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상승의 과정은 하나의 즐거운 과정이다

자유지향 2023. 5. 23. 23:39

 

상승의 과정은 하나의 즐거운 과정이다

THE PROCESS OF ASCENSION IS A JOYFUL PROCESS

By Christ Michael

Received by Anyas

4/6/2015

http://www.innersherpa.org/content/process-ascension-joyful-process

 

 

친애하는 어린이여, 네가 나와 함께 교신하고 싶은 바람을 표현할 때, 그것을 하나의 부담으로 절대 생각하지 마라. 그것이 어떻게 그 경우가 될 수 있느냐? 나는 우주의 나의 모든 모탈 어린이들을 위한 어떤 더 높은 삶의 수준들을 수립하기 위해 한 인간 존재로서 살았다. 나는 내가 그 길The Way이고 그 빛The Light이라고 선언했는데, 하나의 모탈의 삶을 삶으로써 나는 파라다이스 상승Paradise Ascension을 향해 길을 엶으로써, 길을 내는 자가 되었기 때문이다.

 

하나의 아버지는 그의 아이들이 조언을 위해 그에서 돌아서기를 바라는데, 그가 요청하는 자에게 어떤 가치 있는 주입을 공급하기 위한 그 자신의 체험을 갖추고 있을 때 말이다. 각각의 삶의 상황이 다르지만, 여전히 영적 수준에서 많은 공퉁 분모가 있다. 너의 태도는 네가 삶을 더 많거나 더 적은 성공으로 항해하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하나의 아버지는 그의 아이를 위해 결정들을 만들지 않을 테지만, 그는 자기 아이가 건강한 정신적이고 영적 전망에 기초한 그의 삶의 결정들을 규정하도록 격려할 것인데, 이 물질적 영역이 영적 차원들과 관계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을 때 말이다. 그것은 하나의 영적 보육원, 하나의 영혼의 보육원이다.

 

내가 지구상에서 나의 삶을 살면서 많은 개인적 도전에 직면했던 동안, 나는 나의 태도를, 도전적인 상황들에서 어떻게 나의 대답을 형성하는가를 체크하기 위해 항상 아버지Father에게 갔다. 아버지Father는 항상 파라다이스로 돌아가는 길을 알고 있었다. 그의 창조자 아들들Creator Sons로서, 우리는 우리의 지역 우주로부터 다음 수준으로 이끄는 그 길을 알고 있으며, 거기서 다른 신성한 존재들이 일단 너희가 그 수준에 도달할 때 너희 교육과 너희 지도를 인수할 것이다.

 

상승의 과정은 하나의 즐거운 과정이다. 위로 가는 각각의 단계가 새로운 파노라마들과 새로운 가능성을 드러낸다. 영원한 삶은 하나의 지속적인 발견의 여정이고, 각각의 삶의 정거장이 그 영혼을 형성하며, 그것을 더욱 정교하게 조절한다.

 

그 정상에 도달하기 위해 산에 올라가는 그 과정은 많은 현명한 준비를 요구한다. 각각의 평원에서 그 등산은 휴식하고, 새로운 공기의 성질로 적응할 것이 있어야 하는데, 고산증을 겪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말이다. 아버지Father는 파라아디스 상승으로 가는 많은 휴식의 정거장들과 많은 아름다운 장소들을 계획했는데, 파라다이스 순례자들이 머물면서, 그들이 그들 여정의 다음 구간에서 그들을 돕기 위한 새로운 체험적 지혜를 모으도록 말이다. 아버지Father는 그가He 그의 어린이가 그 여정을 위한 장비가 갖추어졌음을 알기까지 여행자가 다음 수준으로 움직이도록 인가하지 않을 것이다. 상승은 생존에 대한 모든 것인데, 그것이 모두 영원한 삶에 대한 것일 때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