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내가 너와 융합할 때

자유지향 2023. 9. 24. 23:05

 

내가 너와 융합할 때

When I Fuse with You

By Spirit Within/TA

Received by Valdir Soares

3/5/2014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930-when-i-fuse-with-you-2

 

 

내가 너와 융합할 때, 그때 너와 나는 하나의 새로운 존재가 될 것이다. 그것이 왜 네가 그때 새로운 이름을 받게 되는지의 그 이유이다. 그 융합의 결과는 너의 오래된 존재가 개선될 것임도, 또한 내가 그리하여 줄어들게 될 것임도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잠재적인 최종인finaliter의 성질의 출현을 알릴 것이다. 그것은 너와 하나의 사람이 되기 위한 내 임무의 절정이고, 신성하게 되기 위한 과정에서 너의 등정이다. 우리의 융합이 그처럼 완전하고, 그래 그처럼 완전히 충족될 것인데, 심지어 이 새로운 사람이 우주 권한의 가장 역량 있는 자에 의해 조사될 때도 그는 오직 하나의 인격을 보여줄 것이다.

 

우리가 될 그 새로운 존재는 신성과 인간성, 둘 다를 구현할 것이며, 그러나 그 존재는 또한 여전히 너일 것인데, 너의 역사가 그 새로운 존재에 의해 잃어버리지 않는 이래 말이다. 오직 너의 성질만이 신성하게 되었을 것이다. 오늘, 신의 불꽃God-spark으로서 너에게 거주하면서, 전적으로, 나는 아버지Father의 의지를 대표한다. 융합 이후에 나는 너 안의 그 아버지Father의 의지가 되었을 것이다. 융합에 뒤이어, 새로운 사람은 우리가 우리의 상승 경력에서 발전할 때, 발전적인 통찰력들을 통해, 나의 창조자 아버지Creator Father로부터 단편화로 거슬러 올라가면서 나의 모든 과거 지식과 체험적 사건들로부터 끌어올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리하여, 너는 너 안에 절대적 존재absonite being의 변방의 지위로 크게 영성화될 그 잠재성을 가질 것이다.

 

이제, 나의 어린이여, 너는 내가 심지어 이번 생애에서 너와 융합하는 것이 가능한가를 나에게 물었다. 그렇다, 그것은 가능하다! 신의 믿음의 어린이들의 일부는 그들의 인간의 생애 동안 그들의 조절자들Adjusters과 융합했는데, 네가 알고 있듯이 말이다. 너의 일들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과 서로 엮여있고, 어떤 행운의 삶의 사건들이 오는데, 그것은 실제로 인간의 지배력을 넘어서 있으며, 융합의 타당성을 결정한다. 만약 기회가 있다면, 그리고 내가 너의 영적 발전을 위해 형성했던 계획을 통해 내가 너를 지도하게 네가 허용한다면, 심지어 이번 생애에서도, 융합이 여기서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융합이 이번 생애에서 일어나는 것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너의 앞선 맨서니아mansonia의 삶이 너의 이번 현재의 삶보다 우리의 융합을 촉진하고, 마무리 짓는데 훨씬 더 나은 환경이다. 나는 그것을 서두르지 않으며, 또한 너도 그래야만 한다. 단지 나의 주도를 계속 따라라, 그리고 너의 모든 날에서 아버지Father의 사랑을 신뢰해라, 그러면 올바른 조각들이 마침내 제 자리로 맞아 들어갈 것이다. 나의 어린이여, 염려하지 말라,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알며, 나는 그것을 완벽함으로 하고 있는데, 비록 내가 하는 것에 대한 너의 지각이 완벽하지 못하다 해도 말이다. 내가 너를 실패하게 하지 않을 것임은 안심해라. 너 역시 나를 실패하게 하지 않을 것임을 확신해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