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법칙4

자유지향 2008. 6. 9. 13:58

 

 

 

첫째,

당신은 존재한다.
Number one: You exist.


당신이라는 존재는
시공을 초월해 영원히 존재합니다.
왜냐하면 존재 그 자체에는 오직 단 하나의 특성만이 있을 뿐이고,
그 특성이란 다름 아닌 그저 존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영원의 법칙 : 참자아의 빛 속에는 무지가 없다]
[의식과학의 창조방법 : BE → D0 → Have]
[창조주가 자신이 창조주임을 체험으로 아는 유일한 방법] 

[의도하는 순간 창조는 시작된다]

 

 

둘째,
하나가 모든 것이며, 모든 것이 하나이다.
Number two:
The one is the All, the All are the one.

개체들은
하나를 형성하기 위해 결합하며,
하나는 그 모든 개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개체 하나 하나는
홀로그램적으로 전체적인 하나의 조각으로서
그 자신을 표현하고 있는
하나(=신)입니다.
 
 
[궁극적 복귀의 법칙]
[나는 내가 주는 것이 된다]
[신을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랑을 통해서이다]
[나는 언제나 나 자신을 만나고 있을 뿐이다]
 

 

셋째,
당신이 내보내는 것
바로 당신이 얻거나 체험하는 것이(된)다.

Number three:
What you put out is what you get back.
 
 
[끌림의 법칙 Law of Attraction 종합정리]
[줌의 법칙 The Law of Giving ]
[끌림의 법칙 : 아브라함-힉스]
 
 
넷째,
위에 언급한 세 가지 법칙을 제외한
그 모든 것은 변화한다.
Number Four:
Everything changes, except the first three laws.
 
 
[문제는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니다]
[지금 이 순간이 시간의 시작이다]
[지금 이 순간이 신의 얼굴이다]
[오로지 받아들임은 축복이다]
 
 
바로 이것입니다.
이 4가지 법칙을 제외한
다른 어떤 진술도 절대적인 게 아닙니다.
단지 개체나 그룹의식이 동의한 생각들로서
자신들의 생생한 현실체험으로 실현되겠지만
불변의 진실인 것은 아니지요.
 
 
오직
4개의 절대법칙이 있을 뿐이며,
누군가로부터 당신이 들은 진술이 위 4가지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가변적인 것입니다.
 
[바샤르 Bashar]
출처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법칙  (0) 2008.06.09
영원의 법칙  (0) 2008.06.09
Karma  (0) 2008.06.09
받아들임  (0) 2008.06.09
창조  (0) 2008.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