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이 한가지 생각만으로도

자유지향 2020. 2. 14. 17:49


이 한가지 생각만으로도

This one Thought Alone

Heavenletter #544 Published on: April 17, 2002

http://heavenletters.org/this-one-thought-alone.html




신이 말했다.

 

세상이 너를 잡으려고 한다고, 너를 덫에 걸리게 하며, 너는 좌절시키고, 너를 포기시키며, 너를 망치고, 너를 상처 주며, 너를 짓밟고, 너는 속이며, 너를 위해 저장되어 있다고 네가 생각하는 모든 무수한 골칫거리들이라고 생각하는 대신, 다시 생각해라. 세상이 너의 호의 속에 비중을 두었음을 너 자신에게 상기시켜라. 생각의 이 하나의 연단이 너의 삶을 바꿀 것이다. 네가 삶을 위해 기어를 넣는 방법을 바꿀 때, 너의 삶이 변한다.

 

네가 따듯한 옷을 입을 때, 너는 추위에 대비한다. 네가 눈장화를 신을 때, 너는 눈 속에서 걷는 것에 대비한다. 네가 수영복을 입을 때, 너는 수영할 준비를 한다. 네가 너의 자전거에 올라탈 때, 너는 페달을 밟을 준비를 한다. 네가 너의 자동차로 들어갈 때, 너는 운전할 것을 준비한다. 너는 하나의 선택을 만들고, 그리고 너는 너의 선택을 위한 그 길을 준비한다.

 

얼마나 많은 때들에서 네가 너의 생각을 바꾼다고 내가 제안했느냐? 이제 나는 너에게 그 방법how과 그 주제what를 말하고 있다. 그 이유why는 극도로 명백하다.

 

너의 생각을 바꾸는 것은 시스템을 이완하기 위해 너의 경각 시스템을 바꾸는 것이다. 너는 경계 상태에 있었다. 너는 곤란한 무언가가 너에게 떨어질 것을 대비해 준비해왔다.

 

이 하나의 생각을 생각하기 시작해라. “세상은 나의 호의 속에 비중을 두고 있다”고. 이것은 네가 생각해온 것과는 다르지 않느냐?

 

다음을 생각하기 시작해라. “세상은 나를 원한다. 세상은 나를 맞이한다. 전 세계가 나에게 부여하기를 기대한다. 세상의 군중들은 나를 그들의 어깨 위에 높이 들어 올리고, 나를 응원하는데, 그럼으로써 나의 여행이 빨라지고, 가벼워진다. 전 우주가 나를 앞으로 추진한다. 우주가 기쁨 속에서 나를 빙빙 돌린다. 나는 높이 들어 올려진다. 나는 군중들 위로 본다. 나는 경이가 나를 향한 그 길에서 달려옴을 본다. 저울들이 나의 호의로 기울어진다. 세상은 나의 호의 속에 비중을 둔다.”

 

너의 생각 속의 이 하나의 스위치가 기적들이 너의 앎으로 도달하게 허용한다. 너의 생각의 이 스위치가 기적들을 위한 덫을 놓는 하나의 방법이다. 너는 골칫거리를 주의해왔다. 이제 너는 기적을 보는 것에 관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너는 삶과 관계하는 너의 전체 분위기를 바꿀 것이다.

 

이 하나의 생각에 대한 너의 생각이 모든 너의 생각의 균형을 바꿀 것이다.

 

오늘 너에게 주는 나의 지시는 단순한 바람 이상이다. 바라는 것은 아쉬워하는 것이다. 바라는 것은 허약하다. 너는 네가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는 것의 조각들을 바란다. 바라는 것은 그것이 일어나지 않을 것을 거의 예언한다. 바라는 것은 그것을 뒷받침할 많은 것이 없는 절망적 생각이 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우주의 규모 안에서 너의 자리를 아는 것은 오게 될 좋은 것을 예언한다. 너의 새로운 생각은 너를 위해 길을 치운다. 그것은 낡은 생각을 쓸어버린다. 하나가 너의 생각들의 배열에서 변하면, 모든 것이 변한다. 너는 너의 삶의 선두로 올라간다.

 

너는 세상의 챔피언이다. 너는 다가올 경이의 예고자이다. 너는 기적을 보는 자이다.

 

너의 새로운 유니폼은 맑은 이마와 너의 뺨의 홍조이다. 그것은 크게 뜬 눈들이다. 그것은 멋진 에너지이다. 스태미나stamina가 아니다. 스태미나를 위한 필요가 없다. 더 이상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드는 일이 없다. 또한 더 이상 너는 에너지의 분출이 필요없다. 이제 너는 진행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너는 리무진limousine에서처럼 에너지를 타고 있다. 너는 뒤로 기대앉으며, 너는 천사들을 알기 시작하는데, 그들이 너를 운반하는 그 에너지이기 때문이다. 천사들은 너에게 몰려온다. 그 길에 오는 좋은 것에 대한 너의 앎이 그들을 너에게 부른다. 그리고 네가 그들이 머무는 것을 쉽게 만들 때에 왜 그들이 너를 떠날 것인가?

 

천사들은 너 앞의 길을 밝힌다. 너의 새로운 생각이 그들을 앞으로 재촉한다. 사슴들의 무리처럼, 천사들은 너를 앞으로 뛰어오르게 한다. 그들은 너의 생각들로 뛰어오른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