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너의 가슴의 별빛

자유지향 2023. 4. 4. 23:31

 

너의 가슴의 별빛

The Starlight of Your Heart

Heavenletter #1432 Published on: October 19, 2004

https://heavenletters.org/the-starlight-of-your-heart.html

 

 

신이 말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많은 수준에서 살고 있다. 너희는 지구의 차원보다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이미 알고 있다. 너희는 네가 하나의 지구의 차원보다 더 많은 것을 체험하고 있음을 이미 알고 있다. 만약 지구의 삶이 많은 차원을 가지고 있다면, 지구상에 신성the Divine이 무엇을 가지고 있다고 너는 생각하느냐? 그것은 무한한 차원들을 가지고 있다. 하나 됨 속의 무한성Infinity in Oneness을 가지고 있다. 너의 영적 삶으로 차원들은 무한하다. 그것들은 셀 수 없다. 어쨌든 그들이 맛을 볼 수 있을 때 누가 세는 것에 신경 쓸 것인가?

 

지구상의 모든 것은 천국Heaven에 그것의 상대역을 가지고 있다. 너는 단번에 많은 차원 속에 있다. 너는 미끄러져 들어가고, 나온다. 여기에 모순점이 없다. 너는 얼마나 막강하게 강력한 존재인가! 왜, 너는 네가 생각할 수 있는 것에도 불구하고 제한되어 있느냐? 왜 너 자신으로부터 너의 무한성을 격리하는가?

 

나는 여기서 어휘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나는 숫자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너의 잠깐 본 체험들에 대해 너의 이야기를 말하지 않는다. 나는 무한한 확장 그 자체에 대해 말하고 있다. 나는 우리들의 하나 됨Oneness의 맛봄을 궁극적인 것으로 부르고 싶지만, 물론 궁극적인 어떤 것도 없다. 천국에는 도달하는데 최종적이란 없다. 천국에서, 그리고 지구상에서 도달할 더 많은 것이 있다.

 

만약 네가 여기 지구상에 확장하기 위해 있다면, 그때 너는 도달할 범위 안에 있다. 너의 팔들과 너의 시각을 확대해라, 그리하여 너는 더 멀리 도달할 수 있다. 사과나무의 바로 그 꼭대기로 도달해라, 물론, 내가 말했던 대로, 천국에, 그리고 지구상에 꼭대기란 없다. 실제로 올라갈 산이 없고, 네가 거기 도달할 어떤 꼭대기도 없다. 그것을 절정으로 불러라, 아니면 그것을 평원으로 불러라, 아무 차이점도 없다. 모든 것이 높고, 모든 것이 너의 도달 범위 안에 있으며, 모든 것이 무한이다.

 

너는 밤하늘로부터 별들을 딸 수 있고, 그것들을 너의 가슴 속에 놓을 수 있다. 아니면 너는 별들이 빛나는 곳으로 날아갈 수 있고, 그것들을 저 아래 지구로 던질 수 있으며, 그것들로 지구를 밝힐 수 있고, 여전히 바라보고 사랑하는 그것들을 하늘에서 찾을 수도 있다. 너는 달을 보트처럼 저을 수 있다. 너는 그것을 비행기처럼 날릴 수 있다. 너는 태양을 너의 팔 아래 넣을 수 있고, 그것을 너와 함께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네가 할 수 없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아는 이상으로 네가 행했던 모든 것을 알지 못한다. 너는 아직 네가 누구인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네가 그것의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너는 정말로 실마리가 없다. 너는 말들을 가지고 있지만, 실마리가 없다. 너는 실마리들로 둘러싸여 있지만, 너는 무엇이 너 앞에 있는지를 보지 못한다. 너는 증거를 찾지만, 모든 실마리를 놓친다. 너는 그것들이 실마리들인지를 놓친다.

 

지구상의 아름다운 모든 것이 밑에 있는 것과 넘어 있는 것으로의 하나의 실마리에 지나지 않음을 너는 어떻게 생각하느냐? 만약 네가 인간의 눈으로부터 보는 것이 그처럼 웅장하다면, 너의 눈이 아직 보지 못한 것은 얼마나 더 큰 웅장함이 될 것인가?

 

너는 무엇이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하느냐? 너는 네가 신문에서 읽는 것이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생각하느냐? 너는 네가 말해온 모든 것이 일어나고 있는 것의 정도라고 생각하느냐? 너는 너의 삶이 네가 그것을 살고 있듯이 무언가의 정도라고 정말로 생각하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확대해라, 확장해라! 너의 손과 가슴을 밖으로 뻗어라. 가장 먼 별로 도달해라, 그것이 너의 것이기에. 그것은 이미 너의 가슴 속에 있다. 그것은 거기서 그 빛을 빛낸다.

 

만약 네가 너의 삶이 황량하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확실히 잘못 생각했다. 너는 네가 지구에 온 이유를 잊어버렸다. 너는 네가 지구에 빛나는 별들을 운반하겠다고 얼마나 간청했던가를 잊어버리고 있다. 너는 기쁨 속에서 쓰인 우리들의 계약서를 잊어버리고 있다. 그러나 네가 잊어버린 것을 너는 기억할 수 있다. 지구상의 너의 목적으로 지금 손을 뻗어라. 너는 고유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그러는 동안, 네가 그것을 발견할 때까지, 너의 가슴의 별빛이 빛나게 해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