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책임감의 선물

자유지향 2024. 9. 1. 21:24

 

책임감의 선물

The Gift of Responsibility

Heavenletter #1799 Published on: October 25, 2005

https://heavenletters.org/the-gift-of-responsibility.html

 

 

신이 말했다.

 

일들을 너에게 미루는 것은 나쁜 선택이다. 그것들이 처리되기를 기다리고 있을지 몰라도, 그것들을 너에게 미룰 필요는 없다. 그것들은 줄에서 기다릴 수 있다. 그 줄은 길 수 있고, 여전히 그것의 어느 것도 너에게 미룰 필요가 없다. 너는 압박감을 느낄 필요가 없다.

 

네가 책임감을 가지고 있음을 기뻐해라. 책임감은 네가 가진 큰 선물이다.

 

너는 영화관에서 티켓을 받는 안내인과 같다. 그는 그 줄이 길 때 기뻐한다. 그는 그가 단지 한 번에 한 장씩만을 받을 수 있음을 알고, 그는 각각의 티켓을 쾌활하게 받는다. 그 티켓의 소지자는 단순히 줄에서 움직일 뿐이다. 그들은 너의 관심을 끌려고 소리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차례를 기다린다.

 

그리하여 너는 네가 하도록 여전히 남은 일에 대해 편하게 느낄 수 있다.

 

너는 네가 어쨌든 모든 것을 단번에 끝낼 수 없음을 안다.

 

너의 잡일이 그 차례를 기다리게 해라, 그것들로 서두르지 마라.

 

너의 책임감이 너에게 곧 빨리 도달할 웨이터들처럼 되게 해라. 그들은 나타날 것이고, 너의 주문을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오늘 달성할 10가지 일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단지 한 번에 한 가지만을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달성할 100가지 일들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여전히 한 번에 한 가지만 할 수 있다. 무엇이 그 시급성이냐? 모든 일은 너를 참을성 있게 기다릴 것이다.

 

네가 가진 시급성의 어떤 감각도 외부로부터 오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에게 시급성을 놓는 그 사람이다. 너는 너 자신을 절망스럽게 만드는 그 사람이다.

 

아마도 너는 따라잡지 못할 수도 있다. 아마도 너는 결코 따라잡지 못할지도 모른다. 새로운 무언가가 어쨌든 너에게 그 자신을 제시할 것이다.

 

누가 너의 시간표를 정하는가? 만약 시간에 대한 믿음이 없었다면, 너는 부담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네가 밑에서 빠져나올 수 없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네가 책임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너 자신에게 처벌 대신에 보상을 주어라. 부담을 나르는 것은 큰 벌금이다. 한 번에 네가 할 수 있는 만큼 달성하는 것은 너를 무기력하게 만들지 않는다. 너는 열 손이 필요하지 않다. 만약 네가 열 손을 가졌다면, 너는 그것들로 무엇을 할지를 알지 못할 것이다.

 

만약 아기가 운다면, 너는 그를 보살핀다. 만약 네가 배가 고프다면, 먹는다. 만약 다른 누군가가 배가 고프다면, 그들을 먹인다. 해야 할 너의 일인 것을 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책임감은 너를 침해할 필요가 없다.

 

책임감을 그것인 큰 선물로 알아라. 더 많은 책임감을 네가 가질수록, 더 많이 너는 축복받는다. 너의 어깨들은 넓다. 너의 가슴은 충분히 크다. 너의 것인 그 책임감을 사랑해라.

 

만약 네가 열 명의 아이를 가졌다면, 너는 그들을 사랑할 것이다. 사랑은 다른 모든 것을 대체하거나 그것과 함께 할 것이다. 사랑은 세탁물보다 먼저 오거나, 세탁물과 함께 올 것이다. 너는 세탁물이나 다른 일을 하는 고된 노동을 하는 사람이 아니다. 너는 지금 너 앞에 있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진 존재이다.

 

책임감을 반대하지 마라. 그것을 환영해라. 너는 책임감을 나르지 않으면서 책임을 질 수 있다. 너는 이해하느냐? 책임감은 용dragon이 아니다. 그것은 무거운 짐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보살피는 무언가이다. 책임감을 그것인 그 선물로 받아들여라. 그것은 큰 선물이다. 그것은 너에게 수여된 큰 선물이다.

 

수백만의 사람과 가능성으로부터, 무언가가 하도록 너에게 주어졌다. 우아함으로 너는 그것을 한다. 신성한 은혜로 너는 그것을 한다. 네가 누구를 위해 그것을 하는지를 기억해라. 네가 사랑의 은하계로부터 왔음을 기억해라, 그리고 사랑은 네가 어떤 형태로 그것을 하든, 네가 하는 일이다. 사랑은 하도록 너 앞에 있는 것이고, 따라서 지금 너는 그것을 한다. 사랑하는 이들아, 어디에 그 부담이 있느냐?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