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지구상에 있는 너의 목적

자유지향 2021. 4. 3. 01:15

 

지구상에 있는 너의 목적

Your Purpose for Being on Earth

Heavenletter #978 Published on: June 26, 2003

http://heavenletters.org/your-purpose-for-being-on-earth.html

 

 

 

신이 말했다.

 

어쩌면 너의 선택은 침묵이거나 에고일지 모른다.

 

어쩌면 너의 선택은 에고이거나 신God일지도 모른다.

 

너는 지금쯤 에고가 너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행복을 가져오지 않음을 잘 알아야만 한다. 에고는 하나의 고통이다. 그것은 하나의 염증이다. 에고를 잃는 것이 또한 너에게 고통을 일으킨다. 네가 너를 그것으로부터 자유롭게 할 때, 그것은 너에게 핀들을 꼽으며, 너에게 네가 그것 없이는 잘 갈 수 없다고 말하는데, 너무나 꽉 끼는 구두가 네가 그것을 벗을 때 더 많이 너의 발을 아프게 하는 것처럼 말이다.

 

에고는 너를 상처 주며, 그 상처가 곪는다. 에고는 양방향이다. 그것은 한순간 너에게 상냥하고, 그런 다음 그것은 너를 찰싹 때린다. 에고는 네가 위대함을 잊는 것을 돕고, 너에게 왜소함을 받아들이라고 가르친다. 그것은 네가 그것이 관련된 모든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만들려고 노력한다. 에고는 많은 잡음을 만드는데, 그리하여 너는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을 듣지 못할 것이고, 너는 에고가 주는 튀기는 침방울들을 받아들인다.

 

에고는 너를 추구한다. 그것은 참을성을 가진 구애자이다. 그러나 그것이 너에게 구애하는 모든 시간에. 그것은 너를 먹어 치운다. 그것은 그것이 네가 빛나도록 광택을 내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반면, 그것은 그것을 문질러 벗기고 있다. 에고는 매끄러운 대화자이다. 그것은 한 손으로 주며, 다른 손으로 가져간다. 그것은 찬양하고, 그것은 창피를 준다.

 

아무도 에고이즘을 칭찬하지 않는다. 아무도 그것을 가치 있게 고려하지 않는다. 너는 다른 사람들의 에고 과시를 비웃지만, 여전히 너는 매끄럽게 너 자신의 것을 고무한다. 에고가 너의 활력을 빨아먹을 때, 그것은 네가 그것이 극히 필요하다고 생각하게 만든다. 그 모든 힘으로 에고는 너를 그 속박 속에 유지한다. 그처럼 가치 없는 무언가가 너를 어떻게 바보로 만들 수 있는가?

 

에고는 자기-봉사적이고, 성과-지향적이다.

 

에고는 삶의 많은 영역에서 춤춘다.

 

에고는 네가 떨어질 하나의 장소를 가지고 있다고 확신시킨다. 그것은 너를 밀어뜨리고, 네게 그것이 너의 구원자로 생각하도록 애쓴다.

 

에고는 충분하다. 나에 대해 말하게 해라. 너에 대해 말하게 해라.

 

에고는 우리들과는 아무 관계가 없다. 에고는 그 등식 안에 없다. 에고는 존재하지 않는다. 에고는 번쩍임이고, 에고는 거짓이다. 그리고 너는 진실을 찾는 자이다.

 

너는 에고가 탐욕적으로 소리 내며 마시는 그 관심을 내게 줄 것인가?

 

네가 에고-지향적일 때, 너는 모양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그것이 결국 그것이 되는 것이다. 외부는 모양인데, 마치 모양이 진실이라는 듯이 말이다.

 

세계의 모든 영광은 단지 하나의 모양이다. 너는 화려한 주변보다는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세상의 어떤 찬사도 너와 동등할 수 없다. 또한 세상의 찬사는 너에게 봉사하지 못한다. 네가 구리반지를 꼈을 때 너는 무엇을 가지느냐? 무엇이 영광의 그 순간이었는가? 무엇이 그 의미였는가? 무엇이 그 매력이었는가? 너는 무엇이 그것과 함께 온다고 생각했느냐? 너는 그것이 나의 더 많은 암시를 가져온다고 생각했느냐?

 

그리고 여전히, 동시에, 너는 세상에서 너의 길을 만들어야만 한다.

 

세상은 너를 버릴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을 버릴 수 없다.

 

세상을 바라보아라, 그리고 그것을 축복해라.

 

너는 세상이 너에게 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위해, 그것이 너로부터 뺐어가는 듯이 보일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위해 지구상에 있다.

 

너는 나를 위해 지구상에 있다.

 

너는 세상으로 나를 전달하고 있다.

 

너는 나를 온통 나르고 있다.

 

지구상의 어떤 보석도 나와 동등하지 못하다. 또한 어떤 보석도 너와 동등하지 못하다.

 

너에게 덧붙여질 수 있는 보물이 없다.

 

내가 너에게 주는 그 풍부함은 나 자신이다.

 

세상에 대한 너의 의존성을 버려라.

 

그것을 덜 추적해라. 그것에게 더 많은 것을 주어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하늘을 바라보아라  (0) 2021.04.03
[스크랩] 새로운 이해  (0) 2021.04.03
[스크랩] 영은 영원히 살아간다  (0) 2021.04.02
[스크랩] 늦추어라  (0) 2021.04.02
[스크랩] 한계들 밖에 있다  (0) 2021.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