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트랜스젠더 아젠다에 대해

자유지향 2023. 4. 20. 05:13

 

트랜스젠더 어젠다에 대해

About the Transgender Agenda

By LauraAboli

4/18/2023

https://talkitup.community-pro.de/forum/index.php?thread/505-lauraaboli/&postID=22615#post22615

 

 

사악함으로 올 때, 어떤 일도 우리가 목도하고 있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의 정신적 학대와 육체적 절단을 이기지 못합니다. 그것은 그 핵심에 이르기까지 악이고, 그것에 대해 두 가지 방법이 없습니다.

 

아이들이 인간적 고려사항 중 가장 근본적인 우리들의 생물학적 명칭을 거부하게 만듦으로써 한 아이를 정신적으로 망치는 것은 고통스럽고, [진실을] 뒤틀며, 악마적입니다.

 

트랜스젠더 어젠다는 우리가 모두(최소한 서구 사회들 안에서) 크거나 적은 정도로 받아들이게 된, 아득히 먼 옛날부터 존재했던 게이들, 레즈비언들, 양성자들에 대한 것이 아니고, 그들의 권리들이나 자유들에 대한 것이 아니며, 그것은 인간성 그 자체를 뒤틀고, 변형시키며, 더럽히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 뒤에는 하나의 목적이 있습니다.

 

트랜스젠더리즘Transgenderism은 트랜스휴머니즘Transhumanism을 향한 그 첫걸음인데, 그것이 왜 미디어, 아카데미아, 엔터테인먼트, 거대 기술, 거대 제약, 그리고 전체 의료 기관을 통해 우리들의 목구멍으로 처넣어지고 있는 그 이유입니다.

 

그 플랜은 우리들의 정체성을 통째로 잃게 만드는 것인데, 우리들을 사이보그들이나, 그들이 부르듯이 인간 2.0이 되게 하는 그 아이디어로 열리게 만들기 위해서 말입니다.

 

사람은 세계를 지배하는 악한 권력자들의 궁극적인 목표가 신의 창조물God’s creation을 더럽히고, 그의 걸작으로서 인류가 그 궁극적 목표임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그들이 우리들에 대해 궁극적인 지배력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들의 원래의 생물학적 구성을 파괴하고, 우리들을 기술과 유기체의 합성품들hybrids로 변질시킴으로써 신성the Divine과의 우리들의 연결을 끊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클라우스 쉬와브Klaus Schwab가 그의 충실한 상담자인 유발 노아 하라리Yuval Noah Harari의 도움으로 세계 전역으로 설교한 제4차 산업혁명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입니다.

 

트랜스젠더리즘은 그들이 인간의 신원/독자성indentity의 개념을 남성과 여성으로부터 신분의 무수한 어리석은 분류로 변형시키도록 허용할 뿐만 아니라, 또한 그들이 법적 틀, 의료적 도움, 사회적 인식, 곧 그들에게 트랜스휴머니즘으로 자유 통행권을 줄 심지어 언어를 바꾸도록 허용하는 메커니즘입니다.

 

그들은 인간의 기능, 상호작용, 번식을 신God으로부터 떼어내어, 궁극적이고 절대적인 지배를 위해, 거대 기술과 거대 제약의 손으로 이전하기를 원합니다.

 

타락과 폭력의 도발들, 특수효과들, 기괴한 쇼로 먹잇감이 되지 맙시다. 이것을 알리고, 그들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 신God이 창조한 대로의 인류를 파괴하는 것에 대해 그들을 고발합시다.

 

이들 광적이고, 급진적이며, 컬트 같은 트랜스젠더 젊은이들은 사악한 심리작젼psyop의 결과이고, 체크메이트가 완전한 지배력 아래 있는 섹스-없고, 영혼-없는 사이보그들의 사회인 체스보드 판 위에서 더 큰 어젠다를 진보시키는 데 사용된 소모품 졸개들에 지나지 않습니다.

 

만약 우리들이 빨간색 알약red-pill을 계속 삼키는 것으로부터 무언가를 배웠다면, 앞잡이들과 졸개들보다 훨씬 더 멀리 보아야만 하고, 앞잡이 마스터들과 체스 플레이어들에 대항해 일어서야만 합니다.

 

지금은 우리들을 파괴하기 위한 궁극적인 플랜의 일부를 구성하는 진행 중인 심리학적이고 육체적인 학대에 대항해 합동, 연합 프런트를 세울 시간입니다.

 

소리 내어 말하고, 그것을 거부합시다, 우리들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결코 우리들의 신God이 준 성질로 우리의 등을 돌리지 맙시다, 그것이 우리들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일입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