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어떤 것도 너를 염려하게 하지 마라

자유지향 2024. 9. 16. 22:57

 

어떤 것도 너를 염려하게 하지 마라

Let Nothing Worry You

By Thought Adjuster

Through Bettina

4/27/2016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175-let-nothing-worry-you-2

 

 

네가 나의 손을 잡고 내 옆에서 걸을 때, 어떤 것도 너를 괴롭히지 않는다. 아버지가 그의 어린 아들을 길거리를 건너 데려갈 때, 그 아이는 심지어 무엇이 거리를 지나가는지를 알지 못하는데, 그는 단순히 그 아버지의 손을 잡고, 그를 신뢰하면서, 그는 편안해한다.

 

나의 손을 잡고, 나와 함께 걸어라. 나의 보살핌을 신뢰해라. 나는 너를 해칠 어떤 일도 너에게 일어나게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다.

 

네가 매일 너의 눈을 감고, 내가 너에게 말하도록 허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너는 삶의 많은 일들로 너무나 바빠서, 너는 네가 나의 손을 잡고, 이 길들을 걷는 것이 네게 얼마나 쉬운지를 깨닫지 못한다.

 

나는 항상 너를 기다리면서 여기 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돌아올 필요가 있다. 이것이 그들이 너 안에서 빛과 그리고 항복과 연결된 삶의 증거를 보는 것이 얼마나 시급한가의 그 이유이다.

 

세상은 자기-파괴적이다. 사랑으로, 빛으로, 평화로 돌아오는 것이 필요하다. 나는 더 많은 메신저가 있기를 촉구한다. 너는 그들의 하나인데, 네가 나에게 귀를 기울이고 있기 때문이다. 너는 하나씩 다른 작은 초로 불꽃을 전달하는 작은 촛불과 같아질 것인데, 더 큰 촛불을 형성하면서, 그 빛으로 – 나로부터 나오는 그 빛으로, 그 밝기로 우주를 변형시킬 그 빛으로 - 세계를 밝히면서 말이다.

 

나를 신뢰해라. 나는 너를 지도할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