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그들은 그들 자신을 데려 온다

자유지향 2023. 4. 5. 22:19

 

그들은 그들 자신을 데려 온다

They Bring Themselves Along

By The Beloved

Received by Lytske

7/25/2006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808-they-bring-themselves-along

 

 

아버지Father의 방식들이 아직 너로부터 숨겨져 있지만, 너희는 아주 작은 걸음으로 그의 방식들의 더 큰 이해로 도달하도록 가르쳐질 것이다. 이러한 통찰력들이 일어나는 곳은 인간 가슴의 평화와 안정감 속에서인데, 너의 날들의 번잡함 속에서는 결코 아니다.

 

고요의 명상Stillness meditation 속에서 나에게 옴으로써 너의 곤두선 신경들을 안정시키고, 꾸준하게 만들 그 시간을 가져라. 거기서 발견될 부와 치유력은 세상의 모든 물질적 부가 결코 살 수 없는 무언가이다.

 

인간들은 모든 곳을 보면서, 그들이 열망하는 ‘무언가something’를 발견하기 위해 고독을 찾을 장소들로 가지만, 그들은 그들이 단지 그들 자신으로부터 달아나고 있음을 거의 깨닫지 못한다. 대신 그들은 그들이 가는 어디든 ‘그들 자신을 데려오며bring themselves along,’ 여전히 불만족하고 굶주린 채 끝나는데, 자주 이 동경이 없어지기를 희망하면서, 그들의 물질적 몸들을 과도하게 먹이면서 말이다.

 

만약 단지 그들이 그들 자신 안에서 내가 그들의 보이지 않는 구경꾼invisible Onlooker이자, 그들의 탐구의 주제Subject로서 기다리고 있는 그 안정된 중심을 찾고, 발견하기 위해 충분히 오래 동안 앉아있을 수만 있다면, 좋을 텐데 말이다.

 

영혼이 마침내 나와Me 연결할 때 고요한 기쁨이 태어나고,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안정감이 그것이 찾은 사랑과 영양분으로 인해 자리기 시작하는 그 영혼으로 퍼지기 시작한다.

 

각각 생각하는 모탈mortal은 내부에서 이 신God과의 연결을 만들기 위한 이 충동과 필요성을 가지며, 이것이 창조자Creator가 그의His 모탈 어린이들에게 수여한 삶의 큰 선물과 목적일 때 말인데, 그리하여 그들은 그가 그런 것처럼Like He Is, 불멸이고 완벽하게 될 수 있다.

 

큰 질문은 ’언제 인류가 깨어날 것이고, 영원한 신의 하나의 단편a Fragment of the eternal God이 그들의 가슴속에 산다는 그 생명을 구하는 메시지를 알게 될 것인가‘이다.

 

그들이 이것을 깨달을 때, 그들은 그때 값으로 따질 수 없는 그 연결이 열려있고, 활동적 이도록 유지하기 위해 근면과 결의로 출발할 것인가?

 

내부로 들어가서 고요한 목소리Still Voice를 듣기 위해 어떤 시간을 떼여놓는 것이 그 유일한 비용일 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