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용서하고 잊어버려라

자유지향 2023. 6. 15. 05:03

 

용서하고 잊어버려라

Forgive and Forget

By The Beloved/TA

Received by Lytske

8/10/2005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858-forgive-and-forget

 

 

오해들은 인간관계들에서 일어나는 경향이 있다. 이것에 대한 이유는 항상 사랑의 부족과 양쪽의 제한된 관점들인데, 아무도 다른 사람의 가슴속에 있는 기쁨과 슬픔을, 계획과 이상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말들은 한 사람에게는 좋은 의미가 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는 모욕적이고 파괴적으로 될 수 있다. 인간의 이해가 자라는 것은 시행착오에 의해서이며, 그래서 지혜로 이끄는 통찰력들이 온다.

 

너희 마스터 지저스Master Jesus는 ‘용서하고, 잊어버려라.’고 말하는 데 절대 지치지 않았다. 따라서 내가 너희에게 ‘네가 잊어버리지 못하는 한 그것은 용서되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시켜도 될까? 그러므로 그것이 완전히 잊히기까지 그것은 일곱 번이 아니라 77번이고, 무한정 되풀이되어야 한다.

 

기억해라, 지저스가 어떻게 말했는가를, 십자가에 매달려 있는 동안 ’아버지, 저들을 용서하소서,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행나는지를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러한 위대한 사랑과 연민을 그는 ’신이 사랑의 신God of Love이라는‘ 그의His 간단한 메시지를 받아들이지 못한 그의His 영적으로 눈먼 모탈 어린이들에 대해 가졌었다. 자신도 모르게, 그들의 광기 속에서, 그들은 그에게Him 그들의 부정하고 잔인한 처벌을 가져왔는데, 우주의 가장 사랑스러운 창조자Creator를 나무 기둥으로 못 박음으로써 말이다. 그의 고뇌 속에서, 지저스는 여전히 그들을 위해 기도했다. 그때 이래로, 너희 세계가 모든 창조에 두루 걸쳐 십자가의 세계World of the Cross라고 알려졌다.

 

나의 사랑하는 이여, 이것은 네가 분투하도록 바라는 이해의 그 요점이다. 누군가가 자신도 모르게 너를 비통하게 만들 때, 너 자신을 다른 이들에 대한 더 큰 영적 이해로 들어 올려라. 그리고 너를 악의적으로 사용한 자들을 위해서도 기도해라

 

너의 일은 모든 이들에 대해 사랑을 가진 은혜 속에서 자라는 것이다. 너희 마스터-아들Master-Son은 이 모든 것에서 너의 모범이다. 그들이 이 완전히 부도덕한 일을 거창한 스펙터클로 만든 것은 정말로 후회할 일인데, 그가 어떤 부정행위에 대해서도 전적으로 무고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어떤 재판도, 변호도 없이 이 모든 것을 행했다. 그런 다음 나중에, 최대의 잘못은 그들이 그를 그들의 죄들에 대한 제물로 만들었을 때 만들어졌는데, 그것은 심지어 지금도 그의 이름을 가진 교회의 기초가 되었다.

 

그의 가장 위대한 승리가 놓인 곳은 그 부활 속에서인데 — 생명/삶이 모탈의 죽음 후에도 계속된다는 약속과 증거로서 말이다. 나는 너희가 이것 위에 거주하기를 바라는데, 그의 비인간적 죽음에 대한 것보다 말이다.

 

그는 실로 그의 생명을 내려놓고, 다시 그것을 되찾는 그 힘을 가졌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