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는 무엇을 말하는가?

자유지향 2024. 3. 27. 22:49

 

너는 무엇을 말하는가?

What Do You Say?

Heavenletter #1676 Published on: June 22, 2005

https://heavenletters.org/what-do-you-say.html

 

 

신이 말했다.

 

내가 너의 기준점이 되게 해라. 내가 너의 출발점이 되게 해라.

 

너는 많은 책들을 읽었고, 너는 그것들로부터 인용한다. 너는 위대한 생각들을 읽고, 너는 그것들을 활용한다. 그러나 너로부터 오는 모든 것은 전해 들은 것이 아니다. 위대한 생각들은 위대하다. 사용된 위대한 생각들도 마찬가지로 위대하다. 그것들은 수천 번이나 사용될 수 있고, 그것들은 [그 가치가] 줄어들지 않는다. 여전히 네가 너의 생각들을 찾을 시간은 지금이다. 너 안에 있는 그 위대함을 끌어올려라. 오늘 나는 네가 다른 소스들을 인용하는 것을 버리라고, 그리고 목소리를 갖기 위해, 너 안의 위대함이 말해지도록 허용하기 위해 너 안의 자원들을 찾으라고 요청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는 무엇을 말하느냐? 무엇을 [큰] 너는YOU 말하느냐? 무엇이 너의 생각들이냐?

 

너는 어떤 의미에서 다른 이들의 위대함 뒤로 숨지 않았느냐? 너는 그들의 책들 뒤에서 엿본다. 너는 글들을 조명하면서, 너는 너 자신의 것을 잊어버린다. 모든 위대한 책들 속에 놓인 똑같은 위대함이 너 안에 놓여 있다. 너 안의 위대함이 지금 형태를 잡고 있다. 무엇이 너 자신의 생각들인지를 찾아라, 그리고 그것들을 말해라. 다른 이들의 생각들이라고 상상된 보호로부터 나와서, 너 자신의 것을 주장해라.

 

다른 이들의 발자국들을 따르는 것은 충분했다. 너 자신의 것을 만들어라. 그것은 ‘나의 목소리를 들어라Hear My Voice’고 말하는 것과 같다.

 

너는 너 안에서 나를Me 들을 것이다. 너는 너 안에서 나를Me 들었다. 너는 너 자신의 지혜가 쏟아져 나오는 것을 억제했다. 너는 그처럼 프로그램되어서, 너는 네가 말할 무언가를 가졌다고 생각하지 못했지만, 사랑하는 이들아, 네가 이미 그것을 가진 자가 아니라면 네가 어떻게 위대한 지혜를 인식하겠느냐?

 

너는 백업이 필요하지 않다. 혹은, 오히려, 나는 네가 필요로 하는 유일한 백업이다. 그것이 너에게 주는 모든 큰 위안에 대해 행복한 자료를 읽어라. 그리고 나의 사랑하는 어린이인 너는 너 자신의 비전으로부터, 너 자신의 가슴으로부터, 너 자신의 존재에게서 나온 진실을 가지고 세상을 위로한다.

 

나는 너를 세상의 앵무새로 세우지 않았다.

 

너는 나에게 너 자신의 연결을 두고 있고, 나는 너를 통해, 다른 누군가와 마찬가지로 말할 수 있다.

 

너는 무엇을 생각하느냐? 무엇을 너는 느끼느냐? 무엇을 너는 말하느냐? 어떤 새로운 생각을 너는 오늘 가지고 있느냐? 지금 너는 다른 이들로부터 현명한 생각들을 반복하는 것으로부터 나와 움직인다. 지금 너 자신을 인용해라. 너 자신 안의 그러한 위대한 인용구들을 찾아라.

 

너 자신에게 더 많이 기대어라,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 덜 기대어라. 너는 자기-의존을 배울 것이다. 너는 이미 다른 이들로부터 배웠고, 지금은 너 자신으로부터 배울 시간이다. 그것은 ‘지금은 너 안에 거주하는 하나님One Who dwells within you으로부터 배울 시간이다’라고 말하는 것이다. 나는 너 안에 거주하는 것보다 더 많이 다른 인간에게 거주하지 않는다. 만약 내가 어떤 사람 안에 현존한다면, 그때 나는 너 안에 현존한다.

 

나는 내가 너에게 말하는 것보다 누군가에게 더 크게 말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말들을 중얼거리지 않는다. 사랑하는 이들아, 나에게서가 아니라면 어디서 모든 지혜가 나온다고 너는 생각하느냐? 그리고 이제 너는 알고, 이제 너는 내부에서 찾고, 내부로부터 말한다.

 

지구상의 사랑하는 천사들아, 우리는 무선의 연결망을 가지고 있다. 외부 지식으로부터, 얼마나 위대하든 상관없이, 너 자신의 연결을 끊어라, 그리고 너 안에 휴면해 있는 그 위대한 지식을 추구해라. 네가 너 안에 나의My 지혜를 가지고 있음을 아는 것이 좋은 일이 아닌가, 비록 그것이 사용되지 않았을 수 있다 해도?

 

세상은 너에게 네가 다른 현명한 인간들의 생각 수집가라고 말할 것이고, 그리고 이제 나는 너에게 너 자신의 것을 수집하라고 말한다. 이제는 네가 너의 정원으로부터 거두어야 할 시간이다. 나는 너를 위해 오래전에 그것을 심었는데, 오늘 네가 그것의 위대한 지혜를 모을 수 있도록 말이다. 너는 너 안에 해방되기를 동경하는 위대한 지혜를 보기 시작하느냐?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