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나는 당신들이 걷고 있는 그 땅입니다

자유지향 2024. 6. 19. 00:23

 

나는 당신들이 걷고 있는 그 땅입니다

I am the Ground You Walk On

By 행성 지상자, 유란시아Planetary Supreme, Urantia

Through George Barnard

9/11/2010

https://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3110-i-am-the-ground-you-walk-on-2

 

 

나는 당신들이 숨 쉬는 그 공기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마시는 그 물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먹는 그 음식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이 걷고 있는 그 땅입니다. 나는 당신들의 어머니 지구인 유란시아Urantia입니다.

 

헤아릴 수 없는 시대들 동안 나는 꿈속에 있었고, 이 꿈속에서 일어난 모든 일들을 받아들이면서, 그러나 여전히 발전하고, 합리적인 마음으로 깨어나면서, 관찰하면서, 당신들과 함께 진화하면서, 그리고 이제 내가 숙고한 것들을 털어놓습니다.

 

네바돈Nebadon의 모든 곳에는 우리들의 행성만큼 아름답고, 장소마다 다양하며, 다채로운 장소들이 단지 극소수가 있을 뿐입니다. 인간의 주거를 위해 준비된 대부분의 세계는 일반적으로 그러한 다양성이 없는데, 인종들이 자라고 성숙해지면서, 새로운 식물들, 새로운 과일들, 새로운 나무들, 그리고 더 큰 다양성의 동물들을 관리하기까지 말입니다.

 

여기 나의 행성에서는 많은 것이 상실될 잠재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실로 많은 것이 이미 상실되었습니다. 미래의 모든 전쟁을 불가능하게 만들고, 더 이상 거주가 적합하지 않은 많은 장소들에서 당신들 노예들, 당신들 농노들, 그리고 범죄인들이 필요한 삶의 원소들 채굴에 동원되게 할 전쟁의 잠재성이 있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많은 이들을 모으기 위해 당신들을 부르고 있는데, 그들에게 당신들이 더 이상 전쟁을 해서는 안 된다는 나의 메시지를 주기 위해 말입니다. 나는 나의 요청을 당신들에게 만들고 있는데, 당신들이 평화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최선을 다해야만 한다고, 당신들이 어려운 시간에서 서로를 돕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바로 그 최선을 다해야만 한다고 말입니다.

 

이 짧은 메시지는 나의 미드웨이어 봉사자들Midwayer servants과 접촉하는 많은 이들에게 내가 보내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숨 쉬는 그 공기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마시는 그 물입니다. 나는 당신들이 먹는 그 음식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이 걷는 그 땅입니다. 나는 유란시아Urantia입니다. 나는 나의 생각들에 귀를 기울여준 당신들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나의 사랑으로 당신들을 포옹합니다. 나는 이제 나의 이별을 고합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