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나는 너의 구명 밧줄이다

자유지향 2023. 9. 23. 23:54

 

나는 너의 구명 밧줄이다

I Am Your Life Lin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0/8/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i-am-your-life-line

 

 

친애하는 어린이여, 너는 지난 며칠 동안 소중한 삶을 위해 나에게 매달려 왔는데, 강렬하게 억압된 감정들을 다루면서 말이다. 네가 깨닫듯이, 이것은 영구히 지속될 수 없고, 궁극적으로 이 갇힌 감정들은 다루어질 필요가 있다.

 

너는 그것을 어떻게 하느냐? 어려운 감정들의 층들이 너의 존재가 앞으로 가져오기를 원하는 긍정적이고 빛나는 감정들을 질식시키고 있다는 그림이 너의 마음으로 왔다. 그것들이 표면화하고, 신성한 불꽃으로서 터져 나오기 위해서는 어떤 길이 얼릴 필요가 있다.

 

인간 존재들은 매우 복잡한 존재들인데, 그들이 그들 자신의 내부에서 존재의 다른 수준들과 결합할 때 말인데 -- 물질계로 연결된 단순히 육체적 몸으로부터, 더 높은 영역들로, 그리고 너의 현재 모탈 몸속에 있는 동안 영원한 생존에 가치 있는 체험을 모으는 너의 현재 영역으로, 둘 다로 연결된 감정적이고 영적 몸들로 이르기까지 말이다.

 

삶은 이따금 다수 수준에서 너의 존재 에너지를 흔들고, 너는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 필요가 있는데, 그럼으로써 네가 폭풍의 힘으로 실려 가지 않도록 말이다. 나는 네가 삶의 폭풍들로 마구 던져질 언제든 너의 구명선이다. 이들 폭풍은 청소하는 힘을 가지며, 너는 그것들로부터 더 밝고, 깨끗해져서 일어날 것인데, 만약 네가 너의 시각을 너의 영원한 목표에서 계속 중심 잡고 있다면 말이다. 기름과 물은 비록 그것이 그렇게 보일 수 있다 해도 섞이지 않는데, 그것들이 그 용기를 흔드는 손에 의해 유액으로 보이는 언제든 말이다.

 

그러나 그 동요가 멈추는 언제든, 그것들은 매우 쉽게, 본능적으로 분리되고, 기름은 표면으로 올라온다. 그것은 하나의 물리적인 법칙이다. 이 법칙은 비슷한 영적 법칙과 유사하다. 그 빛이 항상 어둠으로부터 강하게 나올 것이고, 길을 가리킬 것이다.

 

폭풍이 가라앉을 때, 생존자들은 휴식하고 재충전할 절실히 필요한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러한 휴식은 새로운 힘을 모으고, 다음의 자연재해를 겪을 때를 대비해 무척 필요할 수 있는 새로운 에너지들을 저장할 그들의 기회이다. 그러한 것이 삶이고, 그 오르락과 내리락을 가진 삶이다. 여전히, 그 오르막이 항상 우세한 손을 가질 것이고, 너를 표면으로 데려갈 것인데, 네가 두려움들과 불안들 속에 가라앉은 것을 막으면서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