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유란시아는 어떻게 세계적이고 지속적인 평화로 도달할 수 있는가?

자유지향 2024. 7. 9. 22:20

 

유란시아는 어떻게 세계적이고 지속적인 평화로 도달할 수 있는가?

How Can Urantia Ever Reach Global and Enduring Peace?

By Teacher Prolotheos

Through Valdir Soares

11/21/2017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125-how-can-urantia-ever-reach-global-and-enduring-peace-2

 

 

현재 당신들 세계의 전반적 상태들을 감안할 때, 많은 이들이 그들의 가슴속에서 의문하고 있는데, ‘유란시아가 어떻게 그 주민들을 위한 세계적이고, 지속적인 평화로 도달할 수 있는가?’를 말입니다. 그 대답은 그 정부들의 결함들을 바로 잡는 것에, 그들의 영적 망각을 시정하는 것에 대해 정말로 진지해지는 것에, 당신들 행성에 지속적인 평화로 하나의 실질적인 기회를 줄 인간적 가치들의 촉진을 압박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인간의 위엄Human Dignity은 두 가지 측면을 가지는데, 수여된 위엄Bestowed dignity과 달성된 위엄Achieved dignity으로 말입니다. 전자는 인간들의 기원으로부터 옵니다. 신God에 의해 창조된 존재들로서, 그들은 신God의 어린이들이 되는 위엄을 가져옵니다. 후자는 신의 의지를 선택하든 아니든, 자유 선택을 실행함으로써 예측된 인간의 위엄입니다. 그러한 실행으로 그들은 그 신에게서 받은 위엄을 존중하거나 경시합니다. 진정한 세계 평화는 당신들의 인간 형제애의 인정으로부터 올 것인데, 그것으로 우리가 신의 가족 안에서 모두 형제들과 자매들이고, 마찬가지로 갈등을 주입하는 인종적 미숙함으로부터, 모든 이들의 신의 아버지 됨God’s fatherhood을 인정하는 인종적 깨우침으로 가는 발전적인 진화를 통해 올 것입니다.

 

인간의 결속Human Solidarity은 모든 인간 존재들에 대해 배려하는 애정이 되는 외에, 그것은 또한 서로를 위한, 이 사랑스러운 느낌을 체험함으로써 모든 인간을 결속하는 것에 대해 말합니다. 지속적인 평화가 유란시아에서 번성할 것인데, 인간의 결속이 당신들 행성을 방문하도록 계획된 신의 아들들Sons of God의 연이은 시대적 수여의 책무로부터 더 높은 영적 깨달음의 결과로써 그 사회들 속에서 하나의 문화적 가치가 될 때 말입니다. 이것은 빛과 생명의 시대Era of Light and Life에서 절정을 이룰 것인데, 유란시아에서 아직은 당신들의 현재 영적 무대로부터 멀리 있는 시대입니다. 유란시아에서 오늘날 인간의 결속은 여전히 배아 수준인데, 평화를 사랑하는 개인, 그룹, 운동, 박애주의적 프로젝트, 빈곤 해방 노력, 일반적인 사회적 원조로 후원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간의 결속은 전쟁을 완전히 쓸모없는 것으로 만들기 위해 왕성하게 자랄 것인데, 그것이 그러한 고도로 영적인 유란시아 인의 그처럼 사랑스럽고 배려하는 감정과 양립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통합Human Unity은 이미 언급된 조건들의 효과적인 획득의 그 결과입니다. 유란시아는 루시퍼 반역Lucifer Rebellion 후에 깊이 뿌리내린 다수 측면적 분리주의를 내세운 그 여전히 미숙한 인종적 분규들의 방탕한 자결주의의 재앙적인 길을 걸었고, 그 완전한 근절은 여전히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인간의 통합이 유란시아에서 행성적 현실로서 솟아날 것인데, 하나의 언어, 하나의 혼합된 인종, 하나의 행성 정부, 하나의 조정되고, 공정한 세계적인 경제가 있을 때 말입니다. 불행히도, 유란시아에서는 세계적인 통합 노력이 아직 미미한 노력에 불과하고, 여전히 탐욕, 권력, 또한 인종적이고 민족적인 자존심으로 저지되고 있습니다. 평화는 진정한 통일을 – 영적인 통일을 – 요구하는데, 만약 그것이 다가올 세대들 동안 지속되려면 말입니다.

 

당신들 세계에는 세계적 규모로 쉽게 확대될 수 있는 핵 갈등의 현재 가능성으로 벌어지고 있는 고도의 이해관계를 고려한다면 결코 평화가 그처럼 완전한 무시로 취급된 적이 없습니다. 미친 짓을 멈추세요! 정신을 차리세요. 당신들의 민족주의적 교만을 버리세요, 그리고 이해와 대화와 협상을 향해 걸으세요. 그러한 전쟁은 지금 당신들의 사회적 발달을 수 세기 동안 지체시킬 것인데, 반면 평화는 앞에 있는 수 세기 동안 유란시아의 발전과 행복을 위한 하나의 약속입니다. 인간의 위엄, 결속, 세계적 통일을 당신들의 행성적 진보의 목표들로 만드세요, 하나의 신God, 우리들의 우주적 아버지Universal Father의 어린이들로서 당신들의 영적 자질들의 인정과 좋은 사용에 기초해서 말입니다. 나는 프롤로티우스Prolotheos입니다.

 

-----

 

 


출처: 한국 AH(
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