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모든 문제들을 나에게 건네라

자유지향 2023. 4. 19. 23:07

 

너의 모든 문제들을 나에게 건네라

Hand All Your Troubles to Me

By The Beloved/TA

Received by Lytske

7/30/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818-hand-all-your-troubles-to-me

 

 

너를 나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그 통신 채널을 막히지 않게 하는 것은 자기-완성의 길에서 확실한 성공으로 가는 길의 일부이다. 그것은 너를 양육하는 그 신뢰와 믿음과 관계가 있는 모든 것인데, 한 번에 한 걸음씩 말이다.

 

네가 활기가 없고, 너의 영혼의 휴식이 빠져있을 때, 진실로, 나의 어린이여, 네가 해야 할 단지 하나의 일이 있으며, 그것은 고요Stillness 속으로 들어와서, 너의 모든 문제들을 나에게 건네는 것이다. 나는 너의 영혼의 그 평온함Calm이고, 너의 가슴이 다시 노래하도록 나는 만든다.

 

현재-중심의 앎 속에서 살고, 지나간 것은 지나가게 하는 것이 너에겐 필수적이다. 이러한 일들의 모든 것이 지나갔다. 그런데도, 만약 네가 짜증들, 원한들, 다른 부정적 느낌들과 감정들이 너 안에서 올라오게 허용한다면, 이것들이 나와 너의 영혼 휴식 사이에 서게 될 효과적인 채널 차단기들임을 이해해라.

 

그래, 나는 내가 여기서 거대한 책임감을 너에게 보여줌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네가 너의 생각들과 감정들을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자라는 그 사실이 남는다. 그러므로 모든 일에서 자기-완성은 행복으로 가는 그 열쇠이다. 이것은 네가 어제의 짐들을 새로운 날로 운반하지 않는 것이 그처럼 극도로 중요한 그 이유이다. 대신 나는 너에게 행복하고 긍정적이며, 신뢰하는 창조자Creator의 믿음의 어린이로서 사는 법을 보여주고 있다. 진실로, 지금 너는 네가 자신과 다른 이들을 향해 조건 없는 사랑과 용서를 키우는 법을 배울 때 그것이 살기에 더 나은 방식임을 볼 수 있는가?

 

이것이 모든 영적으로 태어난 신God의 아들들과 딸들이 따라야만 하는 그 길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