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의 연습
THE STILLNESS PRACTICE
By Unknown Teacher Group
Through Anyas
11/3/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stillness-practice
친애하는 어린이여, 명상의 연습이 이 행성에서 더 광범위하게 퍼지고 있는데, 그 많은 혜택의 의심할 수 없는 증거가 있을 때 말이다. 우리는 지금 과학과 영성 사이의 교차로에 도착했다. 그것이 일어나려고 하고 있는데, 과학이 현실이 맨눈으로 확인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깊이 들어감을 인식할 정도로 발전했을 때 말이다.
어린아이가 어떻게 내부로 들어가는가를 배우는 것은 그처럼 큰 축복이다. 사람이 고요 속에서 체험하는 내적 평화는 그 사람의 삶에서 가장 큰 치유력이다. 새로운 체험들에 대해 편견이 없는 아이는 또한 이 “중간-휴식time-out”의 달래주는 영향력을 명확히 감지할 것이다.
그처럼 많은 아이가 그들의 동요하는 감정들의 자비에 놓여 있는데, 만약 그들이 앎의 상태 속에서 사는 법을 보지 못한다면 말이다. 많은 아이들이 잠재적으로 파괴적인 에너지들을 방출하는 강력한 성질 부림을 통해 그들의 다루기 힘든 감정들을 나타낸다.
만약 부모들이 그들 자신의 어려운 감정들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면, 그들은 그 아이에 대해 불건강한 영적이고, 감정적인 환경을 만든다. 부모들은 건강한 행위들의 본보기가 되어야 하지만, 매우 자주 그들은 그들의 삶에서 그들 자신의 긍정적인 본보기를 갖지 못했다.
이른 나이에 명상하는 법을 배움으로써, 아이들이 잠재 의식적으로 그들의 내적 가이드Inner Guide로 – 그들 존재의 근원Source으로 – 연결되고 있다. 그들은 내부로부터 코치를 받고, 그들은 또한 “내부에서within” 찾는 “자기-성찰intro-spection”을 연습하는 법을 배운다. 그러한 연습은 일들이 조화롭게 흐르지 않을 때 다른 이들에 대한 많은 불건강한 투사들을 막는다. 비난하는 것이 그것들의 하나이다. 그처럼 많은 사람들이 “외향적extro-specting”인데, 예를 들어, 그들의 불행이나 문제가 있을 때 비난할 누군가나 무언가를 찾으면서 그들 자신의 “외부on the outside”를 보고 있다. “그가 내가 그것을 하게 했어”가 아이들의 입으로부터 자주 들리는데, 그들이 아직 그들 자신의 자유 의지의 힘을 인식하지 못했을 때 말이다.
고요Stillness의 연습에 의해, 아이들은 격심한 감정들의 불편한 소용돌이를 체험할 때마다 그들이 즉시 접근할 수 있는 안전한 항구를 발견한다. 그들은 또한 고요Stillness 연습의 강력하고 긍정적인 영향력의 확인을 체험하는데, 그들이 그것으로부터 더 침착해져서 나오고, 그들의 감정적 균형을 되찾을 때 말이다. 그들은 그때 직관적으로 그들이 내부로 들어갈 수 있음을 아는데, 그들이 마음을 가다듬고, 그들의 내적 평화와 재연결할 필요성을 느낄 때마다 말인데, 그것은 그들에게 제2의 천성이 된다.
네가 너를 찾는 네 삶의 어떤 상태에서든, 네 매일 생활 속에 이 치유적인 연습을 도입하는 것은 결코 너무 늦지 않다. 문제가 되는 것은 네가 너 안에 “모든 이해를 넘어가는 평화peace that passes all understanding”의 그 공간을 점차 창조할 만큼 네가 일관적으로 되는 것이다. 일단 네가 마음과 가슴의 이 아름다운 상태를 맛보려고 온다면, 너는 이 매일의 연결에 대해 점점 더 강해지는 동경을 발달시키기 시작할 것인데, 그것이 너를 너의 날들로 운반하고, 그 들어 올리고 변형적인 힘을 행사할 더 높은 에너지들로 너의 존재를 계속 “재충전refilling”할 때 말이다. 그것에 대한 나의 말을 단지 받아들이지 말고, 그것을 시험해 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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