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천국으로 들어가라

자유지향 2024. 11. 16. 00:05

 

천국으로 들어가라

Enter Heaven

Heavenletter #1842 Published on: December 7, 2005

https://heavenletters.org/enter-heaven.html

 

 

신이 말했다.

 

자라는 모든 것은 천국으로 도달한다. 그리고 너는 천국으로 도달한다. 너는 그것을 열망한다.

 

천국은 네가 찾기보다는 주어야 하는 것이다. 비록 네가 그것이 어디 있는지, 어떻게 거기 도달하는지를 모른다 해도, 너는 여전히 그것으로 입장권을 줄 수 있다. 너는 토큰들tokens을 나누어줄 수 있다.

 

네가 주는 모든 축복, 친절한 모든 행동은 누군가가 천국에 도달하기 위한 길이고, 너는 뒤에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천국을 바란다면, 그리고 나는 네가 그러함을 알고 있으며, 나는 너에게 여기 도달하는 방법을 말하고 있다.

 

누군가를 천국으로 들어 올려라, 그러면 너의 팔들이 불가피하게 도달한다. 확실히 여기 천국에는 그 길을 따라 너를 죽 끌어당길 천사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네가 다른 사람들의 어깨에 타고 간다는 것이 아니다. 너의 어깨가 다른 이들을 운반하게 되어 있다. 나는 이것을 모든 이에게 말한다. 그것은 비밀이 아니다.

 

누가 크라이스트Christ로서 천국에 가까이 있었느냐? 그리고 그는 천국으로 입장을 줄 토큰들을, 나중이 아니라, 어느 날이 아니라, 그러나 지금, 주는 외에 무엇을 하고 있었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비록 천국의 약간도 천국이다.

 

만약 네가 너무나 많이 아래로 본다면, 너는 천국을 보지 못할 것이다. 만약 네가 너를 너무나 많이 본다면, 너는 그것을 보지 못할 것이다. 만약 네가 아래로 본다면, 너는 위를 쳐다보지 못할 것이다. 결국, 위를 바라보아라. 위를 보아라, 그러면 너는 일상적인 것 위에 있을 것이다. 너는 대신 사랑의 어깨를 타고 갈 것이다.

 

지구상에서 너는 너의 P와 Q를 주의 깊게 살펴야 하고, I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지만, 천국에 들어가려면, 아무리 네가 너를 더럽다고 생각하더라도, 단지 너 자신으로서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누군가를 들어 올리고, 너 자신을 천국의 거실에서 찾는 것이다. 그리고 그런 다음, 너는 또 다른 가슴을, 그리고 또 다른 가슴을 데려오는데, 마치 네가 가슴들을 낚는 어부인 것처럼 말이다.

 

너는 천국으로의 토큰들을 나누어 준다. 너는 누군가를 천국으로 납치하지 않는다. 너는 하지 않으려는 누군가를 잡지 않는다. 너는 토큰들을 주고, 너는 가게 하는데, 비록 네가 모든 것에 대해 모든 이에게 책임이 있다고 해도, 그들의 운명은 너에게 달려 있지 않기 때문이다. 너는 토큰들을 준다. 그것들이 어떻게 사용되는가는 너의 소명이 아니다.

 

크라이스트Christ는 소를 몰지 않았다. 그는 사람들을 이끌었다. 그리고 그들은 그와 함께 가기를 원했다.

 

모든 이들이 따르지는 않았지만, 그것은 크라이스트Christ의 결정이 아니었다. 크라이스트Christ가 해야만 했던 모든 것은 이끄는 것이었다. 그는 숫자들을 셀 필요가 없었다. 그는 그가 해야만 하는 것을 해야 했고, 그것은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는 것이었다. 그는 그들이 사로잡히게 만들지 않았다. 그는 그들에게 선택 기회를 주었는데 비록 사실상, 어떤 선택이 정말로 없었다 해도 말이다. 불가피하게, 하나의 선택이 만들어질 것이다.

 

너는 부름을 받았다. 내가 너를 불렀다. 너는 또한 항복할 수 있다. 네가 사랑의 토큰을 나누어주는 외에, 단지 그것만을 하는 외에, 해야 할 아무 일도, 더 많은 아무 일도 없다. 너는 숫자들을 배정하지 않는다. 순서가 없다. 토큰들이 공중으로 던져졌고, 모든 것이 환영받았다.

 

네가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큰 행진에 가담하는 것이다. 그러한 추진력이 있고, 너는 휩쓸린다. 줄에서의 기다림이 없다. 즉각적인 승인이 있다. 너의 신용은 좋다.

 

사실, 토큰이 없다 해도, 너는 들어올 수 있다. 토큰들은 하나의 은유이고, 너는 천국으로 들어오는 데 은유가 필요 없다. 너는 심지어 네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나, 어떻게 네가 여기 도달했는가를 알지 못하면서도 여기 올 수 있다. 나의 의지가 강하고, 나의 의지가 이루어지며, 그리고 나는 네가 천국으로 들어올 것을 의지한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