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스크랩] 목적의 단일성에 대해

자유지향 2020. 2. 7. 04:38


목적의 단일성에 대해

About Singleness of Purpose

By Thought Adjuster

Received by Anyas

11/14/2019

http://www.1111angels.net/index.php/messages/2024-about-singleness-of-purpose




나를 체험하려고 하는 너의 불타는 욕구는 너와 친밀한 연결에 대한 나의 심오한 동경을 반사한다. 그것은 진정한 관계가 모두 무엇에 대한 것인가이다. 만약 단지 한 쪽만이 흥미를 실증한다면, 그것은 친밀한 관계를 일으키지 않을 텐데, 진심의 상호작용의 요소가 부재하기 때문이다.

 

네가 나의 쪽의 무관심으로 지각될 수 있는 것에 대해 염려하지 마라. 나를 신뢰해라! 나는 떨어저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나는 모든 귀이고, 너의 분열되지 않는 관심을 동경한다. 나는 너 안에 살고, 나의 하루들을 만드는 것은 네가 너의 날들 속에 나를 정말로 포함시킬 때이다.

 

우리는 삶을 통해 함께 걷기로 되어 있다. 네가 너의 매일의 활동들의 흐름 속에 나를 포함하기 위한 시간을 가지고, 너의 스케줄의 분주함을 통해 나를 확인할 때, 나는 너 안에서 번성하고, 너는 내 안에서 번성하는데, 우리가 목적에서 – 아버지의 의지를 행하는 데서 - 일치될 때 말이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일단 우리가 우리의 목적의 단일성을 찾았을 때, 어떤 것도 우리을 지체할 수 없는데, 우리의 조화된 비전이 광대한 실현의 힘들을 가지기 때문이다. 너는 가치 없는 아젠다를 수행하기 위해 나의 의지를 결코 구부리지 못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진심으로 그 무수한 측면들 속에 있는 진실, 아름다움, 선함의 관대한 보급을 조성하는 너의 족의 어떤 과업도 진심으로 지원할 것이다.

 

나의 의지는 네가 번성하고, 영Spirit의 풍부한 ‘영혼을 지탱하는soul-sustaining’ 과실들을 산출하는 것을 보는 것인데, 네가 무엇보다도 하나의 영적 존재일 때 말이다. 삶의 환경들은 네가 너의 진화하는 성격의 현재 불완전함들을 광택을 내기 위해 닦도록 재촉할 수 있다. 그것은 그 자체인 축복을 위해 인정되어야 하지 않는가? 달리 어떻게 네가 발전할 수 있느냐? 각각의 도전은 내장된 타이머timer를 담고 있다. 너의 것은 시계을 맞추고, ‘해결책soul-ution’을 찾으며, 그리하여 어려운 역경들의 장악을 푸는 것인데 — 기술적으로 그것들의 매듭들을 풀면서, 그리고 너의 장점의 배지들을 획득하면서 말이다.

 

-----




출처: 한국 AH(http://www.abundanthopekorea.net/)