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그 저널리스트의 치명적 시간들

자유지향 2020. 3. 10. 23:20


그 저널리스트의 치명적 시간들

The Deadly Times of the Journalist.

By The Damascus Scribe

Received by George Barnard

2/18/2020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47-the-deadly-times-of-the-journalist




The Scribe: 나의 좋은 친구여, 우리는 위험스러운 시간들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나는 이들 시간들을 좋은 이유들을 가지고 ‘위험스럽다dangerous’고 부릅니다. 우리는 ‘저 밖에out there’ 정부의 일부 정말로 이상한 수뇌들이 있음을, 그리고 그 이상한 자들을 모방하려고 노력하는 그다지-이상하지 않은 일부 지도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규칙들이 깨지고 있고, 어떤 거짓말들이 말해졌고, 대중들에 의해 간과되었고, 전적으로 간과되었으며, 그것은 일부가 그들의 첫 번째 수정안/개정안first amendment으로 부르는 것에 관해 하나의 선례를 놓았습니다.

 

당신들을 당신들의 미드웨이어 친구에게 넘기면서, 지금 한동안 남아있는 나는 다마스커스 스크라이버Damascus Scribe입니다.

 

미드웨어이 수석 부주투Midwayer Chief Bzutu(ABC-22): 우리들, 원래의 오스트렐리아의 비상 소대의 미드웨이어들이 당신들로부터 철수하고, 우리들의 시간의 대부분 동안 독일이나 그 근방에서 야영을 하게 만든 것은 무역 전쟁들, 지정학적 불협화음들과 같은 당신들의 다양한 나라들의 상황들입니다. 사람은 우리가 필요한 곳에 보내진다고, 혹은 마키벤타Machiventa에 의해 다음에 그가 우리를 원하는 곳에 배치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교정 시간Correcting-Time의 관점에서는 이것은 우리가 어떤 중요한 붕괴를 갖지 말아야 하는 결정적인 지정학적인 시점입니다. [시라아의]이딜립Idlib 주위에서의 현재 싸음은 충분히 나쁘다기보다는 최악입니다. 코비드-19의 약품에 관한 협력은 하나의 플러스인데, 정말로 그렇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여러 미드웨이어로부터 그들을 흔듦으로써 어떤 진실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 자들로부터 당신에게 쏟아진 질문들로 대답하지 않았고, 또한 나는 당신이 방금 나에게 쏟아놓은 당신 자신의 불확실성들로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음, 지금까지, 나는 당신들 모두를 위한 단 하나의 대답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기자인 줄리안 아산지Julian Assange로, 그리고 첫 번째 개정안의 느린 죽음과 관련되는 것으로, 최소한 그것이 비-미국 시민들로 관련될 때 말입니다. 아산지가 송환되어야 한다면, 그리고 진실을 말한 것에 유죄 선고를 받는다면, 모든 미래의 기자들이여, 조심하세요! 저널리즘의 치명적 시간들이 복수극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아산지가 자유롭게 된다면, 곧 오스트레일리아 인들은 진실을 보고하기 위해 일어나는 언론 자유를 조용히 받아들일 것이고, 미국은 오래 전의 러시아인들과 같은 또 다른 친구를 잃기 시작하지 않을 것인데, 최근의 독일인들, 그리고 바로 이날까지, 지금까지 그들에게 내려진 제재들의 정도로, 지금 경제적인 제재를 받고 있는 모든 나라들을 포함해서 말입니다.

 

형제여, 그것이 내가 당신에게 가져오도록 허용된 모든 것입니다. 좋은 날이 되기를.

 

죠지: 우리는 당신들 둘 다에게 감사합니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하나의 모험의 감각  (0) 2020.03.11
[스크랩] 더 조용한 세계  (0) 2020.03.11
[스크랩] 예스를 말해라  (0) 2020.03.10
[스크랩] 은혜로운 의도  (0) 2020.03.10
[스크랩] 하나의 태양  (0) 202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