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7 3

[스크랩] 삶에 매료되어

삶에 매료되어Entranced in LifeHeavenletter #1746 Published on: August 31, 2005https://heavenletters.org/entranced-in-life.html  신이 말했다. 너 앞에 있는 것은 너 앞에 있다. 너는 그것 앞에 있다. 삶은 항상 임박한다. 그것은 너 앞에 펼쳐져 있다. 너는 무대로 들어가고, 너는 너의 대사를 말하며, 그리고 내일 너는 다시 시작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삶은 너의 생각들 외에 아무것도 아니다. 너는 너의 마음mind 속에서 너의 삶을 산다. 너의 인상들이 너의 삶을 지배한다. 그것들이 삶을 만든다. 너는 너의 생각들로 인해 과거를 기억하고, 너의 생각들은 존재했던 과거를 말하며, 그러나 그것은 모두 꿈이다. 삶은 단..

메시지 2024.06.17

[스크랩] 유란시아 서로부터 숙고할만한 생각

6/17/2024 유란시아 서THE URANTIA BOOK로부터 숙고할만한 생각  파라다이스 아버지 Paradise Father "이타심은 부모의 사랑 속에 [본질적으로]내재한다.  신은 아버지처럼 사랑하지 않지만, 그러나 하나의 아버지로서 사랑한다.  그는 모든 개개의 우주의 인격/인물의 파라다이스 아버지이다." “Selflessness is inherent in parental love. God loves not like a father, but as a father. He is the Paradise Father of every universe personality.”2:6.4 (41.2)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

메시지 2024.06.17

[스크랩] 매우 부드러운 상기할 거리

6/16/2024매우 부드러운 상기할 거리A Very Gentle ReminderBy Creatorhttps://thecreatorwritings.wordpress.com/2024/06/16/a-very-gentle-reminder/#more-16417  만약 네가 여전히 다른 이의 행동으로 너 자신을 걱정시키고 있다면, 그때 그것은 왜 네가 그 방향으로 너의 에너지를 보내기를 선택하고 있는지를 들여다볼 시간이 될 수 있다. 만약 그러한 행동들이 직접적인 영향력을 가진다면, 그러면 행동하면서 너의 경계들을 말해라. 만약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내부로 더 자세히 들여다볼 시간이다. 무엇이 그 방아쇠인가? 왜 네가 그 드라마 속에 휩싸이는 것이 필요한가? 너의 관여가 어떻게 그 결과를 바꿀 것인가? ..

메시지 202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