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위대함으로 일어서라

자유지향 2020. 2. 11. 18:30


위대함으로 일어서라

Rise to the Greatness

Heavenletter #541 Published on: April 14, 2002

http://heavenletters.org/rise-to-the-greatness.html




신이 말했다.

 

너는 실패와 같이, 아니면 반쯤 실패로 느끼면서 너의 삶을 많은 것을 보냈다. 그것은 네가 성공이나 실패의 의미로 삶을 생각하기 때문이고, 네가 다른 이들의 표정들과 말들이 너의 측정치가 되게 했기 때문인데, 측정을 넘어서 있는 너를, 측정이 없이 있는 너를, 측량할 수 없는 너를 말이다. 너의 넓이와 너의 깊이를 잴 수 있는 자가 없다.

 

다른 누군가가 너를 위한 코트를 재단했는데, 너에 맞추기 위해서가 아니라, 네가 맞춰지도록 말이다.

 

대개 세상은, 너의 인접 세상은 너에게 너무나 타이트한 코트를 입혔고, 너는 무언가가 너와 잘못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소매들이 너무나 짧거나 너무나 길었고, 칼라가 또한 같았으며, 맞지 않는 코트가 되었기 때문이다.

 

정확하지 않고, 부적절한 너의 모형이 만들어졌으며, 너는 그것에 맞추기 위해 비틀고 구부렸으며, 너의 실패를 숨겼다. 너는 네가 순응해야만 한다고 생각했다. 너는 무언가가 너와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고, 그런 반면 그것은 신의 사랑스러운 어린이인 너에게 부과된 기준이었다.

 

이제 학교에서 A들과 B들, 혹은 C들과 D들과 무엇이 문제인가? 누가 그것들을 기억하는가? 너는 거의 기억하지 못한다. 그것들이 지금 얼마나 많은 영광이 되었는가?

 

그러나 너는 결코 이것들이 너에게 만든 표시들을 잊어버리지 못했다. 너는 당혹감으로 억눌러졌거나, 자만으로 부풀려졌다. 너는 그 당혹감을 그대로 유지했고, 그 자만이 한때 달콤한 일로서 남아있다. 이 얼마나 깨지기 쉬운 메달이 결점들의 그림자가 너에게 계속 매달려 있는 동안 단지 사라지기 위해 너에게 꼽혀 있는가!

 

너는 네가 어떻게 과거가 너에게 매달려 있게 내버려두었는지를 보느냐? 너는 너의 가족이나 학교에서 어떤 위치를 유지했고, 너는 그것에 따라 살았거나 살지 않았으며, 너는 여전히 그 역할을 달성하기 위해, 네가 전에 결코 즐겁게 해줄 수 없는 자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이 잘못 되었다. 그들은 너를 다른 누군가로 잘못 알았고, 따라서 너는 너 자신이 사고 팔리도록 내버려두었다. 너는 너의 가슴을 누군가의 너의 평가로 거래했다. 너는 그때 해야 할 다른 무엇을 알지 못했다.

 

지금 문제가 되는 것은 네가 하나의 자유로운 요인이라는 것이며, 너는 과거로 묶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너는 무엇도 증명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멋지다는 것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그렇지 않음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성공임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너는 네가 그렇지 않음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너는 결코 너 자신이나 세상의 누군가에게 “봐요, 당신이 옳았어”나, “보세요, 당신이 잘못이었어”를 말할 필요가 없다. 너 자신이나 다른 누군가가 옳았거나 잘못이었음을 증명하지 마라. 그것이 가게 내버려두어라.

 

과거를 들어올리고, 그것을 하늘에서 휘감기는 구름들로 주어라. 그 과거와 그것의 구름들이 자나가게 내버려두어라.

 

하나의 우표가 너에게 붙여졌고, 그것은 결코 유효하지 않았다. 그것은 계속 하나의 가짜였다. 그러나 너는 진짜이고, 너는 실행 가능하며, 그리고 너는 부드럽고, 이제 너는 앞으로 뛰어오를 수 있으며, 너는 당당하게 뛰어오를 수 있는데, 다른 누군가가 너를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를 위해, 그리고 나를 위해서이며, 단지 우리들 둘을 위해서 말이다. 우리들의 가슴을 위해서, 누가 정말로 하나One인가, 누군가가 우리를 어떻게 조금이라도 보는가를 위해서가 아니라.

 

달성할 필요성을 적게 느껴라. 네가 달성할 때 너는 무엇을 달성하느냐? 달성하는 것은 네가 아직 갖지 못한 무언가를 위해 너 자신에 앞서 달리는 것인데, 심지어 네가 그것을 사로잡을 때에도 말이다. 일단 획득했을 때, 그것은 너를 피한다. 이제 달성하기 위한 그 필요성을 벗어나라. 그 생각이 네가 숨쉬도록 허용하는냐? 네가 달성하기 위해 앞서 달렸을 때, 너는 너 자신을 뒤에 남겼다. 이제 너 자신을 픽업해라, 그리고 너 안에 있는, 밖에서 포장하기 위한 것이 아닌 그 위대함으로 일어나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신성한 타이밍  (0) 2020.02.12
[스크랩] 성취에 대해  (0) 2020.02.12
[스크랩] 너는 인간이다  (0) 2020.02.11
[스크랩] ”그 길“을 체험하세요  (0) 2020.02.10
[스크랩] 신의 숨/호흡  (0)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