈만 꿔서는 안됩니다. 그렇게 살아야 합니다. 천국이 어때야 한다고 상상하든 간에 그렇게 살아야 합니다.



그러면 이 행성이 천국이 될 겁니다. 천국은 모든 존재에게 평화와 사랑과 협력이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바로 그렇습니다. 우리 주변의 모든 존재들에게 평화와 사랑이 있다면 바로 이곳이 천국이 되는 겁니다. 아주 간단해요.



우리는 수천 수백만년 동안 어떻게 천상의 비전을 이룰수 있는지 들어왔지만 그것을 달성하진 못했습니다. 완전히 이루지 못했죠. 부분적으론 좀 했겠죠. 그래서 누가 잊었다면 내가 다시 일깨워 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해요. 채식을 하고 자애롭고 친절하며 관용을 베푸세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빛을 가진 자가 되세요. 깨달으라는 말입니다. 그렇게 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나도 깨닫도록 일깨워 줄 수 있습니다. 혹은 우리 협회 회원들이 도와줄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가서 여러분을 기꺼이 도와줄 깨달은 사람을 찾으세요.



설사 깨닫는 것에 전혀 관심이 없다 해도 채식을 하며 선행을 하고 관용을 베푸세요. 그것만 해도 확실히 지상에서의 삶을 보호 받고 천국에서 초라한 곳이나마 보장받기에 충분합니다. 그외 모든 것은 저절로 따를 겁니다. 모든 선함과 모든 미덕들이 뒤 따라 올 겁니다. 채식하고 선행을 하며 용서하세요. 감사합니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