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신의 숨/호흡

자유지향 2020. 2. 10. 18:27


신의 숨/호흡

The Breath of God

Heavenletter #539 Published on: April 12, 2002

http://heavenletters.org/the-breath-of-god.html




신이 말했다.

 

내가 우주를 창조했을 때, 나는 숨을 들이마셨고, 나의 숨으로부터 존재가 실현되었다. 나의 숨의 내쉼으로부터, 창조된 세계가 시작되었다. 나는 숨을 들이마셨고, 그리고 나는 숨을 내쉬었으며, 그런 다음 창조가 내 앞에서 퍼져나갔는데, 모든 이들이 보고 거주하도록 말이다.

 

나의 숨의 깊은 곳으로부터 너희가 나왔다. 나의 존재의 깊은 곳으로부터 너희가 세계 속으로 내쉬어졌다. 나의 하나의 완전한 숨으로 너희가 나타났다. 나의 숨은 얼마나 멀리 확장되었는가! 나는 깊이 들이마셨고, 완전히 내쉬었다. 나는 짧게 멈추지 않았다. 나는 나의 숨의 어느 것을 억누르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들이마셨고, 그리고 그것을 밖으로, 그 모든 것을 내쉬었다. 나는 너희를 완성시켰다. 너희는 완전하다.

 

나의 어린이들이 대부분은 충분히 숨을 쉬지 않고, 충분히 들이마시지도, 충분해 내쉬지도 못하며, 또한 충분히 깊이 쉬지도 못한다. 아니면 너희는 들이마시지만, 완전히 내쉬지 못한다. 너희는 일부 숨을 예비로 간직한다. 숨을 들이마시고, 더 많이 내쉬어라, 그러면 너는 더욱 창조적이 될 것이다.

 

너는 숨쉬기를 잊어버린다. 너의 숨쉬기가 잠잠해진다. 너는 우주를 방해하고 싶지 않다. 너는 너 자신에게 관심을 불러오게 하고 싶지 않다. 너는 공기가 네가 너 자신을 흠뻑 적시게 하기 위해 있다는 것이 확실하지 않다. 너는 망설인다. 너는 너의 폐들을 확장하기보다는 수축시킨다. 네가 그것들을 확장하는 것이 나의 의지이다.

 

모든 들이마시는 숨과 함께, 네가 나의 에너지를 들이마시고 있다고 고려해라. 그리고 모든 내쉬는 숨과 함께, 나는 나의 에너지를 내보낸다. 너는 그것을 잃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포기하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희생시키지 않는다. 너는 그것을 확장한다. 너는 그것을 세계로 확장한다. 너는 나의 에너지를 순환시킨다. 너는 네가 나무들로 영양을 주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숨쉬는 것은 이기적인 행동이 아니다. 그것은 관대한 일이다. 너의 폐들을 확장시켜라, 그러면 너의 심장이 마사지 되고, 편안해지며, 강화된다. 너의 숨쉬는 것을 그것의 사용으로 강화시켜라. 너의 숨쉬는 장치를 연습해라.

 

어머니 지구가 너의 숨쉬기를 환영한다고 고려해랴. 그것은 그것에 귀를 기울인다. 너의 숨쉬기는 지구를 움직인다. 너는 지구에게 동기를 준다. 너는 지구가 응답하도록 리듬을 창조한다.

 

지구상의 모든 것은 순환하게 되어 있다. 모든 것이 상호적이다. 그것이 왜 네가 세면서 측정하지 않는 이유이다. 모든 것이 모든 것을 위해 있다.

 

각각의 들이마시는 숨과 함께, 너의 숨이 “신이여, 나는 당신의 선물들을 받아들입니다”라고 말하고 있다고 고려해라. 그리고 각각의 내쉬는 숨과 함께 너는 “신이여, 신인 당신에게 감사합니다”를 말하고 있다. 우주의 하나의 원이 그 자신을 완성시킨다.

 

숨을 쉬기 위한 시간을 가져라.

 

숨쉬는 것을 산의 순수한 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고 고려해라, 그리고 많이 마셔라.

 

숨쉬는 것을 아름다운 광경을 받아들이는 너의 눈과 같다고, 아니면 새로운 눈으로 보는 것과 같다고 고려해라.

 

숨쉬는 것을 음악을 듣고 있는 너의 귀와 같다고, 그리고 너를 그 음악을 연주하는 피아노와 같다고 고려해라.

 

매번의 숨을 하나의 마법의 작용으로 고려해라.

 

내가 너를 나의 고요한 숨으로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고 고려해라.

 

너의 생각들처럼 너의 숨이 모든 곳으로 도달한다고 고려해라.

 

너는 숨쉬는 자이다.

 

네가 나의 사랑 속에서 숨쉬고 있다고 고려해라.

 

네가 나의 이해 속에서 숨쉬고 있다고 고려해라.

 

네가 들이마시는 각각의 숨과 함께, 내가 너를 반죽하고 있다고 고려해라. 나는 수행할 더 많은 경이들을 위해 너를 준비시킨다.

 

지구상에서 너의 숨을 들이마심의 중요성을 최소화하지 마라.

 

너의 숨을 오르내리는 대양의 조수를 만드는 달과 같다고 고려해라.

 

너의 숨쉬기가 우주를 펌프질한다고 고려해라.

 

너의 숨을 네가 장미꽃들을 위해 만드는 나무라고 고려해라.

 

너의 숨쉬기가 모든 이들이 영광 속에서 걷도록 지구상에 붉은 양탄자를 놓는 것과 같다고 고려해라.

 

너의 숨쉬기가 내가 걷도록 네가 펼치는 양탄자와 같다고 고려해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너는 인간이다  (0) 2020.02.11
[스크랩] ”그 길“을 체험하세요  (0) 2020.02.10
[스크랩] 변화의 힘  (0) 2020.02.10
[스크랩] 신을 찾는 것  (0) 2020.02.09
[스크랩] 되어가는 것  (0) 2020.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