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더 큰 들판

자유지향 2020. 4. 1. 21:48


더 큰 들판

Greater Fields

Heavenletter #608 Published on: June 19, 2002

http://heavenletters.org/greater-fields.html




신이 말했다.

 

내가 말하는 것에 작은 믿음을 가져라. 오직 작은 것이 너를 멀리 운반할 것이다. 네가 여기서 포용할 수 있는 것에 주목해라. 논쟁을 찾지 마라. 너는 나와 논쟁으로 무엇을 얻을 수 있느냐? 너는 정말로 네가 나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느냐?

 

네가 수학을 배울 때, 너는 네가 배울 필요가 있는 무언가가 있음을 받아들였다. 너는 네가 그것을 전부 알지 못함을 받아들였다. 그러나 그것이 내가 창조의 장대함에 대해 너에게 말하는 것으로 올 때, 너는 자동적으로 노No를 말하는 두 살배기와 같다. 그는 그 자신을 세계와 그것의 천국들의 중재자라고 고려한다. 그는 선언들과 비난들을 만든다. 그가 그의 아버지와 결투할 때 너는 나와 결투한다.

 

그러나 나는 너와 결투하지 않는다. 나는 게임을 하지 않는다. 나는 어떤 점을 증명하지 않는다. 나는 진실을 말한다. 나는 그것을 너를 위해 들을 수 없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그것을 들어야만 한다. 너의 에너지를 나와 논쟁하기보다는 다른 어딘가로 넣어라. 나는 적이 아니며, 또한 너도 나에게 적이 아닌데, 너의 소동과 씩씩댐에 상관없이 말이다. 우리는 사랑이다. 그 외에 그것으로 더 많은 무엇이 있는가?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상관하지 마라. 나를 이해해라. 너의 삶에서 나의 자리를 이해해라. 나의 우정을 받아들여라. 나는 너 외에 어느 누구를 위해, 너 외에 어떤 것도 아닌 것을 위해 나의 훈계를 설명하지 않는다. 나는 나 자신이 말하는 것을 듣기 위해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너를 나의 말들과 함께 들어올린다. 나는 너를 올리고 있다. 나는 너에게 말하기 위해 나의 가슴 속에 있는 것을 말하고 있는데, 그럼으로써 네가 삶에서 은혜를 발견할 수 있다.

 

너는 은혜가 아닌 것을 찾는데 교훈들이 필요없다. 너는 이미 그것에 능하다.

 

나는 너를 신장시킬 것이다. 나는 네가 지루하게 같은 것으로 남아있지 않게 할 것이다. 너는 너의 둥지로부터 나올 것이고, 태양으로 깨어날 것이다. 너는 다른 가락을 노래할 것이다. 너는 너의 후렴을 바꾸어야만 한다. 이제 너는 새로운 노래를 부르고, 나는 그것을 너에게 가르치고 있다.

 

너의 지능은 피곤하다. 그것은 그 자신을 공격한다. 그것은 흐르고, 구불구불 돌며, 그 자신을 묶는다. 지능은 그 자신의 그물에 갇힌 한 마리의 거미이다. 너의 지능을 한동안 쉬게 하고, 너의 가슴 속에서 기대어라.

 

너의 가슴은 논쟁들을 알지 못한다. 너의 가슴은 사랑을 안다. 그것이 그것의 자연적인 상태이다.

 

삶이 너의 명령을 항상 따르거나 그 자신을 네가 생각하는 식으로 배열하지 않는다고 해서, 그것을 너의 가슴을 판단으로 방해하기 위한 하나의 구실로 사용하지 마라. 너의 가슴을 그 자신에게 맡겨라. 그것은 나를 잘 알고 있다. 나를 비판하는 것은 너의 가슴이 아니다. 왜 그것이 그러겠느냐? 너의 가슴은 나를 매우 잘 알고 있다.

 

너는 나의 세대이다. 너는 나의 씨앗이다. 너는 나의 비난자가 되기로 되어 있지 않다. 그것은 짓밟힌 자를 방어하는 너의 자리가 아닌데, 그것이 나의 문제로 올 때 말이다.

 

에고는 논쟁으로 그 자신을 부추긴다. 너는 논쟁으로 나의 관심을 붙잡으려고 노력한다. 너는 이미 나의 관심을 가지고 있다. 나의 관심은 사랑으로 부른다.

 

너는 네가 나와 최종적 발언을 원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러나 너는 그렇지 않다. 너는 내가 없다면 네가 불충분함을 알고 있는데 -- 마치 네가 정말로 나 없이 있을 수 있다는 듯이 말이다. 그래, 너는 너의 바로 그 버팀목과 논쟁을 한다.

 

만약 네가 진실을 찾는다면, 그것이 들어오게 해라. 그것에게 입장권을 주어라. 내가 말하는 것이 진실이라는 전제로부터 시작해라. 이 확실성을 최소한 하나의 가능성으로 고려해라. 나는 너에게 천국을 주며, 그리고 너는 투덜거린다. 왜 너는 투덜거릴 것인가? 왜 분하게 여기는가? 위를 쳐다보아라.

 

너의 진정한 위상으로 일어서라. 너는 작은 것이 아니다. 너는 위대함이다. 나와 그러한 문제들을 논쟁하지 마라. 우리가 논쟁을 위한 시간을 가지고 있는가. 우리는 세상을 위해 해야 할 많은 일들을 가지고 있는 듯이 보인다. 너의 모든 논쟁들은 단지 행동을 지연시킬 뿐이며, 우리는 더 큰 들판으로 움직인다. 너의 칼을 내려놓아라, 그리고 나와 함께 여행하자. 너는 세계의 길들을 충분히 보지 못했다. 오라, 내가 너에게 천국을 보여주겠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