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30 4

[스크랩] 너의 심장/가슴의 빛

너의 심장/가슴의 빛The Radiance of Your HeartHeavenletter #1955 Published on: March 30, 2006https://heavenletters.org/the-radiance-of-your-heart.html  신이 말했다. 네가 내가 정말로 너 안에, 그리고 모든 사람 안에 있음을 볼 때, 그때 무엇이 일어날까? 너의 걸음이 가볍게 튀어 오르지 않을까? 그것에 대해 생각해 봐라. 만약 네가 뉴욕의 바쁜 거리를 걷는다면, 너는 너의 발가락 끝으로부터 너의 머리 꼭대기까지, 내부와 외부에 단지 신God만이 있음을 알 것이다. 그리고 만약 네가 다른 아무도 없는 시골의 한적한 길을 걸어간다면, 여전히 너는 신God으로 둘러싸이고, 채워진다. 언젠가 너는 주목할 것..

메시지 2025.03.30

[스크랩] 유란시아 서 : 숭고한 진실

3/29/2025 유란시아 서THE URANTIA BOOK로부터 숙고할만한 생각  숭고한 진실 Ennobling Truth "그것[진실]은 인간을 그 자신으로부터, 그 자신을 넘어서 들어 올리는데, 그가 일단 그 안에 영원하고 신성한 무언가가 살아있고 분투하는 것을 완전히 깨달을 때 말이다." “It lifts man out of himself and beyond himself when he once fully realizes that there lives and strives within him something which is eternal and divine.”103:5.9 (1134.7)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

메시지 2025.03.30

[스크랩] 일어서라!

3/29/2025일어서라!Stand Up!By Creatorhttps://thecreatorwritings.wordpress.com/2025/03/29/stand-up-4/  얼마나 오랫동안 너는 빛 속에 앉아서, 너의 현실 속에 존재할 수도,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는 어둠을 저주해 왔느냐? 얼마나 자주 너는 네가 참가했던 환경들과 체험을 비난했는가, 그렇게 하는 것이 너를 안전하게 느끼고, 너의 환경을 지배하고 있다고 느끼게 했거나/만들기 때문에? 얼마나 많이 너는 너의 희생자 기분에 머물기를 선택했는가, 그것이 다른, 더 밝은 무언가를 넘어서 보는 것보다 더 쉬우므로? 나의 다정한 이여, 나의 사랑이여, 나의 어린이여, 변화의 시간이 너에게 와있다. 네가 정체되고 움직이지 않으면서, 완고하게 남아있거..

메시지 2025.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