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하늘을 바라보아라

자유지향 2021. 4. 3. 22:56

 

하늘을 바라보아라

Look to Heaven

Heavenletter #979 Published on: June 27, 2003

http://heavenletters.org/look-to-heaven.html

 

 

 

신이 말했다.

 

견제와 균형은 너희 진화에 적용되지 않는다.

 

네가 대양을 가로질러 수영하고 있다고 고려해라. 네가 수영하고 있는데 어떤 문제가 있느냐? 너는 멀리 있는 해변을 본다. 너는 계속 수영하고 있다.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너의 수영 기법을 완벽하게 만드는 것에 몰두한다. 네가 개헤엄을 치든 평행을 하든, 빨리 가든 느리게 가든, 문제가 되지 않는다. 네가 계속 가는 것이 문제가 된다.

 

네가 하는 방법을 재는데 너의 에너지의 너무나 많은 것을 쓰지 않는 편이 더 낫다. 너의 발전은 정말로 측정될 수 없다. 너의 목적지를 주목했다면, 나머지가 보장된다.

 

물론 나는 네가 그런데도 너의 발전을 측정하기 위해 계속 시도할 것을 안다. 너는 네가 얼마나 멀리 수영했는가, 네가 얼마나 가깝게 지금 와있는지를 알기를 동경한다. 너는 너의 목적지가 순간에서 순간으로 너를 피할지를 두려워한다. 그러나 너의 모든 측정은 방해물이다.

 

너는 누구와도, 무언가와도 경주 속에 있지 않다. 너는 너 자신과 경주 속에 있지 않다. 너는 삶 속에 있고, 삶에서 해야 할 일은 그것을 사는 것이다. 너는 그것을 예측할 수 없다. 너는 그것을 평가할 수 없다. 물론 너는 할 수 있고, 너는 하지만, 왜 너의 평가가 무언가와 관계가 있느냐?

 

너는 아이의 성장을 인치로 측정할 수 있지만, 측정은 한 가지 일이고, 성장은 다른 일이다. 너의 측정들은 그 성장으로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

 

그 사실 후는 그 사실 후에 있다.

 

네가 해변으로 도달할 때, 너는 그것을 알 것이다. 수리나 새로운 페인트칠을 위해 멈출 필요가 없다.

 

너는 막강하고, 너는 막강한 바다를 항해하고 있다. 너는 너의 돛들을 펼쳤고, 지금 너는 항해한다. 너는 천국으로 항상 가까워지고 있다. 다른 무엇을 네가 아는 것이 필요한가?

 

그것을 넘어, 모든 신분 증명들은 너의 무자비한 에고의 비트는 부분들이다.

 

나는 “나와 함께 가자”고 말한다. 그리고 너는 온다. 무슨 장비가 필요한가? 어떤 준비가 필요한가? 포장할 무엇이 거기 있는가, 그리고 왜 너는 세부들로 우리의 항해를 미룰 것이냐?

 

나는 “가자, 우리가 가자“고 말한다. 너는 우리를 미루게 할 것이냐?

 

나는 ”나의 손을 잡아라“라고 말한다. 네가 나의 손을 가질 때, 왜 너의 나침반을 가지러 가느냐?

 

우리의 여정이 오래전에 시작되었다. 그것이 진행 중이다. 왜 돌아보느냐? 너는 우리의 여정을 가속할 무엇을 찾으려는가? 돌아보는 것은 너에게 정확히 네가 있었던 곳조차 말할 수 없다. 시각은 뒤쪽으로 가지 않는다.

 

네가 필요한 것은 그 자신의 힘으로 너와 함께 온다. 네가 필요하지 않은 것을 너는 뒤에 남길 수 있다. 너의 걸음들을 뒤로나 앞으로 세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너는 너 자신의 위치를 알기 위해 계속 노력한다. 너는 벽의 지도에 너 자신을 핀으로 꼽고, 너의 발전을 압정으로 고정하고 싶어 한다.

 

너는 바로 지금 완전하다. 너는 올라가고 있는 하나의 여행자이다. 아니면 우리는 네가 올바른 장소로 내려앉는 하나의 여행자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지금 정확히 올바른 장소에 있다.

 

너는 정확히 올바른 순간에 앞으로 치고 나간다.

 

무엇이 너의 삶에서 일어나는 듯 보이든, 너는 앞으로 가고 있다. 나는 너를 끌어당기고 있다. 네가 너의 힘으로 하는 것은 그것과 아무 관계가 없다. 너의 기쁨들이 무엇이든, 너의 괴로움들이 무엇이든, 너의 속도가 무엇이든, 너의 기관차가 무엇이든, 너는 나에게로 나선운동하고 있다. 아무것도 너의 나선운동을, 그리고 그것을 재촉할 수 있는 것을 막지 못할 것이다.

 

너는 네가 있는 곳에서 난간을 붙잡는다.

 

너는 다른 수영 기법으로 수영한다.

 

너의 천국으로의 티켓이 이미 너의 손에 도장이 찍혔다.

너는 모두 준비되었다.

 

너는 모두 준비되었다. 그것이 의미하는 것을 생각해라.

 

너는 완전한 속도로 앞으로 가고 있다. 너를 막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길을 따라 작은 우회로들은 너를 막지 못한다. 너는 나에게로 항상 더 가까이 오고 있다. 나에게 더 가까이 오는 것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다. 나에게 더 가까이 오는 것으로 아주 좋다. 그것은 너에게 매우 잘 봉사할 것이다.

 

너는 충분히 곧 우리의 하나 됨Our Oneness으로 들어올 것이다. 네가 그것을 알기 전에, 너는 너의 모든 가슴과 영혼으로 천국에 들어왔을 것이다. 천국을 바라보아라, 다른 어디가 있느냐?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탁월한 아이디어  (0) 2021.04.04
[스크랩] 사랑의 선물  (0) 2021.04.04
[스크랩] 새로운 이해  (0) 2021.04.03
[스크랩] 지구상에 있는 너의 목적  (0) 2021.04.03
[스크랩] 영은 영원히 살아간다  (0) 2021.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