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사랑의 많은 세계들

자유지향 2022. 12. 26. 22:46

 

사랑의 많은 세계들

Many Worlds of Love

Heavenletter #1384 Published on: September 1, 2004

https://heavenletters.org/many-worlds-of-love.html

 

 

신이 말했다.

 

왜 너는 변화에 그처럼 많이 저항하느냐? 그것이 단지 너의 아이디어가 아니기 때문이냐? 어쩌면 너는 너의 아이디어들이 자주 근시안적인 것을 잊어버렸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금을 – 네가 그것을 볼 때 -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가끔 싸구려가 금이라고 생각하고, 나중이 되어서만 너는 네가 잘못한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나중에 너는 축복인 것과 아닌 것을 인식할 수 있다. 너는 단순히 그 당시에 항상 알지 못했을 뿐이다.

 

어쩌면 길에서 네가 택했던 모든 방향을 지금 취소할지도 모르는데 — 어쩌면 그것들이 멋진 것이었는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여전히 그것들이 무엇으로 이끄는지를 알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지금 너는 직접이든 간접이든 알고 있는데, 그것들이 나에게로 이끈다는 것을, 네가 지금 나와 함께 여기 있기 때문인데, 아니냐? 너의 몸이 어디에 서 있을 수 있든, 너는 지금 나와 함께 있는데, 내가 너와 함께 서 있기 때문이다. 너의 가슴속에 내가 있는 유일한 자리가 있다. 마음은 나를 잘 받아들일 수 없지만, 그래, 너의 열린 가슴은 받아들인다. 너의 가슴은 나를 환영한다. 너의 가슴은 나를 동경했는데, 너의 마음이 그것을 의식하든 안 하든 간에 말이다.

 

가끔 마음은 나에 대해 매우 지식이 많으며, 그 지식을 나의 실체성 위로 선택한다. 그 지식이 나보다 더 소중해진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한동안이 될 수 있을 뿐이다. 지능은 영원을 대신하지 못한다.

 

네가 바라는 변화들은 보통 더 많은 것에 대한 것이고, 더 적은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너는 더 많은 부를, 더 많은 행복을 바라며, 그리고 여전히 삶에서 변화가 일어날 때, 그것은 네가 그렸던 것이 아니었고, 그런 다음 너는 네가 빼앗겼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여전히 너는 하나의 선물을 받았을 수 있다. 진실인 어떤 것도 너로부터 가져갈 수 없다. 오직 환영만이 너로부터 가져갈 수 있다. 그리고 너는 논리나 사실의 가식 아래 많은 환영을 두고 있다. 그러나 너의 논리와 사실은 표면을 스치며, 표면 아래 더 깊은 곳에 있는 것을 간과한다. 모든 것은 항상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데, 네가 아직 주목하지 못한 특징들과 층들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 너는 주목하기 시작한다. 실현된 세계들 안에 세계가 있는 것처럼, 지금 너는 실현된 것을 넘어서 놓여있는 많은 세계를 그려보기 시작한다. 실현된 것 안의 세계는 원자들로부터 개미들로 달린다. 개미들과 모든 곤충, 동물은 그들 자신의 세계를 은밀히 알고 있지 않은가? 그들은 얼마나 너의 세계를 활용하는가? 그리고 모든 인간 존재가 그 자신의 생각의 세계 속에 살고 있지 않으냐?

 

실현되고, 실현되지 않은 것은 사랑으로 연료가 주입된다. 사랑은 나타나고 나타나지 않을 것을 통해 흐르는 그 시내이다. 그리고 사랑의 세계가 있고, 여전히 사랑 그 자체는 하나 됨Oneness이다. 세상에서 사랑은 많은 것들이지만, 진실에서 사랑은 단순히 하나 됨Oneness이다. 사랑은 많은 가지들이 없다. 그것은 완전하고, 총체적이며, 순수하고, 우주의 에너지이며, 천국의 에너지이다. 사랑은 주고, 또 주며, 절대 빼앗지 않는 유일한 것이다. 그것은 절대 소모되지 않는 에너지이다. 사랑은 관성이 없고, 아니라면 그것은 사랑이 아니다. 사랑은 네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다. 그것의 어떤 제한된 생각도 거짓이어야만 한다. 사랑으로 제한이 없고, 그것이 할 수 있는 것으로 제한이 없기 때문이다. 네가 믿는 듯이 보이는 유일한 것은 변함없이 제한이고, 너는 그것을 최대한 방어한다.

 

이것이 어쩌면 네가 의식적으로 요청하지 않았던 변화로 저항하는 이유인가? 너는 예상 밖의 변화를 사랑으로써 생각하지 못했다. 그러나 그것이 사랑이었다면 어떨까? 만약 모든 예상 밖의 변화가 네가 생각한 것보다 어쨌든 다른 우주로부터 온 사랑이라면 어떨까? 만약 내가 말하는 것이 진실이고, 너의 전 생애 동안, 네가 단지 축복만을 받았다면 어떨까? 그래, 너는 네가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멀리 보아야만 할 테지만, 만약 네가 그 개념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어떨까? 그때 너는 너의 인생과 세상으로 무엇을 만들 것인가?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