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유란시아 서로부터 숙고할만한 생각

자유지향 2022. 12. 26. 16:59

 

12/26/2022 

유란시아 서THE URANTIA BOOK로부터 숙고할만한 생각

 

 

우리들의 창조자로부터의 선물들Gifts from Our Maker

 

"나는 생명의 숨이다.

나는 살아있는 물이다.

나는 세상의 빛이다.

나는 모든 시대의 욕구이다.

나는 영원한 구원으로 열린 문이다.

나는 끝없는 삶의 현실이다."
- 지저스

 

“I am the bread of life.
I am the living water.
I am the light of the world.
I am the desire of all ages.
I am the open door to eternal salvation.
I am the reality of endless life.”

Jesus, 182:1.10 (1965.3)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