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사용가능성에 관한 수필

자유지향 2020. 3. 16. 22:49


사용가능성에 관한 수필

An Essay on availability

By The Beloved one/TA

Received by Lytske

2/24/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51-an-essay-on-availability




사용가능성은 아직 너무나 자주 실용되지 않는 하나의 소중한 상품이다. 사용가능성으로 나는 인간이 내부의 그의 가이드Guide로부터 지시들을 얻는데 사용가능함을 의미한다. 나의 고요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 위해서는 마음의 어떤 고요해점이 필요하다. 그러므로 너의 영혼을 천국 쪽을 향해 도울 이러한 작은 지시들을 받기 위해 수용적 상태에 있는 것이 필요하다.

 

너 자신과 내가 이것을 정기적인 시간에 하는 것을 존중하는 것이 또한 매우 중요하고 편리한데, 수신으로부터 최선의 것을 얻기 위해, 그리고 이것이 일상적인 습관이 되기 위해 말인데, 그럼으로써 너는 내부의 너의 존재의 신으로 사용가능하게 될 어떤 존재의 아우라를 발달시킨다.

 

네가 너의 내적 가이드inner Guide인 내가 너에게 어떤 시간이든 사용가능하다는 것을 네가 깨닫는 것이 그처럼 매우 중요하다. 사실, 나는 네가 첫 번째 움직임을 만들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따라서 나는 네가 자발적으로 너 자신을 나에게 사용가능하게 만들 것임을 알고 있다. 그렇게 하는 방법은 매일 시간을 갖는 것이다. 이것은 너의 선택이고, 너의 결정이다. 너는 내가 결코 네가 나에게 오는 것을 강요하지 않을 것임을 이해할 필요가 있으며, 너는 너 자신을 나에게 사용가능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에 대해 단지 매우 가냘픈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을 뿐이다.

 

처음 경우에, 너는 너의 영혼을 위한 더 큰 마음의 평화와 휴식을 얻을 것이다. 이제 너의 영혼이 매일의 삶의 스트레스로 방해 없이 자랄 있을 것임은 안심해도 되는데, 네가 그러한 스트레스들의 대부분이 나에게 매일 기준으로 옴으로써 내적 평화를 얻음을 통해 방지할 수 있음을 깨닫게 되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이여, 그것은 너 자신의 개인적인 사랑하는 이에게, 집에 온 것과 같은데, 그는 너를 응원하고, 너에게 배움의 다른 날에 열리게 될 용기와 안정감을 준다. 배움으로 만족할 수 없는 스펀지가 되어라, 그리고 네가 잘못들을 만들 때, 이것들이 네가 그로부터 배울 것을 위해 설계되었음을, 따라서 지혜의 수단을 모을 수 있음을 알아라.

 

나에게 사용사능해짐은 내가 모든 것의 창조자Creator of all가 너에게 선물을 준 너의 신성한 청사진으로 더 쉽게 너를 주조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그 외에, 나는 나의 모든 이전의 체험들로 인해, 너를 위해 또한 많은 멋진 놀람들과 선물들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나는 지금 너에게 작은 양으로 줄 것인데, 네가 그에 따라 준비되었음을 쥐여주는 즉시 말이다.

 

삶이 보상으로 너에게 주는 것을 받는 증가된 역량이 있을 필요가 있는데, 내가 너 자신의 선택들과 결정들을 통해 삶이 네가 체험하도록 주는 무엇이든 받기 위해 너 자신을 사용가능하기 만드는 한 말이다.

 

내가 누구인가? 나는 완벽함으로 가는 길에 너의 신이 준 내재자your God-given Indweller이다. 나는 네가 첫 번째 도덕적 선택을 만들었던 부드러운 나이에 너에게 내재하기 위해 왔으며, 따라서 나는 네가 나의 지도My Guidance로, 그리고 영원한 삶으로 가는 길에서 더 많은 지시들로 준비될 것을 알고 있었다. 이제 너는 네가 너 자신의 자유 의지로, 너 자신을 나에게 사용가능하게 만드는 시점에 도달했는데, 그리하여 우리의 파트너십이 너에게 더 실질적이 될 것이고, 내가 너의 자기-교정에 더 잘 하도록 도울 수 있다. 단지 나에 대한 증가하는 의식적 앎과 함께 계속 너 자신을 나에게 사용가능하게 만들어라.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