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방향들에 대한 수필

자유지향 2020. 4. 1. 05:17


방향들에 대한 수필

An Essay on Directions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3/3/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62-an-essay-on-directions




깨어나지 못한 상태에 있는 대부분의 인간들은 시간과 환경들의 운동에 의해 앞으로 추진된다. 가장 높은 창조자 신Most-High Creator God의 깨어나는 어린이들에게는 이것이 그렇게 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그들에게 사용가능한 선택들과 함께 더 큰 앎 속에서 더 많이 알면서 사는 것이 요구된다. 그 방향을 주의 깊게 선택하는 것은 각 개인에게 달려 있고, 그것은 각자가 그 창조자Maker의 더 큰 영광으로 전개를 위해 잠재적으로 영원한 영-자아를 수용한 모탈의 의복인 몸의 신전 안에서 이 지구의 삶 동안 여행하도록 허용할 것이다.

 

그것은 너의 자유 의지를 통해, 너의 선택과 결정을 만드는 과정에 의해 너에게 달려 있는데, 그것이 네가 너의 삶 속에서 더욱 신-의식God-conscious이 되게 할 수 있다. 지성에서만이 아니라 또한 삶의 감성적 영역에서도 그런데, 따라서 너의 전체 태도와 행동들이 진실, 아름다움, 선함의 길을 따를 때 이것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그들은 신의 용감한 어린이들이고, 그들은 가장 혹심한 환경들에서 계속 갈 수 있으며, “진실한 내가 나의 영혼의 요새 안에서 안전한 동안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말할 수 있다.

 

네가 너의 결정을 만드는 능력을 통해, 활동적인 기도의 생활에 의해 너의 믿음과 신뢰의 근육들을 연습함으로써 너의 영혼을 키웠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들은 기계적으로 암기된 기도들이 아니며, 그것은 너를 천국쪽으로 가리킨다. 그것들은 너 자신의 가슴으로 느껴진 기도들이고, 성실성 속에서, 그리고 진실, 아름다움, 선함이 거주하는 너의 존재의 깊이들로부터 솟아오른다.

 

너의 영혼은 항상 신의 왕관 앞에서 벌거벗은 채 서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진실이 아닌 것의 어두운 그림자들이 남아있지 않도록 해라. 부정적 생각들과 분노, 질투, 증오, 용서하지 못함, 원한과 반감의 정신적 독소들에 대해 항상 부지런히 경계해라.

 

숭고한 기도는 확실히 대답을 얻을 것이다. 사심 없는 기도는 결과들을 산출할 것이다. 귀머거리의 귀로 자주 떨어지는 것은 이기적인 기도이다. 기도는 모탈들을 신을 향해 이끌도록 설계되었다. 이것들은 또한 너를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으로 더 가까이 데려오기 위해 네가 택할 수 있는 그 방향들이다.

 

삶은 신이 존재하는가 아닌가에 대한 추측된 무거운 논의들에 의해 낭비되기에는 너무나 짧다. 이 질문은 매우 쉽게 대답될 수 있다. 네가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은 별들이 빛나는 하늘을 바라보고, 이 모든 영광스러운 장엄함의 배후에 있는 건축가Architect를 숙고하는 것이다.

 

너의 영혼에 믿음과 평화를 가져라, 조만간 너희는 이 모든 것 뒤에 누가, 그리고 무엇이 있는가를 발견할 것이기 때문이다. 단지 너의 믿음으로 매달려라, 그러면 이 모든 일들이 모든 영원 동안 너에게 명확해질 것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더 큰 들판  (0) 2020.04.01
[스크랩] 나의 소원은...  (0) 2020.04.01
[스크랩] 네가 용서라고 부르는 것  (0) 2020.03.31
[스크랩] 꿈틀거리지 말고 파헤쳐라!  (0) 2020.03.31
[스크랩] 숲속의 공터  (0)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