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사랑은 하나의 에너지 장이다

자유지향 2024. 7. 10. 23:16

 

사랑은 하나의 에너지 장이다

Love Is an Energy Field

Heavenletter #1761 Published on: September 15, 2005

https://heavenletters.org/love-is-an-energy-field.html

 

 

신이 말했다.

 

모든 것의 기초는 사랑이다. 사랑은 그것으로부터 모든 것이 일어나는 그 근원이다. 사랑이 아닌 것은 하나의 우회로이다. 우회로들처럼, 어쩌면 몇 개의 방향 전환 후에 너는 네가 의도했던 곳에 도달한다.

 

에너지는 사랑이다. 심지어 누군가가 해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그 에너지조차 사랑으로부터 온다. 짜내었건, 약화하였건, 전용되었건, 왜곡되었건, 그것은 여전히 사랑으로부터 왔다. 그 에너지는 부정확하게 초점이 맞춰졌다. 그것은 못된 짓이나 증오나 무시로 초점이 맞춰졌다. 사랑은 물어뜯겨지고, 내뱉어졌다.

 

사랑은 여기저기서 그 성장이 저해되었다. 그것은 아래로 구부렸지만, 여전히 그것은 다시 일어설 준비가 된다. 사랑은 보기 흉하게 될 수 있지만, 그것은 그렇게 영원히 머물 수 없다. 사랑을 짓누르는 것은 들어 올려져야만 한다. 사랑을 둘러싼 것은 떼어내어야만 한다.

 

사랑을 억제하는 무엇이든 하나의 댐이다. 그것은 하나의 장애물이다. 사랑으로 장애물이 없게 해라.

 

나는 여기서 웅장한 사랑Grand Love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나는 열려있는 하나의 약속에 대해 말한다. 어떤 입장도 취해지지 않았다. 어떤 위치도 고수되지 않았다. 그러므로 아무 판단이 없다. 옳거나 그름에 대한 어떤 결정도 중요하지 않다. 열림이다. 사랑은 너의 편의 어떤 결정도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있는 그대로 있게, 그것이 하는 것을 하도록 혼자 남겨질 필요가 있다.

 

사랑은 무엇을 하는가? 그것은 진실Truth을 인정한다. 그것은 여전히 진실 속에서 통합하며, 거기 통합할 것이 아무것도 없는데, 모든 것이 이미 하나One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의 비전이 손상되었다. 너의 머리카락이 너의 눈 위로 떨어진다. 너는 좁은 채널들을 통해 본다. 이제, 너의 시야를 가리는 머리카락들을 추켜올려라.

 

네가 사랑을 인정하기 위해 오고, 그것을 자유롭게 하는 것이 결정적이다. 그것은 인정되어야만 하고, 그것은 자유롭게 되어야만 한다. 그것은 더 이상 동면해 머물 수 없다. 그것은 더 이상 숨겨져 있을 수 없다. 너의 가슴을 가지고 나가서 열어라, 그러면 너는 사랑을 알 것이다. 너는 그것의 많은 형태들 속에서 그것을 볼 것인데, 비록 사랑이 형태가 없다 해도 말이다. 사랑은 사랑이다. 그것은 다른 것들로 잘못 여겨질 수 없으며, 그러나 사랑은 단지 사랑이 될 수 있을 뿐이다. 네가 사랑에 주는 어떤 모양이든 단지 그것을 줄일 수 있을 뿐이다.

 

조건 없는 사랑은 너의 사랑이 되게 되어 있다. 너는 네 사랑의 결정자가 되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그것을 가게 하게 되어 있다. 너는 사랑의 고삐들을 잡아서는 안 된다. 너는 그것들을 자유롭게 하게 되어 있다.

 

너는 조건 없는 사랑을 결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네가 사랑을 방해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이다. 사랑은 단편적이 되게 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조금씩 나눠주게 되어 있지 않다. 너는 조건 없는 사랑의 입장에서 다가가서는 안 된다. 사랑에 대해 어떤 입장도 받아들이지 말라, 그러면 너의 사랑은 조건 없는 것이 될 것이다.

 

사랑은 선택할 하나의 조건이 아니다. 사랑은 이미 너를 사로잡았다. 그것은 너의 변경할 수 없는 상태이다. 너는 그것을 개선하지 않을 것이다.

 

세상에서 사랑에 대한 나의 외침은 네가 너의 에너지를 마구 주어버림을, 또한 네가 그것을 그들의 것이라고 결정하는 누군가가 훔치게 내버려둠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너는 공정한 사랑꾼이다. 사랑의 빛이 너와 함께 걷는다. 그것은 너를 둘러싼다. 다른 사람의 필요성은 그들이 맞다고 보는 대로 너의 사랑을 요구할 권리를 갖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가슴속에서 그들 자신의 것을 찾아야만 한다.

 

너는 돌아다니면서 줄 사랑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너는 그것을 아끼지 않는다. 너는 또한 그것을 낭비하지 않는다. 만약 사랑이 하나의 에너지장이라면, 아무도 너의 에너지를 침해해서도 안 되고, 그것을 요구해서도 안 된다. 사랑은 네가 줄 자유이지만, 누군가가 뺏을 것은 아닌데, 그들이 상점을 털 듯이 말이다. 모든 이들이 사랑의 너의 가슴으로 들어올 수 있지만, 아무도 훔치지 않을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