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성취에 대해

자유지향 2020. 2. 12. 01:29


성취에 대해

Fulfillment

By The Damascus Scribe and Others

Received by George Barnard

1/12/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26-fulfillment




Scribe: 이것은 성취에 대한 교훈이고, 실로 사람의 선택한 과업에서의 만족인데, 그러나 내가 그것을 볼 때, 내가 어느 다른 이름을 주기 전에 그것은 자기-실현self-actualization입니다. 모든 살아있는 생물은 가장 기본적인 선충류로부터 우리의 영적 존재들의 가장 진보된 수준에 이르기까지, 삶에서 성취를 바랍니다. 실로 예, 나도 또한 그랬는데, 나의 오고 간 공간-시간 임무들의 수세기들에 두루 걸쳐 나는 완전한 성취를 갈망했습니다. 이 갈망이 거의 멈추게 된 것은 마이클Michael이 다마스커스에서 봉사했던 그 시간 동안이었습니다. 나의 유용성이 그 자신의 힘으로 왔던 것은 다마스커스에서 였으며, 거기서 나는 승리했고, 마스터Master가 또한 그랬습니다.

 

바쁜 무역 도시인 다마스커스에서, 가장 즐거운 시간 동안, 지역 우주의 창조자 아들Local Universe Creator Son과 그의 일시적 가이드이자 교사인 내가 열심히 일했고, 친밀한 관계 속에서 그들의 정부를 가진 모든 양식의 사람들과 다른 이들을 – 무역업자들, 고용주들, 채권자들을 – 대표하면서 말입니다. 마이클Michael의 생각들은 나의 것이었고, 나의 생각들은 그의 것이었으며, 그 마이클이 보통의 모탈mortal이었다면, 그때 융합이 매우, 매우 일어나기 쉬웠을 것입니다. 내가 그의 마지막 수여 임무에서 창조자 아들을 동반함으로써 내가 인격적 지위를 얻은 것은 나의 가장 소중한 꿈의 성취였기때문입니다.

 

미드웨이어 매튜Midwayer Mathew: 정상적 세계들에서 창조된 미드웨이어들은 다수 지루한 교육이 부여되었는데, 그들이 큰 수의 주제들에 대해, 인간들 인구의 거대한 퍼센트에게, 그러나 항상 다른 인종들, 인간들에게 교사들로서 기능한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입니다. 여기는 미드웨이어 매튜이며, 나는 이 세계에서는 하나의 외계인으로 간주되곤 했지만, 내가 또한 당신들의 2차 미드웨이어들이 필요로 한 교육이 20년 이상이나 상당히 길었다는 그 증거입니다. 비록 그들이 생리학과 심라학자인 멘도자 의사Dr. Mendoza(MNO-8), 정치학에 드레이프스Dreyfus(DEF-5), 영적 교육에 베아트리스Beatroce(ABC-3)와 같은 전문가들이라 해도, 40년이 걸리기 쉽습니다. 그들은 교육 없이 실질적으로 운영했고, 따라서 그들에게 더 많은 힘이 있습니다!

 

나의 최종 성취는 내가 파라다이스Paradise에 도착할 때 있을 테지만, 그러는 동안 이것은 상당히 가치 있는 행성이고, 나는 마키벤타Machiventa가 나를 고용하는 한 길게 여기서 일하는데 만족할 것입니다.

 

수석 부주투Chief Bzutu(ABC-22): 나는 2차 미드웨이어Secondary Midwayer이고, 이 행성으로 태어났습니다. 나는 오래고 오래 전에 1차 미드웨이어, 안드레아Primary Midwayer Andrea가 나의 교육을 맡기까지 일정한 일이 없었습니다. 내게는 내가 이 세계에서 일하는 과업들이 그것인데 – 과업들은, 예, 나의 부하들, 동료들, 나의 감독자들, 나의 인간 학생들과 동료들입니다. 그들이 단순히 나의 성취인데, 내가 이미 영원한 생명의 보증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을 위한 성취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나이 5살에 짐수레 말을 소유하는 것은 삶의 확실한 성취가 되는 듯 보이지만, 그녀는 그 동물을 수용할 장소도, 먹일 수도 없습니다. 또한 그녀는 팔 수 있는 가격을 가져올 수도 없습니다. 나이 12살에 성취는 기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고, 음악적 미래가 지금 그녀를 기다리지만, 집 안에 다른 애들이 있으며 -- 가장 부지런한 소년 학생들이 있습니다. 나이 16살에 그녀는 결혼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렇게 가며, 어떤 이는 결코 이 땅의 삶에서 성취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당신들의 참을성 많은 미드웨이어들인 우리들은 계속 당신들의 자기 실현을 향한 추진에서 당신들을 돕기 위해 우리의 봉사를 주는데, 우리가 우리의 영적 뿌리의 근원에서는 서로임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들 모두로부터 좋은 날이 되기를 바라면서.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