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아라

자유지향 2023. 6. 18. 06:46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아라

See What Happens

Heavenletter #1470 Published on: November 25, 2004

https://heavenletters.org/see-what-happens.html

 

 

신이 말했다.

 

오늘 한동안 잔디 위에 앉아라. 너는 그것이 무엇과 같은지를 기억하느냐? 풀밭에 누워라, 풀잎을 씹고, 하늘을 바라보아라. 하늘이 너를 사랑으로 덮지 않느냐? 가끔 너는 너의 등을 대고 누워야만 하고, 그것을 더 잘 보기 위해 하늘을 수평적으로 바라보아야만 한다. 언제 너는 마지막으로 네가 가장 즐길 수 있는 것을 즐기기 위한 시간을 가졌더냐?

 

풀밭에서 굴러라. 언덕을 굴러내려 가라. 산딸기를 따라. 공중제비를 넘어라. 삶을 즐겨라. 너는 그것을 사랑하는 것보다 그것으로 더 좋은 기여를 만들 수 없다. 삶은 그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것은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즐겁게 놀기 위한 것이다.

 

너의 몸의 결론은 지나갔다. 그것을 네가 가지고 있는 동안 즐겨라. 그것의 모든 부분을 즐겨라. 그 안에서 깡충깡충 뛰어라. 삶은 네가 멋들어지게 공연해야만 하는 청중이 아니다. 그것은 한동안 약간의 재미이다. 그것은 지구상에서의 작은 거닐기이다. 기쁨에서 벗어나지 마라. 기쁨을 네가 있는 어디서든, 네가 무엇을 하든지 간에 만들어라. 너는 기쁨의 지지자이다.

 

기쁨은 기다리게 해서는 안 된다. 만약 기쁨이 하나의 오렌지라면, 너는 바로 지금 그 즙을 짜라. 오늘 말이다. 내일은 또 다른 오렌지들이 있을 것이다. 익는 한순간이 있고, 그리고 그것은 지금이다.

 

너는 삶 속에서 항상 지평선에 있다. 너는 그것의 끝자락에 있다. 너는 언덕과 골짜기 너머로 하나의 여행자이다. 너의 체재를 즐겨라. 이것이 그날이다.

 

삶에서 옆으로 재주넘기를 해라. 물구나무서기를 해라. 새로운 관점을 얻어라. 만약 네가 북쪽을 향해있다면, 지금 남쪽이나 동쪽이나 서쪽을 향해라. 너의 위치를 바꾸어라. 네가 결코 전에 보지 못했던 무언가를 발견해라. 삶의 다른 차를 몰아라. 한 바퀴 돌아라. 다른 길로 내려가라. 삶으로 열려 있어라. 삶이 꽃피는 아름다운 꽃처럼 피어나게 해라.

 

만약 네가 삶에서 발끝으로 살금살금 걸어왔다면, 지금은 큰 걸음을 걸어라. 만약 네가 달리기를 해왔다면, 지금 서서히, 꾸준히 가거라. 만약 네가 서서히, 꾸준히 가고 있었다면, 지금은 지그jig 춤을 추어라.

 

삶의 하나의 양식은 단지 하나의 양식일 뿐이다. 양식들은 변한다. 너 자신을 즐겁게 해라. 너 자신을 놀라게 해라.

 

삶의 팬이 되어라, 저 밖에 나가서 응원하는 자가 되어라. 삶을 위해 만세. 삶을 빙글빙글 돌리는 너의 지휘봉으로 만들어라. 해야 할 다른 무엇이 거기 있느냐?

 

지금은 네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행복해질 시간이다. 지체하지 마라. 만약 네가 블루베리를 좋아한다면, 조금 따서 먹어라. 진실로, 내일이 있지만, 오늘은 어떠냐?

 

삶에 관계해라. 옆줄에 서 있지 마라. 너의 존재가 행복 속에서 진화하게 해라. 너는 어쨌든 진화할 것이다. 네가 진화하고 싶은 그 방향을 선택해라.

 

만약 네가 한 번의 깡충 뛰기, 건너뛰기, 뛰어넘기로서 살아왔다면, 지금 계속 뛰어넘고, 건너뛰며, 깡충 뛰기를 시도해라. 너의 삶을 한 바퀴 휘저어라. 네가 살아있음을 알아라. 피가 너의 혈관들을 통해 달리게 해라. 너의 머리를 삶의 베개 위에 쉬게 해라. 너 자신이 있게 허용해라, 그리고 너 자신이 살게 허용해라.

 

너는 황금이 주어졌는데 — 비 오는 날을 위해 아끼기 위해서가 아니라, 지금 쓰기 위해서이다. 태양이 너에게 비치고 있다. 더 나은 순간이 없다. 또 다른 순간이 없다. 네가 지금 앉아있는 곳 외에 다른 장소가 없다. 너는 삶의 의자에 앉아 있고. 지금 너는 너 자신을 테이블로 끌어당긴다. 그것 위에 잔치가 차려져 있다. 지금 너는 먹을 것이다.

 

너는 네가 어린아이였던 이래 무엇을 하지 못했느냐? 그것을 오늘 해라. 크레용들을 조금 가지고, 그림을 그려라. 두 개의 막대기를 가지고 북을 쳐라. 공을 공중으로 던져라, 그리고 무엇이 일어나는지를 보아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