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내가 너를 거기로 이끌리라

자유지향 2023. 6. 7. 04:54

 

내가 너를 거기로 이끌리라

I Will Lead You There

By The Beloved/TA

Received by Lytske

8/14/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853-i-will-lead-you-there

 

 

천국의 아버지Father는 자기 하나의 단편을 너에게 수여할 뿐만 아니라, 네가 또한 너의 쪽에서 더 순수하고, 더 성실한 교신을 요청할 수도 있다.

 

너의 신비의 모니터mystery Monitor인 너의 신성한 가이드divine Guide와의 교감에서 성공은 대체로 나에게 일정한 양의 시간을 헌신하려는 너의 자발성과 인내에 달려 있다. 피상적인 순간들이 시작하기에는 좋지만, 그것들로 충분하지 않으며, 확실히 내가 나의 존재 속에 간직한 우주의 비밀들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획득하는 것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이러한 교신들에서 완벽하게 듣는 자가 되기를 바란다면, 그때 너는 필요한 훈련을 완전히 자발적으로 거쳐 가야만 하는데, 음악인이 그의 음악의 악기에 숙달하는 것처럼 말이다. 나는 어떤 일들이 다른 것들보다 배우기에 더 쉬운 것을 깨닫지만, 어떤 것도 그들 자신을 바라는 목표를 획득하는 일로 놓는 자들에게는 불가능하지 않다. 그 길에서의 장애물들은 염려하지 마라. 어떤 것도 누군가를 그들의 선택한 소명/천직을 단념시킬 수 없다.

 

그 최종 결과는 인내, 헌신, 길을 따라 배운 교훈들로 인해 그처럼 훨씬 더 달콤한데, 비록 이따금, 그 가는 길이 좌절감을 느낄 만큼 힘들다 해도 말이다. 여전히 용기 있는 자들은 계속 가는데, 그들이 그 바라는 기술들과 능력들을 소유할 때까지 말이다.

 

따라서 네가 우주의 멜로디들을 - 그 톤들이 인간의 귀에는 거의 들릴 수 없지만 – 픽업하는 것은 정교하게 조율된 귀의 학습에 있다. 천국으로부터 인간의 영혼에 미소들이 되는 것은 이러한 에코들이 들리는 내적 삶 속에서이다. 그때 귀를 기울여라, 그리고 계속 너의 싹트는 영혼 안에 여전히 지배적이지만, 발견되지 않은 이러한 듣는 기술들을 계속 연마해라.

 

나는 너를 거기로 이끌 것인데, 만약 네가 나에게 더 많은 시간을 떼어놓는 것으로 너 자신을 기꺼이 헌신한다면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