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결정들, 결정들

자유지향 2023. 11. 2. 22:51

 

결정들, 결정들

Decisions, Decisions!

Heavenletter #1577 Published on: March 14, 2005

https://heavenletters.org/decisions-decisions.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많은 일들이 그들 자신을 결정할 것이다. 네가 있든 없든, 결정들이 만들어질 것이다. 그리고 결정들의 또 다른 세트가 그들 자신을 제시할 것이다! 너희는 또한 결정을 만드는 것과 친구가 될 수 있다. 문제를 정면으로 맞서는 것이 자주 현명한 만큼, 가게 내버려 두는 것도 자주 현명하다.

 

진실에서, 너는 이미 네가 삶을 징발할 수 없음을 알고 있다.

 

네가 만들어야만 하는 결정들이 그 시간에 세계를 떠들썩하게 하는 듯이 보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정말로 전혀 아무것도 아니다. 그것들은 뒤척임일 뿐이다.

 

너는 결정들을 만드는 것을 주장해야만 할 필요가 없는데, 네가 그것들에 대해 태만해질 필요 이상으로 말이다. 여전히 너는 항상 어떤 결정을 기다릴 수 있다. 아마도 막강한 질문은 그것이 어쩌면 바로 지금 결정될 필요가 없다는 것인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것은 정말로 그 자신을 돌볼지도 모른다.

 

정말로, 얼마만큼 많이 너의 결정이 무거운가? 삶은 너의 무거운 결정이 있든 없든, 이런저런 식으로 흔들고 흔들릴 것이다. 가끔 삶에서는 네가 엔진이 켜있는 모터보트에 있는 것처럼 보일 것이고, 그리고 너는 너의 작은 노들이 보트를 움직이고 있다고 생각한다. 일출과 일몰처럼, 세상은 그것에 대한 너의 주장 없이도 움직인다.

 

결정이 시급하든 아니든 간에, 너는 그것에 대해 시급해질 필요가 없다. 해와 달처럼 되어라, 그리고 세상이 너 주위로 회전하게 내버려 두어라.

 

네가 물고기를 잡을 때, 낚싯줄을 던져라, 그런 다음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기 위해 기다려라.

 

만약 네가 오늘 결정을 만들 수 있다면, 너는 또한 그것을 내일 만들 수도 있다.

 

무엇을 확실히 네가 오늘 결정하는가는 너의 의도이다. 모든 결정이 만들기에 쉽다고, 그리고 그것들이 나의 의지에 따라 진실성 속에서 만들어진다고 의도해라. 그것은 네가 가기를 원하는 그 방향을 결정하고 있다. 만약 네가 대양의 한가운데서 보트 안에 있다면, 너의 시선에 따라 동쪽이나 서쪽으로 운전해라. 그 의도는 해변에 도달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너의 욕구는 삶이 너의 결정들이나, 또한 그것들의 결과에 달리지 않았다는 완전한 인식으로 결정들을 만드는데 동일해진다는 것이다. 결정들은 너의 보트의 뱃머리로 다소 지향적이다. 너는 그것 이상을 할 수 없다. 너는 그 보트를 너 자신이 밀수 없다. 너는 단지 그것을 어떤 방향으로 지시할 수 있을 뿐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앞을 직시해라. 일단 만들어지면, 뒤를 돌아보지 말고, 너의 결정들을 분석하지 마라. 파도들이 어디로 너를 데려가고 있는지를 찾아라. 너는 너의 방향을 리셋할 수 있는데, 얼마간 후에 불어오는 바람들에 따라 말이다.

 

너는 하나의 결정이 어디로 이끌지를 결코 알 수 없다. 그리고 심지어 그 사실 후에도, 너는 그것이 어디로 너를 데려왔는지를 확신할 수 없다. 너는 이 순간에 존재하는 모든 가능성을 알지 못한다.

 

너는 오늘 아름다운 모험으로서, 무엇이 올 수 있든, 너의 삶을 살기를 결정할 수 있다. 너의 보트가 어느 해변으로 너를 데려가든, 너는 그것 안에서 아름다움과 기쁨을 찾을 수 있다. 네가 하나의 잘못으로 보는 것이 큰 보상을 가져올 수 있다. 하나의 장대한 감각에서, 사랑하는 이들아, 잘못이란 없다. 대양은 너의 보트가 물에서 만든 고랑들을 충분히 빨리 채운다. 잘못들이 지금 어디에 존재하느냐?

 

삶에서 후회보다는 의도를 가져라. 너의 결정들이나 너 자신을 옳거나 그른 것으로 표시하지 마라. 너의 결정들이 어쨌든 너를 네가 지금 나와 함께 여기 앉아있는 곳으로 데려오지 않았느냐?

 

오늘, 너 자신에게 결정들을 만드는 것으로부터 휴식을 주어라. 어떤 결정도 만들지 않을 것을 결정해라. 아니면 그 가장 큰 것이 네가 어떤 식당으로 갈 것인가, 그리고 네가 무엇을 먹어야만 할 것인가가 되게 만들어라.

 

하나의 결정은 다른 것만큼 좋다. 너는 어떤 결정보다 더 중요하다. 너는 확실히 나에게 네가 만드는 어떤 결정보다 더 중요하다. 너를 위한 나의 배려 속에 나와 함께 해라.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너를 위한 기쁨을 결정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