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의도와 너의 욕구들

자유지향 2024. 3. 29. 01:39

 

너의 의도와 너의 욕구들

Your Intent and Your Desires

By The Beloved/TA

Through Lytske

11/12/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052-your-intent-and-your-desires

 

 

더 많이 네가 세상의 소음들로부터 돌아서서, 내부의 나에게로 올수록, 더 많이 확실하게 나는 가장 즐거운 배움의 길에서 너의 발자국들을 지도할 수 있다. 나는 너를 위해 쉬운 길을 찾지 않지만, 너의 쪽에 저항이 적을 때, 모든 것이 더 쉬워질 것인데, 너를 둘러싼 환경들에 상관없이 말이다.

 

이런 식으로, 너의 내적 세계가 휴식의 하나가 되었을 것이고, 그리하여 너는 쉽게 다른 세계가 너의 신경들을 지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너의 신성한 내재자Divine Indweller로서 나와 함께, 너는 네가 너의 영혼을 위해 찾는 그 휴식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네가 너의 모든 고민을 나에게 넘기고, 내가 책임지고 있음을 완전히 믿으면서 날들이 전개하도록 내버려둘 만큼 나를 신뢰할 때 특히 진실이며, 너의 최고와 최대의 선을 위한 것이 아닌 불리한 어떤 것도 너에게 떨어질 수 없다.

 

너는 네가 원하는 만큼 길게 이 과정을 배우기 위해 너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데, 네가 완전히 나를 신뢰할 만큼 충분한 믿음을 갖는 것이 필요할 때 말이다.

 

나는 네가 전적으로, 완전히 나에게 헌신하는 것을 바라는데, 따라서 우리가 우리의 결합을 열렬히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네가 가장 작은 의심의 그림자라도 한다면, 이것은 일어날 수 없다. 나는 가끔 네가 흔들리게 될 것이고, 너의 관심이 빠져나갈 것임을 매우 잘 아는데, 결국 네가 여전히 단지 인간이고, 이따금의 실패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심지어 너도 유치원생이 우주적 수준의 자료를 마스터할 것을 기대하지 않듯이, 나는 처음에 100%의 헌신을 기대하지 않는다.

 

내가 기대하는 것을 너의 의도와 너의 욕구이고, 그것이 내가 알기에 쉬운데, 네가 너를 아는 것보다 내가 너를 더 잘 알기 때문이고, 나는 너를 관찰하는 것으로부터 네가 너의 존재 안에 하나One로서의 우리들의 미래를 위한 그 약속을 지키고 있는지를 분별하기 때문이다.

 

조금 더 오랫동안 고요Silence 속에서 머물러라, 그리하여 이러한 나의 말들이 너의 존재를 포화시킬 수 있도록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